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1세대 스타터 Blastoise가 도착했습니다. 포켓몬 유니트, 여기에서만 이 포켓몬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찾으십시오!

Pokemon Unite 팬들은 두 가지 새로운 캐릭터, 즉 데미지가 높은 공격자 Gardevoir와 힐러 탱키 Blissey를 받았습니다.

이제 게임의 첫 번째 새로운 Defender이자 출시 당시 Pokemon Unite에 없는 유일한 1세대 스타터인 Blastoise가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아래에서 Blastoise를 최대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

최고의 Blastoise 빌드 – Pokemon Unite

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진화

Blastoise로 플레이하기로 선택하면 실제로 Squirtle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레벨 5에서 Wartortle로 진화하고 마지막으로 레벨 9에서 Blastoise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급류 - Blastoise가 HP의 절반 이하일 때 공격 및 Sp.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 3타마다 강화 공격이 되어 적중 시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

레벨 1/3

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물총 - 쿨다운 9초 - 워터샷으로 공격하여 상대 포켓몬을 밀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스컬 배쉬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상대 포켓몬을 사납게 가격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야생 포켓몬을 더 빨리 물리치고 레벨을 더 빨리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물총을 가져와야 합니다. Skull Bash는 Pokemon Unite의 Blastoise에도 유용한 동작이지만 농사보다 목표를 방어하는 데 더 좋습니다.

레벨 5

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수압 펌프 –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 많은 양의 물을 방출하여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맞으면 기절시켜 공격하게 합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물 주둥이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지정된 위치에 물을 뿌려 효과 범위 내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짧은 시간 동안 감소시킨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 두 동작 모두 Pokemon Unite의 Blastoise에 좋은 선택이지만 Hydro Pump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데미지를 입히고 상대 포켓몬을 목표 영역 밖으로 밀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더 많은 맵 제어를 원하고 상대가 지역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속도를 늦추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Water Spout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7레벨

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서핑 - 12초 쿨다운 - 사용자가 파도를 타고 앞으로 나아가 상대 포켓몬을 밀고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업그레이드: 이 동작이 적중하면 보호막도 제공합니다.

빠른 회전 – 쿨다운 11초 – 사용자를 빠르게 회전시키고 기본 공격 메커니즘과 하이드로 펌프 및 물 분출 동작을 변경합니다.

업그레이드: 또한 이 기술을 사용할 때 사용자가 받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Surf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군중 제어 동작 중 하나이고 Blastoise에게 추가 이동성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레벨 7에서 Surf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Rapid Spin은 특정 Pokemon Unite 상황에서 효과적일 수 있지만 여기서는 Blastoise에 Surf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레벨 9

와! 바로 지금 가장 치열한 Pokemon Unite Blastoise 빌드가 있습니다!

유나이트 무브 - 하이드로 타이푼 - 회전하면서 물을 뿌려 공격하고 상대 포켓몬을 넓은 지역에 던진다. 이 제스처를 사용하는 동안 사용자가 보호됩니다.

Hydro Typhoon은 상대방의 포켓몬을 KO시키고 다시 던져야 할 때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의 가장 좋은 예는 상대방이 게임 후반에 득점하는 것을 막거나 상대방을 다른 포켓몬에서 버려 팀이 Zapdos를 얻도록 하는 것입니다.

최고의 Blastoise 아이템 – Pokemon Unite

Blastoise를 플레이할 때 Pokemon Uni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홀드 아이템

  • Buddy Barrier – Unite Move는 HP가 가장 낮은 사용자와 아군에게 서로의 최대 HP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실드를 부여합니다.
  • 포커스 밴드 – 포켓몬이 낮은 HP로 떨어지면 3초 동안 1초마다 잃어버린 HP의 8%를 회복합니다.
  • 폭행 조끼 - Sp에 대한 방패를 얻으십시오. 전투 종료 시 공격. 또한 HP와 Sp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 또는 남은 음식과 록키 헬멧은 Pokemon Unite에서 체력이 많은 모든 캐릭터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전투 아이템

최근의 너프에도 불구하고 꺼내기 버튼은 Blastoise와 같은 낮은 이동성 포켓몬에게 여전히 좋습니다. 핀치로 맵을 탐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Cinderace Pokemon Unite Builds: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Pokemon Unite의 Blastoise 전략

  • Blastoise는 상대 팀의 목표를 거부하는 마스터입니다. 모든 지도 제어 동작을 사용하여 적을 밀고 뒤로 던질 수 있도록 목표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 레인 파트너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포켓몬이어야 합니다. Blastoise는 목표를 방해하는 데 능숙할 수 있지만 때때로 피해가 부족합니다.
  • 가능하면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탱탱한 수비수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유혹이 있지만 Blastoise는 당신과 상대 사이에 약간의 거리가 있을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 게임 변경 상황에서 Unite Move를 사용하십시오. Hydro Typhoon은 전체 팀이 Zapdos에 도달하는 것을 막거나 지원을 기다리는 동안 외로운 상대 팀을 목적지에서 밀어낼 만큼 강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