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gwarts Legacy가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현재 게이머의 세계는 출시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해리 포터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액션 롤 플레잉 게임(ARPG). 올해 가장 기다려온 게임으로 선전된 이 게임은 여러 업계 평론가로부터 매우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예로서, 메타크리틱 84/100의 점수를 주었고 Google 사용자 리뷰는 최대 95%를 수집했으며 IGN이라는 이름조차도 감히 9/10의 거의 완벽한 점수를 제공했습니다. 거기에서 타이틀이 올해의 게임으로 정렬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와트 레거시 하우스
호그와트 유산의 집. 출처: VCGamers

오픈 월드 기능과 놀라운 그래픽을 갖춘 이 게임은 매우 까다로워 보이는 트리플 A 타이틀과 같습니다. 지금까지 Hogwarts Legacy의 개발자인 Portkey는 이 게임이 오늘날 모든 현대 플랫폼(Nintendo Switch, Playstation, Xbox 및 PC)에 나타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Xbox Series S/X 및 Playstation 5와 같은 9세대 차세대 콘솔에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Nintendo Switch 및 기타 8세대 콘솔(PlayStation 4 및 Xbox One)은 어떻습니까?

이 소원이 이루어질까요? 아니면 이것은 단지 거짓된 약속입니까?

스위치의 호그와트 레거시

닌텐도 스위치용 호그와트 레거시
닌텐도 스위치용 호그와트 레거시. 출처: VCGamers

Hogwarts Legacy가 금요일(10/2)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 당시 위에서 언급한 대부분의 플랫폼은 5년차에 호그와트 학생이 되는 기쁨을 즉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독특한 점은 개발자가 Universe Wizarding World의 일부가 되기 위해 기다려야 하는 8세대 콘솔이 여전히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Nintendo Switch입니다.

다음 릴리스 단계는 4월 4일(PlayStation 4 및 Xbox One만 해당)과 7월 25일(Nintendo Switch)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공식 페이지.

이 단계 자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어제 출시 당시 받은 반응은 매우 긍정적으로 보였지만 이번 분리는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Nintendo Switch의 버전이 9세대 콘솔과 정확히 같을까요? 아니면 Portkey에 의해 "절단"될 부분이 있습니까?

7월에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개

스위치에 대한 호그와트 레거시 사실

닌텐도 스위치용 호그와트 레거시
Nintendo Switch의 Hogwarts Legacy Facts. 출처: VCGamers

지금까지 출시에 대한 가시적 인 사실이있었습니다 계략 Nintendo Switch 플랫폼에 있습니다. 나중에 이러한 사실이 당사자에 의해 취소/수정/추가되지 않는 경우 개발자, 아마도 이것은 연중에 확실히 얻을 것입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물리적 및 디지털 형태로 제공 다운로드

Hogwarts Legacy는 나중에 이 형태로 올 것입니다. 카트리지 물리적 상점이나 Nintendo ESsho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디지털도 있습니다. 이는 기회를 열어서 보장할 수 있습니다. 선주문 여러 소매점을 통해.

그런 소문으로 계략 형태로 나오게 됩니다 클라우드 버전 쉽게 옆으로 닦을 수 있습니다.

2개의 엄선된 에디션

호그와트 레거시 에디션
Hogwarts Legacy의 두 판. 출처: VCGamers

지금까지 선주문할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Standard 및 Deluxe. 둘 다 개별적으로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특정 보너스가 있습니다. 인게임, 특정 화장품 및 게임 모드와 같은.

컬렉터스 에디션 없음

어떻게 보면 닌텐도 스위치가 받는 대우는 훨씬 더 차별적으로 보인다. 그 이유는 받기보다 늦은 액세스 PlayStation 4 및 Xbox One과 같은 개발자 Nintendo Switch용 Collector's Edition을 전혀 남기지 않았습니다. 정말 슬프다…

Universe Wizarding World의 큰 부분이 되십시오

Harry Potter 애호가에게는 물론이 게임은 게임에 포함 된 필수 요소입니다. 우주 그만큼. 이미 팬클럽 회원이신 분들도 독점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Wizarding World 팬 계정을 연결하면 됩니다. 로그인 에서 계략.

9세대 콘솔과 동일

에서 신고 radiotime.com 페이지, Nintendo Switch의 Hogwarts Legacy는 플랫폼의 다른 버전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물론 이것은 Nintendo Switch 자체의 기능을 조정한 후에 수행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NVidia Tegra X1/X1+의 "내장"에 따라 최적화함으로써 오픈 월드 게임 이것은 상당한 감소 및 장애물 없이 여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닌텐도 Eshop 카드를 구입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