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Pokemon Unite Possessed Held Items는 게임을 지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판도를 바꾸는 도구입니다. 먼저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경쟁에서 이기는 데 가장 먼저 도움이 되는 것 중 하나는 포켓몬 유니트 보유 아이템 추가입니다. 인기 있는 MOBA를 플레이하기 시작한 직후, 각 포켓몬에 새로운 보유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보유할 수 있는 16개의 보유 아이템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없습니다. 결국, 약간의 현금을 기꺼이 내놓지 않는 한 게임 내 리소스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리고 많은 플레이어가 Pokemon Unite Pay to Win 여부를 묻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 메커니즘입니다!

그러나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일부 보유 항목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이 당신의 시간 가치가 있습니까?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

최고의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물론 잠금 해제된 일부 Unite Pokemon은 다른 것보다 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먼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고의 보유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힘들게 얻은 인핸서 아이템에 지출할 때 정말 중요한 아이템을 위해 저장하고 싶을 것입니다. 최대한의 업그레이드 가능성을 위해 상점에서 모든 여분의 Aeos 티켓을 아이템 강화제로 바꾸십시오.

그런 다음 이러한 항목의 레벨을 올릴 때 다음 항목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통계는 레벨 30 버전 항목에서 가져온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부유석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24 공격, +120 이동 속도. +24 공격, +120 이동 속도가 아닐 때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때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레벨 30에서 플로트 스톤은 가장 중요한 이동 속도를 포함하여 통계를 극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더 낮은 레벨에서도 플로트 스톤은 속도를 크게 높여 적을 앞지르고 지도를 확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기본 공격이 크게 향상되므로 모든 포켓몬에게 추가 공격 피해가 적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포켓몬이 있습니다!

머슬밴드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15 공격, +7.5 공격 속도. 일반 공격 적중 시 적의 남은 HP에서 3%만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근육 밴드는 Pokemon Unit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유 아이템 중 하나이며 훌륭한 업그레이드입니다. 공격 속도를 높이면 특수한 세 번째 공격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데미지 출력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물론 근육밴드는 특수공격형보다는 일반공격형 포켓몬에게 가장 잘 맞는다.

스코프 렌즈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6% 치명타 적중률, +12% 치명타 데미지. 일반 공격의 치명타 피해가 증가합니다. 포켓몬의 공격력이 높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Absol이나 Machamp와 같이 치명타율이 높은 포켓몬을 선호한다면 스코프 렌즈는 게임에서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크리티컬 히트와 정글러 역할을 위한 매우 쉬운 킬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코프 렌즈는 일반적으로 메인라인 수비수나 지원가에게 좋은 선택이 아니므로 올인원 옵션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오늘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합니다!

쉘 벨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Pokemon Unite 보유 아이템입니다!

+24 특수 공격, +4.5% 쿨다운 감소. 포켓몬이 한 번의 움직임으로 명중하면 최소 75 HP를 회복합니다. 포켓몬의 특수 공격이 높을수록 더 많은 HP를 회복합니다.

Shell Bell은 Gardevoir 또는 Wigglytuff와 같은 특수 공격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투 중에 높은 HP를 유지해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움직임을 더 빨리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선택하기 쉬운 항목이며 Pokemon Unite에서 Special Attackers를 플레이하는 경우 확실히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보유 아이템에 비해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최근 보유 아이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