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Warfare 2에서 분할 화면을 재생하는 방법

분할 화면 재생 방법

이 최신 게임에서는 최신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분할화면 재생하는 방법이 어디있나요? 모던 워페어 2. 당신이 느끼는 게임 플레이는 매우 다르고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멋진 게임 Modern Warfare 2가 곧 출시됩니다. 게이머들이 기다려온 원슈팅 게임입니다. 공식 출시 전에 이미 이 게임을 주문하거나 사전 판매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28일에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공식적으로 출시됨에 따라 특히 경쟁 모드의 베타 기간이 성공한 후 기대치가 약간 높습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이 이 최신 게임과 함께 제공되며 많은 게이머가 분할 화면과 게임에서 이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묻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다른 슈팅 게임과 달리 콜 오브 듀티 이 기능을 지원하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분할 화면 플레이어를 위해.

이 멋진 게임에서 분할 화면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Modern Warfare 2에서 분할 화면을 재생하는 방법

모던 워페어 2
스플리트 스크린 모던 워페어 2

Modern Warfare 2의 분할 화면 게임 플레이는 Modern Warfare(2019)와 매우 유사합니다. 게임이 아직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Activision이 설정을 변경할지 여부는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개발자가 이전 게임을 어떻게 최적화했는지 판단하면 이 게임에서 활성화하는 것이 전편에 있었던 것과 매우 유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Modern Warfare 2에서 분할 화면을 재생하는 방법은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게임을 연 다음 멀티플레이어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홈 페이지의 기본 설정 탭 아래에 있으므로 찾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2. 그런 다음 콘솔에 두 번째 컨트롤러를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Xbox 플랫폼인지 PlayStation 플랫폼인지에 따라 X/A를 눌러 들어갑니다. 
  3. 다음으로 플레이할 계정을 선택하고 입력해야 합니다. 슈팅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경험에서 화면을 공유하게 될 친구의 계정이 바람직합니다. 

화면 분할 기능은 두 플레이어 모두 Xbox Live/멤버십이 있는 경우에만 작동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PS 플러스. 이 구독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두 프로필 모두 연결된 Activision 계정이 있거나 게임에 로그인할 때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친구가 위의 단계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게임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화면 분할 기능이 게임 내 파티 옵션에 반영됩니다. 분할 화면 옵션 활성화는 기본 계정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게스트 계정을 사용할 수 없으며 Modern Warfare 2에서 분할 화면을 활성화하고 시도하기 전에 해당 계정이 장치의 기본 계정으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 정보 모던 워페어 2

모던 워페어 2
모던 워페어 2 게임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는 2022년 10월 28일 인도네시아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틀 로얄 게이머들은 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플레이할 것입니다.

Modern Warfare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게이머들이 가장 기대하는 FPS 게임 중 하나입니다.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및 기타 기능은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2022년의 모던 워페어 2는 나름의 특징이 있습니다. 이전 게임과 비교하여 이 게임은 더 흥미롭고 도전적입니다.

게임을 선주문한 플레이어는 의심할 여지없이 지난 주 동안 CoD MW2 게임을 플레이했지만 이제 모든 출시일 멀티플레이어 맵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Warzone 2와 MW2 시즌 1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요즘 Call of Duty 게임은 출시 후 시즌 콘텐츠(및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Warzone과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게임 첫 출시 후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게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서 현재 상당한 분노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22년 속편 제작 확정

게임 업계에서 가장 많은 투자를 받은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블록버스터 참신함 때문에 새로운 Call of Duty 게임이 동급 최강의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감동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MW2 게임에 먼저 끌릴 것이며, 완전히 믿을 수 있는 캐릭터 모델, 사진과 같은 위치, 다른 비디오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날씨/물 효과와 함께 빠르게 진행되는 스토리 중심 모드가 절대적으로 놀랍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붉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여러분이 예상하셨듯이 제공되는 총격전은 최근 기억에 남을 가장 매끄럽고 즐거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Saw 영화 세트보다 더 많은 왜곡이 있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많은 공개가 있는 이 게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해미하고 바보 같지만 게이머가 어떤면에서 기대하게 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모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이 게임은 게임 전체에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어때요,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