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빛의 선물 이벤트에서 멋진 FF 무기 및 번들

FF 번들

가레나 시즌 동안 인도네시아 Free Fire MAX 팬들을 위한 일련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디왈리. 최신 이벤트에서 Garena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번들 ff 정말 멋지다.

이벤트와 보상은 Light Fest 시리즈를 통해 게임 내에서 계속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거나 임무를 완수하여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갖게 됩니다.

Light Fest 시리즈의 진행중인 이벤트 중 하나는 유료 선물을 제공하는 "Gift of Light"입니다. 이 이벤트에는 무기 스킨과 코스튬 번들을 제공하는 가챠와 같은 시스템을 갖춘 2개의 상품 풀이 있습니다.

따라서 스핀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상금 풀에서 임의의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ight Fest 이벤트의 Cool FF 번들 목록

Light Fest 2022 이벤트의 최고의 상품, ff 번들 및 무기 스킨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골 사냥꾼

해골 사냥꾼

Skull Hunter는 살인자 또는 사이보그 느낌을 주는 미래형 의상 세트입니다. 가레나가 거의 3년 전인 2019년 11월 "레전더리 로얄"을 통해 오리지널 프리파이어 맥스 변종으로 선보인 해골 마스크가 있는 전설급 아이템입니다.

진행 중인 빛의 선물 이벤트에서 해골 사냥꾼은 상금 풀에서 최고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아틱 블루

번들 ff
Arctic Blue 쿨 FF 번들

Skull Hunter와 마찬가지로 Arctic Blue는 Gift of Light 의상 번들 상품 풀의 또 다른 최고 상품입니다. Arctic Blue 번들은 2019년 Free Fire에서도 소개되었으며, 수년 동안 특별한 경우에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 파란색과 검은색 의상 번들은 매우 인상적이며 Gift of Light에서 최고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이 ff 번들은 'Free Fire Plinko'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상품에는 기본, 프리미엄, 그랜드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최우수상으로 Arctic Blue 번들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번들은 비용이 듭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이러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운을 시험해야 합니다. 공 1개는 다이아몬드 25개, 공 5개는 110개입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수의 공을 떨어뜨려 얻을 수 있는 추가 보너스 상품도 있습니다.

Arctic Blue 번들은 대상으로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나중에 Red Red 번들을 얻을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 이벤트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의 운을 시험할 수 있는 게임에 추가된 가장 독특한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사나운 데미로드

사나운 데미로드
사나운 데미로드

흰색과 검은색의 맹렬한 데미로드 번들 ff는 2022년 1월 Moco Store의 Free Fire MAX에서 보였습니다. 이중성 테마를 가진 Fierce Demilord는 그 디자인으로 인해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이것은 Garena가 그것을 다시 가져와 번들의 상금 풀에서 중요한 상품에 포함시킨 또 다른 이유입니다.

M1887 - 인센듐 버스트

지긋지긋한 무기 ff
M1887 - 인센듐 버스트

Incendium Burst M1887은 방아쇠 주위에 불 덩어리가 있는 불 같은 VFX로 인해 Gift of Light에서 최고의 무기 스킨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전설 레벨 스킨인 Incendium Burst M1887은 상금 풀에서 가장 얻기 어려운 상품 중 하나입니다.

"Gift of Light" 이벤트의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M1887 – Incendium Burst도 Free Fire MAX에서 여러 번 등장했습니다. 인상적인 M1887 스킨을 마지막으로 본 것은 2022년 7월이었습니다.

AUG – 활활 타오르는 총잡이

AUG 프리파이어
AUG – 활활 타오르는 총잡이

포효하는 총잡이 AUG는 플레이어가 "빛의 선물" 상금 풀에서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아름다운 무기 스킨입니다. 무기의 디자인은 다양한 색상으로 인해 매우 인상적이며 AUG 스킨이기 때문에 Roaring Gunfighter는 "Gift of Ligh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이 목록의 이전 항목과 마찬가지로 Roaring Gunfighter AUG도 게임 내에서 여러 번 등장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22년 4월 Weapon Royale에 등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Roaring Knight 번들을 얻는 방법

MP5 – 오로라 오니

ARG886AV5GR
MP5 – 오로라 오니

MP5는 과소평가된 무기이며 Free Fire 및 Free Fire MAX의 많은 스킨도 마찬가지이며 Aurora Oni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상금 풀에는 많은 무기 스킨이 있지만, 과거에도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2021년 12월 초에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 오로라 오니의 특수 효과와 놀라운 디자인에 견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위의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가 라운드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무작위 상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2022년 11월 1일까지 Free Fire MAX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ena, 7번째 Magic Cube FF 미션 출시, 서둘러 플레이!

아직 다이아몬드가 없다면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