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뉴스! Wann이 다시 플레이할 예정인가요, 정말인가요?

에보스 완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e-스포츠 팀 멤버인 Evos Wann과 같은 선수의 출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스포츠의 세계에서든 세계에서든 e스포츠, 이것은 정상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새로운 팀으로 이동하고, 경쟁 세계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선수들도 있습니다.

지점 중 하나 e스포츠 되고 있는 그리고 결코 토론의 주제가 되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나뭇가지 e스포츠 세계 무대에서 인도네시아에 좋은 이름을 준 사람 e스포츠 이것은 결코 이야기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 생겨난 팀부터 시작해서 무시무시한 신인 선수, 심지어는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 베테랑 선수까지. 요즘 많은 노년 선수들은 경쟁 세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로 선택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거기처럼 제스 노 리미트 에 의해 편집된 크리에이터 콘텐츠로 선택한 사람 오우라 같은 길을 선택한 사람. 그러나 짧은 휴식을 통해 다시 경쟁 세계에 맞설 준비를 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들 중 하나는 팀의 선수입니다 에보스 레전드 그건 에보스 워너. 하나인 선수 코어 세계에서 최고 모바일 레전드. 그 품질과 용량은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의심하지 않습니다. 특히 그가 팀에 준 업적을 보면 에보스 레전드.

싶어 실명이 Muhammad Ridwan인 그는 전성기에 한때 팀을 이끌었습니다. 에보스 레전드 챔피언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MPL) 인도네시아 계절 4.

그 외에도 Wann은 팀을 제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에보스 레전드 가장 권위있는 국제 토너먼트, 즉 M1에서 우승했습니다. 세계 선수권 대회. 물론 이것은 아무나 얻을 수 있는 성과는 아니다.

그러므로, 싶어 선수로서의 능력을 의심할 수 없는 선수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

그러나 그가 얻은 위업 이후, 싶어 어려운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그가 경쟁 세계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게 된 기간 모바일 레전드.

싶어 결국 휴식을 취하고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Mobile Legends 프로페셔널 리그에서 (MPL) 인도네시아 계절 7 어디에 계절 이전에 싶어 마침내 휴식을 선택하기 전에 어려운시기를 경험했습니다.

싶어 여기에서 팀을 떠나지 않고 경쟁 세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에보스 레전드. 하지만 그의 포지션이 새로운 선수로 바뀌었을 때 약간 아이러니했다. 페르시익 정글러 옮길 수 있게 된 청년 에보스 레전드 MPL 인도네시아 우승 계절 7.

싶어 또는 Pontianak시에서 온 Muhammad Ridwan은 전성기 이후로 결코 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계절 팀을 데려온 4명 에보스 레전드s챔피언. 이로 인해 그는 자신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므로, 싶어 좋지 않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시즌 7에서 휴식을 취하기로 한 그의 결정에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결정이라는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식 시간은 실제로 휴식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싶어 고향인 폰티아낙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경쟁 세계로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와 함께 에너지 그리고 새로운 정신.

휴가를 다녀온 뒤 떠도는 뉴스에 따르면, 싶어 이제 다시 게임하우스 (GH). 에보스 레전드 지난주. 유포되는 뉴스에 따르면, 그는 또한 겪고 있다. 재판과 스크림 선택하여 입력 명단에에보스 레전드 MPL ID에서 시즌 8.

물론 이 휴식 후 여행은 싶어 특히 안으로 들어가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분대 에보스 레전드. 왜냐하면 새로운 플레이어를 보면, 즉 페르시익 그것은 또한 최고의 형태입니다.

그러나 그가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정글러. 그러므로, 돌아와-팀을 위한 Muhammad Ridwan 에보스 레전드 모두가 기다리던 소식입니다 에보스 레전드 팬  특히 리그의 팬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

싶어 혼자서 Q&A 동영상 그는 어디에서나 플레이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가 스쿼드에 포함될지는 모르지만 에보스 레전드 아니면.

"나는 중요한 것이 무엇이든 연주합니다. 모르겠다(관련 돌아와MPL ID에 있음 계절 8) 최선을 다할 뿐이다. 아무것도 약속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싶어 안에 Q&A 동영상 그만큼.

완의 발언에 팬들은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하지만 이 소식을 놓치지 마시고 공식 발표를 기다려주세요. 에보스 레전드!

또한 읽기: 최우수상 이벤트 Wish FF: 베스트 리크 3개를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