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10 가장 많이 선택한 영웅 Dota 2 토너먼트

대부분의 선택 영웅 Dota 2 토너먼트

도타 2 게이머의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게임이 되십시오. TI(The International)는 수십억 루피아의 상금 풀이 있는 권위 있는 Dota 2 토너먼트입니다. 그러나 가장 많이 선택하는 영웅 도타 2 토너먼트를 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픽 히어로 도타 2 토너먼트 이것은 랭킹 및 비랭킹 도타를 자주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높은 기술과 능력으로 이 Dota 2 영웅을 선택 중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토너먼트에서 플레이어들이 항상 뽑는 Dota 2 영웅들에 대한 리뷰입니다.

슬라크

슬라크

Slark의 기술은 매우 매끄럽고 Weaver와 같은 다른 탈출 영웅보다 더 매끄럽습니다. 이 때문에 Slack은 Dota 2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영웅입니다. 협박 지원 키트는 Shadow Dance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점프 및 디버프를 선제적으로 해제하는 것과 같은 다목적 후크를 통해 Slark는 쉽게 전투에 참여하고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는 슬라크가 대상을 공격하는 동안 그림자 춤(R)과 오른쪽 클릭으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Slark는 Dota 2에서 일부 순자산 및 레벨 이점과 지속적으로 충돌하여 확장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리입니다.

드로우 레인저

드로우 레인저

두 번째 도타 2 토너먼트 최다 선택 영웅은 드로우 레인저입니다. 이 캐리 영웅은 도타에서 랭크 게임을 할 때 참고할 수 있습니다. Multishot Waves를 사용하여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유령 암살자

유령 암살자

Phantom Assassin Mortred는 종종 캐리 역할의 초보자입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 속도를 늦추는 경향이 있는 바텀 브라켓에서는 부주의한 대상의 속도를 늦추고 QW 콤보로 윙크하기 쉽습니다.

초보자가 플레이하기 쉽다고 해서 Phantom Assassin이 약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실, 그는 Dota 2에서 가장 높은 물리적 손상 원인 중 하나입니다. TI 9에서 자주 사용되며 이 영웅이 충분히 크게 조정되면 확실히 항상 사용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1년 최악의 구매를 기록한 Dota 2 로스터 5개

퍼지

퍼지

통계에 따르면 도타버프, Pudge는 지금까지 모든 Dota 2 게임 중에서 약 35%로 선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세 경기를 연속으로 치면 평균적인 퍼지를 한 명 이상 찾을 것입니다. 이 이상한 Pudge는 그의 외모와 능력 모두에서 상징적입니다.

좋은 퍼지는 자신의 전쟁을 위해 연기를 무서운 측면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그의 Dota 2 픽율은 순전히 면역 버스터의 유용성이나 심지어 게임 후반에 STR 스케일링의 관련성 때문만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킬샷의 만족감 때문이었다. 물론 우리는 Pudge가 토너먼트 내내 Dota 2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영웅임을 자주 봅니다.

Dota 2에서 긴 고기 갈고리(Q)를 착지하는 도파민 스파이크와 견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호출자

호출자

Invoker는 "시약"인 Quas, Wex 및 Exort 외에 총 114개의 주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Dota 2는 잊어버리세요. 아마도 MOBA 장르에는 다양한 주문 무기가 있기 때문에 자랑스러워할 다른 영웅이 없을 것입니다.

Invoker는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상황에 여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당연히 그러한 복잡한 영웅은 마스터하는 데 몇 달이 걸립니다.

그러나 어떻게든 그런 복잡한 영웅은 Sniper 및 Phantom Assassin과 같은 신인 영웅과 함께 역대 네 번째로 높은 Dota 2 선택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게임 후반 Invoker가 팀 전투에 가져올 수 있는 엄청난 양의 광경 때문에 플레이어가 이에 대해 배우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전 세계 여러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Dota 2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영웅으로 만듭니다.

분노의 왕

분노의 왕

대부분의 영웅 도타 2 토너먼트를 선택하는 것도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동성과 피해는 적을 향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습니다. 분노의 왕은 균형 잡힌 기술과 능력을 얻기 위해 적절한 순간과 아이템을 필사적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어려운 8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윈드래거

위드레인저

공격하고 탈출하는 기동성 주문, 장거리 핵무기, 3.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는 스킬샷 등 Windranger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는 LoL에서 Dota 2로 이동하는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영웅이 될 것입니다. 그는 어떤 위치에서든 플레이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지만 트레이드오프로 모든 면에서 평범합니다.

얼굴 없는 공허

얼굴 없는 공허

이론적으로 Faceless Void는 다른 1v1 Dota 2 캐리를 상대로 이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대부분이 농장을 훨씬 더 빨리 가져오기 때문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Dota 2 커뮤니티에게 FV는 계속해서 주는 선물입니다. 좋은 Chronosphere는 상대방이 빠르게 작업하도록 만드는 반면 나쁜 Chronosphere는 똑같이 멋진 실패 클립을 생성합니다.

저거넛

저거넛

Juggernaut는 WePlay AniMajor 2021 표지의 포스터 소년입니다. 아마도 그가 Dota 2 영웅 중 가장 애니메이션과 같은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Juggernaut는 전통적으로 하드 캐리로 플레이됩니다. 주문 면역 방법과 치명타 확률이 내장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머리를 긁적일 때 드래프트할 때 항상 편리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초보자를 위한 10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자

사자

Lion은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Dota 2 지원 중 하나입니다. 놀라운 반핵(Q)과 마나 흡수(E)를 사용하여 Lion은 라인 내에서 방해하고 마나를 빠르게 되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데미지를 입히는 죽음의 손가락(R)을 추가하면 Lion은 갱킹이 많은 플레이 스타일에 매우 잘 어울려 상대를 지옥으로, 뒤로, 지옥으로, 다시 지옥으로 몰아넣습니다.

그러나 그의 가장 중요한 도구는 가출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즉석 시전 비활성화인 Hex(W)입니다. 이것이 Shadow Shaman 외에 Dota 2에서 유일한 헥스 주문이기 때문에 Lion은 프로 게임에서도 많은 액션을 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