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Lunox 빌드 아이템

카운터 슈

당사에서 추천하는 Lunox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당신은 매우 OP가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와 함께하는 2022년.

Lunox Mobile Legends Bang Bang은 게임 내 최고의 데미지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그는 2018년 9월에 다시 풀려났고 오랫동안 최고의 마법사 픽이자 모두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약간의 너프를 받았지만 전장에서의 효율성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패치에서 그는 버프를 받고 메타씬에 왔습니다. 잘 플레이하면 많은 영웅들과 결투를 할 수 있고 많은 재생과 찌르기로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게임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Lunox의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Land Of Dawn에서 그와 함께 OP가 되고 싶다면 이것을 사용하세요.

Lunox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은 장비 및 회전 항목에서 지원 및 코어 기반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지원 플레이를 위해서는 약간의 서스테인과 큰 데미지가 필요하므로 이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악마 신발

루녹스 구축
악마 신발

Lunxo의 첫 번째 빌드 아이템은 그의 필수 아이템인 악마 신발입니다. 스킬이 많은 영웅으로서 당연히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해야 하므로 높은 마나 재생이 필요합니다.

스킬 의존형 영웅이기 때문에 스팸 스킬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Demon Shoes는 당신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첫 번째 Lunxo 빌드 아이템입니다.

데몬슈즈는 마나리젠과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무브먼트입니다. 그러면 움직임이 빨라지고 마나 재생이 증가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루녹스 구축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는 고통스러운 아이템이었습니다. 관통력이 높은 아이템인 디바인 글레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unox는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건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방어 시설을 파괴하는 탱크 영웅을 공격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바인 글레이브를 죽이는 이 스킬이 추가되어 미드투엔드 게임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디바인 글레이브는 마력 속성과 HP가 70% 이상일 때 고유 효과가 30%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다.

빛나는 지팡이

루녹스 구축
빛나는 지팡이

다음으로 적에게 화상 피해 또는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Glowing Wan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반복 공격으로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루녹스 빌드와 정말 궁합이 좋습니다.

Glowing Wand는 피해, 특히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그것을 활성화하면 그는 더 무적이며 민첩합니다.

피의 날개

루녹스 구축
피의 날개

Blood Wings는 게임 후반에 사용할 수 있는 마법사 영웅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마력이 150 증가할 때마다 HP가 1.5 증가하는 고유 스킬로 마력 +150, HP +500 속성을 가진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내구도를 높일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 있어 게임 후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그 외에도 가지고 있는 추가 건강 포인트는 게임 후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불사

루녹스 구축
불사

마지막 루녹스 빌드 아이템으로 패배 시 2초간 부활하는 고유 스킬을 가진 불멸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후반 게임에서 프로텍터로 사용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그는 중앙 데미지를 담당하는 영웅 마법사이기 때문에 팀 전투가 시작될 때 그를 노리는 암살자 공격에 매우 취약할 것입니다.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탱크 영웅과 함께 미드라이너에 배치되며 모든 방향으로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위의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셀레나 빌드 아이템

위의 Lunox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 후반에 상당히 견고한 방어력을 유지하면서 함께 플레이하는 아이템이 높은 데미지로 더 아프게 될 것이 확실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