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Greedent 다람쥐 같은 포켓몬은 캐스트에 합류하는 최신 포켓몬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이동, 항목, 전략 등을 포함하여 그의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십시오.

Pokemon Unite 명단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Greedent와 같이 덜 알려진 일부 Pokemon도 이제 게임에 참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Defender는 Endurance에서 완벽한 점수를 얻었으며 훌륭한 지원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낮은 공격력과 점수는 Greedent를 통제합니다.

게다가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Greedent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숙련된 Pokemon Unite 플레이어여야 합니다.

지금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Build!

Greedent Build Pokemon Unite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진화

Skwovet으로 시작하지만 레벨 5에 도달하면 Greedent로 진화합니다.

독특한 능력

기본 공격 – 각 공격은 세 번째 타격마다 강화되어 적중 시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사용자의 꼬리에서 하나의 베리가 떨어집니다.

치크 파우치 – 포켓몬이 열매를 먹으면 열매 본래의 효과를 받아 HP도 회복됩니다. 동시에 그는 꼬리에 또 다른 베리를 보관했습니다. 단일 공격 또는 공격의 조합에 맞으면 포켓몬의 꼬리에서 베리가 떨어집니다.

이동하다

레벨 1/3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태클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사용자가 지정된 지역으로 점프하게 하여 해당 지역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탐욕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점프할 수 있는 지정된 영역이 없습니다.]

대신 사용자가 걷는 동안 자신의 앞에 있는 상대 포켓몬의 범위에 피해를 입힌다. 현재 사용자의 꼬리에 베리가 저장되어 있으면 모두 소비합니다. 사용자가 더 많은 베리를 저장할수록 이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많이 감소합니다.

디펜스 컬 - 8초 재사용 대기시간 - 짧은 시간 동안 사용자에게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또한 Berries는 사용자 앞에 떨어집니다.

Pokemon Unite에서 Greedent로 플레이할 때는 항상 태클을 먼저 선택하십시오. 게임을 시작할 때 야생 포켓몬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레벨 5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물건 뺨 – 8초 쿨다운 – 사용자가 HP를 회복하기 위해 먹을 수 있는 열매를 떨어뜨렸습니까? 사용자의 최대 HP를 초과하는 회복된 HP는 실드 효과로 전환됩니다. 이 동작을 사용하는 동안 사용자가 베리를 보면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사용자가 꼬리에서 떨어뜨리는 베리의 개수가 증가합니다.

코벳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사용자가 최대한 열심히 달리게 하여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죽입니다. 달리는 동안 사용자는 몸에서 베리를 떨어뜨립니다. 사용자가 떨어진 베리를 먹으면 잠시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베리를 많이 먹을수록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가 실행 중인 동안 Belch 또는 Bullet Seed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로 입히는 피해가 증가하고 딸기가 떨어지는 빈도가 증가합니다.

Pokemon Unite에서 Greedent를 플레이할 때 Stuff Cheeks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Greendent를 높은 HP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Covet은 추가 이동성을 원하는 경우 이동해야 합니다. 열매를 모두 따는 것은 꽤 어렵기 때문에 너무 많이 치료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7레벨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BulletSeed - 5초 쿨다운 - 사용자가 지정된 방향으로 베리 씨앗을 뱉게 하여 효과 영역에 있는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사용자가 저장하는 베리가 많을수록 이 이동이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입히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분화 - 쿨타임 5초 - 효과 범위 내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현재 사용자의 꼬리에 베리가 저장되어 있으면 모두 소비합니다. 사용자가 더 많은 베리를 저장할수록 이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많이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입히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 두 동작 모두 훌륭한 선택이지만 Belch는 지금 당장 해야 할 동작입니다. 이것은 더 높은 데미지 출력과 Greedent Unite Moves와의 매우 강력한 조합 덕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Lucario가 가장 두려워하는 빌드입니다!

레벨 9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유나이트 무브 - 베리벨리 플롭 - 베리를 먹게 하여 HP를 회복시킨 후 지정된 위치로 점프하여 해당 범위의 상대 포켓몬에게 데미지를 주고 던진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특별한 열매를 먹어서 짧은 시간 동안 꼬리에 무제한의 열매를 저장할 수 있고 모든 동작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보조 효과 때문에 현재 매우 강력한 Unite Move입니다. Berries를 무제한으로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은 Belch와 같은 강력한 움직임을 반복해서 스팸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스트 그리던트 아이템 – 포켓몬 유나이트

Greedent로 플레이할 때 Pokemon Uni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홀드 아이템

  • 포커스 밴드 – 포켓몬이 낮은 HP로 떨어지면 3초 동안 1초마다 잃어버린 HP의 8%를 회복합니다.
  • 머슬밴드 - 기본 공격 적중 시 적 포켓몬의 남은 HP에서 1%만큼 데미지가 증가한다.
  • Buddy Barrier – 포켓몬이 Unite Move를 사용할 때 HP가 가장 낮은 가장 가까운 아군 포켓몬은 각각 최대 HP의 20%에 해당하는 실드를 받습니다.

전투 아이템

대부분의 포켓몬과 마찬가지로 Greedent와 함께 꺼내기 버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최고의 Venusaur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합시다

Pokemon Unite의 탐욕스러운 전략

  • 체력 바 아래에 있는 Greedent Special Gague Berry를 주시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베리를 저장하느냐에 따라 움직임의 강도가 결정됩니다.
  • 팀원들에게 약간의 열매를 제공하십시오. 모든 것을 자신에게 맡기고 싶을 수도 있지만 Greendent는 팀 지원으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 Greendent의 가장 큰 강점은 그의 지구력입니다. 연약한 팀원이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타격을 가하세요.
  • 적시에 Unite Move를 사용하십시오. 현재 Greedent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Unite Mov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Zapdos를 쉽게 솔로로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