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MLBB Balmond 추천 빌드 아이템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올해 가장 지긋지긋한 발몬드 빌드 아이템 추천이 있습니다. 이 Balmond 빌드 아이템 추천을 게임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빌드 항목을 컴파일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게임에서 선택하는 영웅 빌드 아이템을 정렬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명의 땅에서 사용하는 영웅들에게 가장 적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Balmond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를 포함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구매한 아이템도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구매하는 빌드 아이템은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탱크를 배우고 싶습니까? Mobile Legends 초보자를 위한 영웅 탱크입니다.

우리가 선택한 2022 Balmond 빌드 항목의 경우 최고여야 합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여 자신과 마주하고 있는 상대방의 영웅을 물리칠 수 있도록 말입니다.

Balmond 2022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부주의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Balmond는 최적의 게임 플레이가 아니기 때문에 게임에 크게 기여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Balmond는 부담이 될 수 있으며 그의 존재는 실제로 팀을 패배시킬 것입니다.

발몬드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그가 가진 스킬도 알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2022년에 가장 멋진 Balmond 빌드를 컴파일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아는 것 외에도 그가 가진 각 기술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는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전투 지역에 진입할 때 구매해야 하는 발몬드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 스킬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Balmond God of Mountains

게임을 할 때 우리가 잘 사용하는 영웅들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할 적절한 시간을 알기 위해 그것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구매해야 하는 빌드 아이템을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발몬드 MLBB가 가진 실력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패시브 - 피의 갈증

Balmond의 패시브 스킬은 Bloodthrist입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Balmond 영웅은 게임에서 Creeps 또는 Minions를 죽일 때 그가 가진 최대 HP의 5%를 회복합니다.

Balmond는 게임에서 적 영웅을 제거할 때 최대 20%를 회복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발몬드는 확실히 이 패시브 스킬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니언과 영웅을 제거하면 HP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Balmond가 게임에서 더 오래 지속되고 상대 영웅을 계속 제거할 수 있도록 이 패시브 스킬을 활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미친 파이터가 된 Jawhead Mobile Legends Hero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킬 1 - 소울 락

1스킬 발몬드는 소울 락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발몬드가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이로 인해 경로에 있는 적 영웅이 150(+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받습니다.

또한 발몬드가 멈추고 상대 영웅에게 2초 동안 최대 3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이 스킬은 상대 영웅에게 최대 150점의 물리 피해를 주고 상대를 잠시 멈추게 하며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공격 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적 영웅을 추격하고 전투에서 탈출하여 새벽의 땅에서 성벽을 뚫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히어로 Alucard Mobile Legends, 그를 감성적으로 만드십시오!

스킬 2 - 사이클론 스윕

Balmond의 두 번째 기술은 Cyclone Sweep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발몬드가 주변의 상대 영웅에게 계속해서 도끼를 휘두릅니다. 공격에 맞은 적은 최대 50(+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입습니다.

발몬드는 이 스킬에 두 번 이상 맞은 상대 영웅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추가 손상은 25~100%에 이르는 증가를 경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발몬드 스킬은 스킬 영역입니다. 그는 자신의 영역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3초 내에 최대 80점의 물리 피해를 줄 것입니다.

자, 이 기술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1명 이상의 적 영웅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Balmond가 걸을 때도 이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udora의 게임 플레이 팁, 원하는 대로 적을 죽이세요!

얼티밋 - 치명적인 카운터

발몬드의 궁극기는 치명적인 카운터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발몬드가 자이언트 액스를 들어 올립니다.

이것은 대상 영웅의 HP의 400(+60% Total Physical ATK) + 20%(True Damage)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2초 동안 40%의 감속 효과를 유발합니다.

그런 다음 이 스킬도 영웅이 아닌 유닛에게 적중하면 최대 1300의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은 Balomnd의 주력입니다. 스킬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350 포인트와 20% True Damage를 제공합니다.

발몬드 사용 시 적의 HP가 20이거나 1바 정도 남아 있을 때 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시즌 23에서 Lolita "치열한 탱크" 만들기

고통스러운 발몬드 빌드 아이템 2022

발몬드의 스킬 이해 후 2022년 발몬드의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추천 발몬드 빌드 아이템 추천은 모바일 레전드:뱅뱅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다음은 아픈 Balmond 빌드의 구성입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첫 번째 아이템은 저주받은 투구입니다. 게임 내에서 아프다는 발몬드 빌드 아이템을 합성할 때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저주받은 투구에는 고유한 수동태 불타는 영혼이 있습니다. 이것은 주변 적의 최대 HP와 동일한 1% 마법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나중에 미니언에게 주는 피해는 50%로 증가합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다음 아이템은 워리어 부츠입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40의 이동 속도와 22의 물리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독특한 패시브 용맹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몬드가 일반 공격을 5번 받을 때마다 3초 동안 물리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55 물리 공격, +550 HP 및 =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투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발몬드는 상대 영웅에게 3초 동안 매초 최대 9회의 물리 공격과 3회의 물리 관통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최대 피해량은 8중첩입니다. 한편, Marksman/Mage/Support 역할을 가진 영웅은 누적 효과에서 33%만 얻습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Balmond에게 1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다음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항목은 Queen 's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력 25, HP +900, 쿨다운 감소 +10%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Balmond의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를 20%로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데모나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5초 동안 Balmond의 Spell Vamp를 최대 25%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1분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브루트 포스 비스트플레이트

마지막 Balmond 빌드 항목은 Brute Force Breastplate입니다. 아픈 Balmond 빌드를 컴파일할 때도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브루트 포스가 있습니다. 발롬드의 이동속도가 2% 증가하고, 스킬이나 일반 공격 시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이 4씩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