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rix의 2022년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스킨 스타라이트 베아트릭스 커버

이번에는 2022 고통스러운 베아트릭스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검토하겠습니다.물론 이 고통스러운 베아트릭스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Beatrix의 빌드 아이템이 아프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항목이 있습니다. 다만, 2022년 3월에 별빛 스킨을 받는다는 소문이 있는 영웅에게 가장 적합한 아이템을 고를 수 있어야 합니다.

Beatrix에 대해 잘못된 빌드 항목을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게임에서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팀을 패배로 이끌고 경기에서 우리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이 영웅의 스킬을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베아트릭스 모바일 레전드

베아트릭스의 고통스러운 빌드

플레이어는 Beatrix의 강점과 약점을 알기 때문에 Beatrix의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항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어떤 스킬을 먼저 사용할지도 알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물리치기 위해 그 이후에 어떤 스킬을 사용하는지.

패시브 스킬 – 기계 천재

Beatrix는 Mechanical Genius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아트릭스를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 스킬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네 가지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무기의 이름은 Renner, Bennett, Wasker 및 Nibiru입니다.

게임 중에 동시에 2개의 무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Beatrix의 무기에는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기술 1 – 마스터퍼 사수

Masterfur Gunner는 Beatrix의 첫 번째 기술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은 이 스킬로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Mobile Legends의 Beatrix가 자신을 노리는 적 영웅을 도망치거나 쫓을 수 있습니다.

스킬 2- 기술적 재배치

테크니컬 리포지션은 베아트릭스의 스킬 2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베아트릭스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탄환을 자유롭게 장전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얼티밋 스킬 베아트릭스는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선택한 무기에 따라 나타납니다. 우리 모두 베아트릭스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4가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킬 4 - 백업 필요

니드 백업은 베아트릭스가 3초 이내에 상대 영웅으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는 경우에만 발동할 수 있으며, 무기를 전환하고 싶을 때 이 스킬을 사용하세요.

고통스러운 베아트릭스 빌드 2022

베아트릭스

이 영웅 사용자는 확실히 아픈 Beatrix 빌드 항목 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구입할 수 있는 지긋지긋한 베아트릭스 빌드 아이템에 대한 추천이기도 합니다.

게임에서 싸울 때 베아트릭스의 기술을 최적화하기 위해 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 외에도 Land of Dawn에서 상대 영웅을 만날 때 Beatrix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이 빌드 아이템 배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시즌 23에서 Karrie Ala 프로 선수 구축

사용하는 영웅에 가장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배치하세요. 따라서 그는 자신이 가진 모든 잠재력을 제거하여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이 사용하는 베아트릭스가 맞서는 상대 영웅들에게 고통스러운 공격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다음은 Beatrix의 2022 고통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가장 먼저 사야 할 아이템은 워리어 부츠입니다. Beatrix를 사용하여 게임에 있을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Beatrix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Warrior Boots를 구입해야 합니다. Beatrix의 이동 속도를 높이려면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 +40 및 +22 물리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Beatrix의 아픈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입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이 아이템은 +25 공격 속도와 +35 물리 공격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베아트릭스를 사용할 때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버서커의 퍼리입니다. 게임 중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Beatrix의 가장 멋진 2022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하는 영웅의 물리 공격 능력을 최대 65점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리티컬 데미지도 25% 증가합니다.

크리티컬 데미지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동안 DPS를 높이기 위해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2022년 Beatrix의 가장 멋진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Rose Gold Meteor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을 구입하여 영웅의 공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50 Physical Attack, +5 Physical Lifesteal 및 +30 Magic Defence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게임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음 항목은 Blade of Despair입니다.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속도를 높이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게임 중에 Beatrx를 사용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불사

불사

구매해야 할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항목은 Beatrix에 필요합니다.

게임 후반에 이 아이템을 구입하세요. 이 아이템은 추가로 +800 HP와 +40 마법 저항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