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2022년 2월 PC게임 총력전

2월은 다양한 계략 2022년 출시 PC. 계략 다양하게 출시 장르 RPG처럼, 스케이트보드, 그리고 퍼즐.

Dying Light 2 : Stay Human, Horizon Forbidden West, Elden Ring, Crossfire X 등이 있습니다. 예시 계략 2022년 출시를 기다려온 최고의 2022 PC.

뿐만 아니라 계략 위의 제목으로 많이 계략 2022년 2월에 출시될 다른 게임도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출시 날짜와 함께 플레이해야 하는 2월에 출시된 2022년 PC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여기 10 2020년 최고의 RPG 게임2

올리올리월드 – 2022년 2월 8일

게임PC 2022 올리올리월드

올리올리월드는 계략 PC 2022 관련 스케이트보드. 계략 Roll7에서 개발했으며 Private Division에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예고편 ~을 위한 계략 당신은 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

2월 8일 발매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리올리 월드는 PC 외에도 PS4, PS5, 닌텐도, 엑스박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OlliOlli World의 배경은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할 수 있는 Radlandia라는 마을에서 이루어집니다.

당신은 당신의 성격을 개발할 것입니다 스케이트 보더 안정적인 패스 퀘스트. 또한 있습니다 퀘스트 옆으로 당신은 당신의 점수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트릭을 결합하여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콤보를 얻으려면. 가상도 느낄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다양한 장소 주변. 벽에 오르거나 기찻길을 걷는 것과 같은 놀이를 하면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 2022년 2월 11일

PC 게임 2022 로스트 아크

로스트아크 잘못된 손에 들어가면 극도로 위험할 수 있는 강력한 유물인 방주를 찾기 위한 플레이어의 탐구에 중점을 둡니다.

플레이어로서의 당신의 임무는 당신의 적이 될 사악한 캐릭터의 손에 명목상의 방주가 떨어지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당신은 혼란을 조사합니다 던전, PvP 결투, 시작 퀘스트, 크고 작은 보스를 공격하고 악마와 대면하여 권력을 되찾고 설정 위치 인 Arkesia에 평화를 가져옵니다. 계략 이것.

예고편 계략 2022년 PC 이것은 Lost Ark를 다음과 같이 보여줍니다. 계략 무료 플레이 장르별 2.5D 아이소메트릭 뷰가 있는 RPG입니다.

무기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 게임 플레이 또 다른 로스트아크 어트랙션으로 변신하는 계략 플레이해야 하는 PC 2022.

인퍼낙스 - 2022년 2월 14일

PC 게임 2022 인퍼낙스

주제 계략 구식 또는 복고풍 계략 Infernax가 강조하는 주요 명소가 됩니다. 계략 장르 이 모험과 RPG는 당신이 게임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계략 어렸을 때 놀던 8비트.

Infernax에는 여행하는 기사가 되는 복잡한 플롯이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결정을 내려야 하는 다양한 모험을 떠날 것입니다.

계략 PC 2022는 많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퍼즐 그리고 매력은 당신이 임의의 일을 할 때 무엇을 해야할지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상대를 죽일지 말지 선택하는 것이 이 모험에서 여정의 최종 결정자가 될 것입니다. 계략 이것. 보다 트레일러 인페르낙스 여기.

Total War: Warhammer III - 2022년 2월 17일

PC 게임 2022 총 전쟁 워해머

Total War: Warhammer III는 전략을 중심으로 내년 2월 17일에 출시되는 2022년 PC 게임입니다. 턴제 그리고 전술 실시간. 계략 이것은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부분이 될 것입니다. 총력전.

계략 Creative Assembly에서 개발하고 Sega Releasing에서 출시 트레일러 The Dawn of Dream Cathay | 토탈 워: 워해머 III.

Warhammer Fantasy라는 가상의 세계가 배경이 될 것입니다. 계략 여기에서 정착지를 관리하면서 지도에서 군대를 이동시키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또 다른 매력은 당신이 외교에 많이 관여하고 계략.

전쟁이 벌어질 것이다 실시간. 실제 시간과 같은 전투를 만들기 위한 특별한 전투 모드도 포함되어 있으며 멀티플레이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 - 2022년 2월 17일

게임 PC 2022 킹 오브 파이터즈

게임 개발자 SNK 풀어 주다 트레일러 계략 지난 2021년 8월. King of Fighters XV는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계략 또 다른 킹 오브 파이터즈.

킹 오브 파이터즈는 계략 시스템으로 팀 전투 3v3. 이 시리즈와 이전 시리즈의 차이점은  게임 플레이 Shatter Strike 및 RUSH와 같은.

Windows 10 기반의 PC 이외에서 사용되는 플랫폼. 계략 PS 5, PS 4 및 Xbox용으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King of Fighters XV에는 이전 King of Fighters 게임의 캐릭터를 포함하여 39명의 플레이 가능한 전투기가 포함됩니다.

이 시리즈는 또한 2022년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인 중국 애니메이션 CG 영화 The King of Fighters: Awaken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