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낙하산 스킨과 무료 수류탄을 얻는 방법 

낙하산 ff

언제든지, 가레나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낙하산 스킨 ff, 수류탄 및 기타 스킨.

또한 일련의 쉬운 미션을 완료하면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많은 귀중한 상품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최근 랭킹 시즌 출시에 이어 배틀 로얄 타이틀에 또 다른 이벤트를 도입했습니다. 클래시 스쿼드 새로운 것. 'Booyah and the Ranking Now'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일정 수의 게임에서 승리해야 하며 무료 ff 낙하산 스킨과 수류탄 스킨을 상품으로 제공합니다.

Booyah 이벤트에서 무료 FF 낙하산 및 수류탄 스킨을 얻는 방법

번들 프리 파이어 맥스
무료 ff 낙하산 스킨을 얻는 방법

Free Fire MAX의 Booyah 및 Rank Up Now 이벤트는 2022년 9월 22일에 시작되며 게이머는 2022년 9월 28일 이전에 다양한 목표를 완료해야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보상과 함께 작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CS-Rank 매치에서 Booyah를 5회 획득하여 무료 Diamond Royale 바우처를 받으세요(만료일: 2022년 10월 31일)
  • CS Ranked 매치에서 Booyah를 10번 획득하여 무료 Nutty Quirk Parachute를 받으세요.
  • BR Ranked 매치에서 Booyah를 5번 획득하고 무료 Graffiti Food Truck을 받으세요.
  • BR 등급 경기에서 Booyah를 10회 획득하여 무료 수류탄 – Pigment Splash를 받으세요.

이러한 이벤트 요구 사항은 누적되므로 플레이어는 모든 보상을 받으려면 두 순위 모드에서 각각 10번의 경기만 이기면 됩니다.

Booyah 이벤트 상품을 모으는 단계

낙하산 - 악마의 날개 - 무료 화재
무료 ff 낙하산 스킨을 얻는 방법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이 가이드를 따라 새로 추가된 이벤트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화면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Free Fire MAX의 이벤트 섹션을 엽니다.
  2. 여기에서 Mystery Madness 탭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Booyah 이벤트 섹션을 클릭하고 지금 순위를 매겨야 합니다.
  3. 마지막으로 해당 상품 옆에 있는 청구 버튼을 클릭하여 받으세요.

낙하산을 얻은 후 금고에 장착할 수 있으며 수류탄은 무기 섹션을 통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2022년 10월 31일까지 Diamond Royale 바우처를 사용해야 합니다.

낙하산과 수류탄 스킨은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구매하는 데 최소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가 들기 때문에 게이머는 이 선물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동시에 바우처는 많은 다이아몬드를 저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저격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팁

Booyah를 얻는 팁

부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Free Fire 게임을 하면서 Booyah를 얻는 방법

숙련된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는 총 10개의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수 있지만 초보 게이머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팀 형식으로 순위 경기를 플레이할 때 무작위로 대기열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알고 있는 분대와 함께 플레이하면 더 나은 의사소통과 조정이 보장되어 경기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이머는 경기에서 너무 많이 졌을 때 Free Fire 플레이를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게임으로 돌아와서 새로운 에너지로 순위 경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무료 화재를 충전하고 캐쉬백을 받는 방법!

저렴한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와 많은 캐쉬백을 충전하세요. VCGamers. 에서만 게임 세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VC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