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있으면 유도라 오토 멘탈!

히어로 슈

안녕 Vicigers! 여기에서 Chou의 영웅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전에 우리는 MLBB가 계략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안에 계략 10명의 선수가 2개 팀으로 나뉘며 각 팀은 각자의 영웅과 경쟁하게 됩니다.

Game Mobile Legends: Bang Bang은 MOBA 장르(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즉, 한 경기장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같은 목표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는 영웅의 라인업이며,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지만, 이러한 영웅의 모습에 이끌려 특정 영웅을 선택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각 영웅은 자신만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로서 우리의 임무는 우리가 선택한 영웅을 이해하여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Hero Chou 개요

다중 역할 영웅
다중 역할 영웅

먼저 Chou의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Chou는 전사에서 그랜드마스터까지 실제로 인기가 적은 파이터 영웅이지만 Legend와 Mythic에서는 매우 인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Chou는 가장 폭력적인 납치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에 Chou의 영웅을 연기하려면 좋은 협력이 필요합니다. 슈를 입은 선수들은 적의 무리를 뚫고 들어가는 데 주저하지 않았다.

그 외에도 그는 적의 후방으로 가서 상대 팀의 게임을 방해할 수 있는 Marksman이나 Mages를 납치할 것입니다. 이 하나의 영웅은 상위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웅입니다.

첫 번째 슈의 장점은 CC(Crowd Control)에 면역이 될 수 있고, 영역 유형과 CC(Crowd Control) 단일 대상을 가진 CC(Crowd Control) 유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장점 뒤에는 항상 약점이 있습니다. Chou도 예외는 아니며 약점이 있습니다. 즉, 제대로 마스터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Chou가 미끼를 줄 때 팀원의 민감성이 필요합니다.

Chou는 융통성 있는 영웅으로, 초기 게임의 경우 하단 라인 또는 상단 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마법사, 원거리 딜러, 지원가와 나란히 적합하며 탱크와 나란히 배치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손상 없음.

초우의 첫 번째 스킬은 패시브 스킬로, 8미터를 이동할 때마다 다음 기본 공격은 일반 총 데미지에서 180%의 데미지를 주고 짧은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스킬 1(Jeet Kune Do), 즉 이 추 영웅은 3번의 전방 펀치를 할 것이며 각 펀치는 첫 번째 타격에서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60%만큼 느리게 하고 대상을 명중시킵니다.노크 스킬 2를 초기화합니다.

2스킬(슌포) 즉, 초는 짧은 거리를 돌진할 수 있으며 돌진하는 동안 CC에 면역이 되어 초가 받는 피해가 2초 동안 감소하고 공격이 대상의 방어구를 5만큼 관통할 수 있으며 2중첩이 가능합니다.

스킬 3(Ulti-The Way of Dragon), 즉 Chou는 목표물을 발로 차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그 결과 목표물이 던져질 것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공중으로 던져 피해를 줍니다.

Chou 외에도 그가 대응할 수 있는 영웅, 즉 유도라가 있습니다. 이 영웅은 취약한 마법사이지만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단 한 번의 간단한 콤보로 상대를 죽일 수 있으며, 이 영웅을 얻으려면 24,000 BP가 필요합니다.

취약한 영웅 유도라

유도라

Eudora는 피가 묽고 기동성이 낮아 특히 갱단에 속해 있을 때 탈출하기 어려워지는 취약한 영웅입니다. Eudora가 가진 강점과 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도라 영웅의 장점은 데미지가 크고 다른 스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 유도라 영웅은 배우거나 사용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유도라의 약점은 기동성이 낮고 농장 미니언과 정글 몬스터도 매우 느리고 궁극기 딜레이가 있어 상대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입니다.

유도라의 패시브 스킬은 초전도체입니다. 즉, 유도라의 스킬이 대상에게 적중하면 다음 스킬이 데미지나 기절 지속 시간을 추가합니다. 보통 이 스킬에 피격당하는 적은 머리 위에 전광판이 있다.

1스킬(포크 라이팅) 즉, 지정된 방향의 영역에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이 초전도체 효과에 영향을 받을 경우 마법 저항이 15포인트 감소하여 미니언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며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적에게 데미지.

스킬 2(Electric Arrow), 즉 Eudora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전기 공으로 공격할 수 있으며 대상을 0.7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적이 초전도체 효과의 영향을 받고 있는 경우 기절 지속 시간이 0.75초 증가하여 총 1.5초가 됩니다.

스킬 3(Ulti-Thunderstruck), 즉 그는 뇌우를 소환하여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이 초전도체 효과에 맞으면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Chou는 유도라와 싸울 수 있는 영웅입니다. 파이터는 CC에 면역이 되는 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Chou는 CC를 매우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빌드 탱크를 사용해야 하며 Eudora의 피해를 견디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Antique Cuirass와 Immortality입니다.

여러분 모두 Chou의 영웅이 영웅 Eudora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즉시 플레이하여 Chou와 Eudora와 싸우는 감각을 느끼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신비한 부츠를 사용하여 우리의 마법 공격을 매콤하게 만드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