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Odette 빌드 아이템

가난한 이동성 ML 영웅

아름답고 치명적인 영웅, Odette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아픈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오데뜨 빌드아이템 쓰면 더 아프다.

Odette the Swan Princess는 큰 AoE 폭발과 성가신 찌르기 때문에 항상 두려워하는 Mobile Legends의 마법사 클래스 영웅입니다. 일반적으로 Odette는 그녀의 성능이 팀원과 상대의 라인업에 많이 의존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약간 어렵습니다. 

순위 경기에서 항상 선택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 마법사 영웅은 제대로 플레이할 때 좋아 보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Odette의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그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Odette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데몬 부츠

빌드 오데트
악마 신발

이 부츠는 일반적으로 마나 사용량을 유지하기 위해 선택됩니다. Impure Rage 엠블럼 재능을 마법 관통에 사용하고 있지만 가끔 기지로 돌아와 마나를 보충해야 한다면 비전 신발을 선택하세요.

비전 부츠가 마음에 든다면 게임 초반에 마법 목걸이를 구입하고 나중에 판매하세요. 이 부츠는 적이 마법 저항을 사용하고 악마 부츠로 인해 마법 피해가 차단되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빛나는 지팡이

빌드 오데트
빛나는 지팡이

이 Odette 빌드 아이템은 적에게 추가 화상 피해를 입힙니다. 그의 패시브는 여러 대상을 공격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Glowing Wand는 확실히 당신의 영웅을 더 빛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닙니다. 이 아이템은 피해, 특히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활성화하면 영웅이 더 무적이며 민첩해집니다.

집중된 에너지

빌드 오데트
집중된 에너지

Magic lifesteal은 ulti를 사용할 때 손상에 취약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패시브가 바운스될 때 HP를 재생시킬 수 있으므로 이 Odette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치료를 위해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빌드 오데트
얼음 여왕 지팡이

그녀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많은 양의 HP를 재생하는 그녀의 마법 생명력 흡수 능력 때문에 이 Odette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슬로우는 적이 궁극기 영역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하며 패시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고유한 패시브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상대에게 스킬이 부여되면 상대는 게임 중에 움직임을 늦추게 됩니다.

신성한 수정

빌드 오데트
신성한 수정

그녀의 마법 피해에 큰 부스트를 제공하며, 빛나는 백조 이후와 얼음 여왕의 홀 이전에 가장 잘 얻어서 팀이 뒤쳐질 경우 따라잡을 수 있는 피해를 얻습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마도사 영웅을 사용할 경우 가장 필수 아이템으로 높은 버스트 대미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이트닝 곤봉

빌드 오데트
라이트닝 곤봉

오데트의 폭발 능력이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증가합니다. 주문을 더 자주 사용하는 경우 Fleeting Time이 Lightning Truncheon을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력 75, 마나 30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빌드 오데트
듀란스의 목걸이

재생 속도가 빠른 적과 마주하는 경우, 이 마법사는 큰 AoE와 패시브 찌르기 때문에 모든 적이 치유 방지 효과에 맞도록 하는 듀란스의 목걸이를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후보입니다. 이 아이템들은 또한 Odette에게도 중요한 생명력 흡수와 재사용 대기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60 마력, 615 HP 및 600 마나를 제공하며 고유한 패시브로 30초마다 30 HP 및 5회의 마법 공격을 추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고통스럽고 최신 Lesley MLBB 빌드 아이템

겨울 곤봉

빌드 오데트
겨울 곤봉

팀 전투에서 그녀가 너무 빨리 죽어가는 것을 발견하면 이 아이템을 구입하여 적이 Odette의 궁극기를 사용하기 전에 먼저 모든 CC 기술을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여명의 땅 백조공주 오데트가 마침내 Mobile Legends: Bang Bang 패치 1.6.18에서 절실히 필요했던 개편을 받았습니다. 그의 기술은 많이 바뀌지 않았지만 그의 정밀 검사는 그를 다시 한 번 메타에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Cyclops 빌드 아이템, SAVAGE!

이제 그녀의 인기는 평점 게임에서 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렀으며, 위는 그녀의 스킬 변경 후 피해를 입은 Odette의 빌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