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됐다! Sumeru Genshin Impact 2022의 최신 정보입니다.

스메루 겐신 임팩트

Sumeru Genshin Impact는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다음 Archon Quest 지역이 될 것입니다.

Dendro 요소로 Archon이 보호하는 지역은 플레이어가 Teyvat를 둘러싸고 형제를 찾는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방문하는 지역이 될 것입니다.

Dendro 요소가 있는 국가는 Teyvat에서 다양한 비밀을 밝히는 것 외에도 Genshin Impact에 Dendro라는 새로운 요소를 도입할 것이기 때문에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Dendro 요소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전혀 없습니다. Baizhu 및 Yaoyao와 같은 Dendro 캐릭터의 여러 유출은 언제 출시될지 아직 불확실합니다.

이 요소가 공개될 것이라는 추측은 2019년에 공개될 Liyue 광산 지역인 The Chasm의 공개와 일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데이트 다가오는 2.6.

다수의 누설자 이에 동의하지 않고 Sumeru가 Dendro 요소의 출시와 함께 Genshin Impact를 출시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Chasm Genshin Impact Area 곧 출시 예정, 알아야 할 4가지

Sumeru Genshin Impact 국가 정보

Sumeru Genshin Impact에 대한 일부 정보는 Genshin Impact의 만화, 캐릭터 및 NPC와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 언급되었습니다. 관련 정보는 누설자.

덴드로 아콘이 지키는 도시

Sumeru는 2020년 9월 YouTube 동영상 Teyvat Chapter Storyline Preview: Travail에서 처음으로 Genshin Impact에 소개되었습니다.

4분 길이의 영상은 테이바트에 있는 총 7개국과 젠신 임팩트 선수들의 목적지가 될 켄리아라는 또 다른 나라를 알려준다.

Teyvat 챕터 스토리 미리 보기: Travail

Sumeru의 수호자는 Dendro Archon입니다. 이것은 Archon Quest Liyue에서 Ganyu와의 대화로 확인되었습니다.

Ganyu는 Sumeru가 dendro 요소를 가진 "지혜의 신"또는 지혜의 신에 의해 보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Dendro Archon은 500년 전에 Archon이 된 최연소 Archon이며, Geo Archon, 즉 Rex Lapis는 6000년 동안 가장 오래된 Archon입니다.

500년 전 자연 재해가 발생하여 이전 Dendro Archon이 사망했습니다. 따라서 이제 Dendro Archon이 그를 대신합니다.

Dendro Archon의 성별은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 영어 번역에는 여성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중국어에서는 Dendro Archon이 남성인지 여성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Yae Miko는 Genshin Impact의 Sumeru가 "Lesser Lord Kusanali"라는 제목의 신에 의해 인도되거나 인도네시아어로 Lesser Lord는 작은 키를 가진 신을 의미하고 Kusanali는 꽃이나 풀을 의미하는 아랍어에서 가져온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Kusanali 하급 군주가 Dendro Archon인지 또는 많은 신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하나님 또는 여신) Archon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Genshin Impact의 이야기 중에 언급되는 사람.

많은 플레이어는 하급 군주 쿠사나리가 덴드로 아콘이 될 가능성이 있어 방출된 아콘을 4개로 추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의심합니다.

이전에 출시된 Archon은 Venti, Zhongli 및 Raiden Shogun입니다.

Teyvat 연구 생산 도시

Sumeru Genshin Impact는 만화에 등장하는 cyno 캐릭터입니다.
Comic Genshin Impact의 Cyno 캐릭터 Sumeru

Genshin Impact의 Sumeru는 최고의 졸업생을 배출하는 Teyvat의 모든 구석에서 최고의 학교로 알려진 Sumeru Academia라는 학원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열려있는 모든 국가에서 Sumetu의 NPC를 만날 것입니다. Sumeru의 이 NPC는 연구원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연구를 돕기 위해 이 NPC로부터 몇 가지 퀘스트를 받을 것입니다.

Barbatos의 동상과 Mondstadt시의 대성당 근처에서 NPC Say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Sayid는 Sumeru에 대해 조금 말할 것입니다.

만화 공식 Genshin Impact는 한때 Sumeru에 대한 연구에 대해 논의했으며 Sumeru 캐릭터는 한때 Cyno라는 이름으로 등장했습니다.

스메루 아카데미아의 졸업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리사라는 캐릭터입니다. 전기 촉매 몬슈타트에서.

Lisa는 Sumeru Academia 최고의 졸업생이라고 말하지만 Mondstadt로 돌아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Lisa는 Knight of Favonius의 사서로 일하는 캐릭터입니다.

Sumeru City 모델 누출

Sumeru Genshin Impact 3D 모델 of sumeru city
새다 수메루시 3D 모델

Genshin Impact의 모든 국가는 중국에서 영감을 받은 Liyue나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Inazuma와 같이 세계의 실제 국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는 지역의 지리에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문화 문제와 일반적인 축제 준비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벤트 ~에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Sumeru는 중동 국가에서 영감을 받았다고합니다. 이벤트 중 하나에 있는 NPC 리벤은 "수메루는 열대 우림과 사막 지역이 있는 나라다.

Sumeru Genshin Impact 도시의 위치는 The Chasm과 가까우며 The Chasm을 통과하여 Sumeru 도시 지역으로 들어갑니다.

Sumeru 시의 3D 모델에 관한 몇 가지 유출이 작년에 소셜 미디어에서 유출되었습니다. 에서 제공하는 3개의 누출이 있습니다. 누설자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것은 Sumeru City (수메루시).

도시가 나무 뿌리로 둘러싸여 있다고 묘사한 누출은 가짜로 생각되었습니다. 누출 누가 대신 유출 누출 Uncle DD 또는 Ubatcha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

하지만 출시 후 바로 3D 모델 이미지가 사라지고 p가 갑자기 쳤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저작권자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는 3D 모델이 데이터베이스 Sumeru City 빌딩의 일부가 되는 Genshin Impact.

어리석음이 수메루의 문제의 원인이 되었다

Yae Miko가 설명하는 Sumeru Genshin Impact
Sumeru의 문제에 대한 Yae Miko의 설명

연구 및 연구원의 생산자로 유명하지만 Sumeru에서 어리석음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Genshin Impact는 일부를 제공했습니다. 스포일러 Sumeru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Yae Miko와 Dainsleif의 설명과 같습니다.

Yae Miko는 한때 과학이 Sumeru의 주요 수입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시스템이 그곳의 역사가나 연구원의 결과인지, 아니면 하급 쿠사나리 자신의 결과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과학을 생업으로 삼은 결과, 야에 미코는 사람들이 수메루에서 많은 불명예스러운 일을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

Genshin Impact의 퀘스트 중 하나에서 Dainsleif는 그곳의 Sumeru와 지혜의 신이 적, 즉 지혜 자체를 가지고 있으며 지식의 오아시스는 무지의 사막에 있는 신기루라고 말했습니다. 수메루와 같은 연구자가 많은 도시에서는 어리석은 일이 많이 일어났지만 지혜의 신은 그것에 대해 논쟁하지 않았습니다.

Teyvat의 YouTube 비디오 Chapter Storyline Preview: Travail은 Sumeru의 신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Sumeru가 과학을 거짓말로 보는 데 문제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Genshin Impact에서 발표한 만화는 Fatui와 Sumeru의 관계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Fatui는 Snezhnaya의 외교관으로 계략 원신 임팩트.

Sumeru의 Genshin Impact 및 Fatui와의 연결은 Delusion에 대한 불법 연구를 한 것으로 보고됩니다. Delusion은 Genshin Impact 세계에서 Vision의 기능을 모방하려는 인공적인 힘입니다.

비전은 선택된 자들에 의해 획득되는 신들의 자연적인 원소적 힘입니다. 이 망상은 착용자의 죽음을 앞당길 것입니다.

이 불법 연구는 많은 미성년자를 사용합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Dendro Archon이 의료 과실로 분류될 수 있는 연구를 금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메루 발매일

출시 이후 Genshin Impact는 Mondstadt, Liyue 및 Inazuma의 3 개국을 출시했습니다.

Inazuma의 Enkanomiya와 Mondstadt의 Dragonspine과 같은 일부 국가 부분도 점진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원신임팩트 입성 업데이트 2.4 그리고 할 것이다 업데이트 2월 중순 2.5.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Sumeru의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많은 누출 Sumeru는 2022년 중반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Genshin Impact의 경우 3.0.

Sumeru의 출시는 2021년 7월 Inazuma의 출시 이후 1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Liyue와 Inazuma의 출시 간격도 1년 차이가 납니다.

Sumeru는 2022년 8월에 Genshin Impact에 의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중 하나 누설자 트위터에서 잘 알려진 Ubatcha는 Sumeru의 릴리스가 여름에 릴리스될 것이라는 점에서 Inazuma와 유사하며 해당 버전은 Genshin Impact Update 2.9라고 말했습니다.

원신 임팩트는 Teyvat의 국가 출시로 꽤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는 다른 영역 확장을 릴리스합니다.

Sumeru 이전에 Genshin Impact에서 발표한 영역은 4개입니다. 몬드슈타트에서는 드래곤스파인과 골든애플 군도가 기간 한정으로 공개되어 더 이상 다시 방문할 수 없습니다.

Inazuma는 Tsurumi Island와 가장 최근에 Enkanomiya라는 2개의 추가 지역을 받았습니다.

Liyue는 지역 확장을 얻을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업데이트 다가오는 2.6 Genshin Impact는 Sumeru에 직접 인접하고 Liyue의 가장 큰 광산 지역인 새로운 지역인 The Chasm 지역을 선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