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ngel에서 Scope 6x PUBG Mobile을 찾을 수 있는 상위 5개 위치

Kar98k PUBG

스코프 6x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장거리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Scope 6x PUBG Mobile은 일반적으로 Erangel과 같은 대형 맵에서 사용되며 Erangel에서 알아야 할 Scope 6x PUBG Mobile을 찾을 수 있는 5곳을 소개합니다.

PUBG Mobile Erangel은 여전히 PUBG 기본 맵으로 간주되는 PUBG 게임의 첫 번째 맵으로 수백, 수백 명의 플레이어를 계속해서 수용할 수 있다면 작지 않습니다. 이 맵에서 살아남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지만. 에란겔에 자주 내려가는 선수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한 가지 이유는 먼저 Scope 6x를 찾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에란겔의 각 주요 도시는 1km를 나타내고 그 안에 있는 작은 도시는 각각 100m이므로 실제로 에란겔 지도 자체의 육지 면적은 약 6km에 불과합니다.

지도는 매우 상세하지만 한두 개의 구조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Pochinki와 Rozhok입니다. 두 위치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표적이 되는 위치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는 Scope 6x PUBG Mobile이 있습니다.

지역마다 무기, 차량 및 전리품의 스폰률이 다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를 알고 있지만 지정된 위치에서 더 나은 품질의 전리품이 보장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십시오. 아래에서 이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cope 6x PUBG Mobile은 다양한 무기에 부착하여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다용도 장비입니다. 

Scope 6x PUBG Mobile Erangel을 찾는 최고의 위치

포친키

PUBG Mobile의 6배 범위를 완성하기 위한 Erangel 맵에서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는 Pochinki입니다. 이 도시는 지도에서 핫 드롭 지점으로 표시되었으며 다양한 분대가 최고의 전리품을 위해 이곳에 함께 상륙합니다. 플레이어는 Pochinki에서 M416 및 AKM과 같은 돌격 소총과 Kar98k 및 M24와 같은 저격 소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소스노브카 군사기지(SMB)

Sosnovka Military Base(SMB)는 플레이어가 돌격소총 또는 저격소총용 Scope 6x PUBG Mobile을 획득할 수 있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SMB에는 고품질 전리품이 있는 섬 전체에 수많은 건물이 있습니다.

조지폴

게다가 에란겔 지도에서 가장 붐비는 곳은 게오르고폴이다. 이 맵은 최고의 PUBG Mobile 6x 스코프 위치에서 최고의 경쟁자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전리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컨테이너와 창고가 있으며 여기에는 칭호를 얻기 위한 무기, 조준경 및 치유 재료가 포함됩니다. 치킨 디너 게임에서.

밀타 파워

개편된 Mylta Power에는 플레이어가 6x 조준경과 함께 좋아하는 무기를 찾을 수 있는 여러 창고와 단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경기에서 비행기가 Mylta Power를 통과할 때마다 3-4개의 분대가 이곳에 착륙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전술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PUBG Mobile에서 쉽게 적군을 물리치고 Mylta Power에서 좋은 총과 조준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야스나야 폴랴나

Erangel 지도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인 Yasnaya Polyana는 우수한 무기와 함께 PUBG Mobile의 6배 범위를 마스터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위치입니다. 이 도시는 또한 자신의 순위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있는 플레이어가 이곳에 착륙하여 게임을 계속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Logitech G – 월간 펀 매치 FF, MLBB, & PUBGM 2021

Scope 6x PUBG Mobile 사용 방법

Scope 6x PUBG Mobile은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UBG Mobile 6x 스코프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 또는 방법입니다.

  • 반동이 적은 AR과 페어링하여 M416 또는 AUG A3와 같은 중거리 전투에 참여하세요. 더 나은 조준을 위해 최대 3배까지 확대하고 더 낮은 반동으로 총알을 뿌릴 수 있습니다.
  • 범위를 축소하여 원거리 전투에서 가시성을 높입니다. DMR 및 SR에 연결할 때 축소해야 합니다.
  • 범위에서 스코프의 기본 범위를 조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N XX Papua의 PUBGM? DKI 자카르타, 금메달 획득!

Vicigers 친구들이 시도할 수 있는 6x PUBG Mobile Erangel 스코프를 찾을 수 있는 상위 5개 장소입니다. Erangel에서 6x PUBG Mobile 스코프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일부 위치나 장소는 확실히 팀전의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먼저 찾으면 6x PUBG Mobile 스코프를 사용하여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