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3부작: 구매하기 전에 살펴봐야 할 사항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

모습 GTA 트릴로지 개발자로서 Rockstar를 강타한 리마스터 "열병"의 발발을 표시했습니다.

그들의 Grand Theft Auto 프랜차이즈는 이미 너무 전설적이어서 최종판을 얻을 가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GTA III(2001), GTA: Vice City(2002), 그리고 가장 성공적인 GTA: San Andreas(2004)의 세 가지 큰 타이틀을 통해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완화되지 않은 Rockstar는 세 개의 타이틀을 동시에 리마스터하여 하나로 묶었습니다.

이는 게이머, 특히 2000년대 초반에 활발히 게임을 해온 게이머에게 희소식입니다. 이 번들은 인도네시아에서 PlayStation 1 및 2 대여가 여전히 엔터테인먼트 트렌드였던 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도 이러한 감상적인 측면이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때문에 결국 그들은 "맹목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 에디션을 다시 가져오려고 했습니다.

이제 PC(Windows), 모바일(iOS 및 Android), PlayStation(4 및 5), Xbox(One, Series S & X), 닌텐도 스위치.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에서 최고의 주식을 사는 방법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 그래픽 비교. 출처: VVCamer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GTA Trilogy에는 리마스터된 3개의 GTA 시리즈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한 개만 사면 세 개를 한 번에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Rockstar는 그래픽, 컨트롤, 캐릭터 모델 및 게임 내 콘텐츠에 대한 일부 사소한 추가 측면에서도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VCGamers News는 이러한 증가와 함께 다음을 포함하여 주의가 필요한 사항도 있다고 경고합니다.

치트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
GTA 3부작에서 불가능한 치트의 존재. 출처: VVCamer

치트의 존재가 중요한 측면으로 설계되고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GTA는 매우 전설적입니다. 비누를 사용하지 않고 샤워하는 것과 같은 치트 없는 GTA.

불행히도 이번 에디션, 특히 San Andreas에는 누락된 전설적인 치트가 있습니다. Jetpack, 비행 및 투명한 자동차, 영원한 피, 주변의 npc 테마 변경 등과 같은 재미있는 치트가 적지 않습니다.

페이지에서 인용 gamerant.com, 이는 GTA Trilogy에 사용된 엔진과 다양한 치트 사이의 비호환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라디오의 노래

K-DST GTA 트릴로지
GTA 3부작의 K-DST 라디오 노스탤지어. 출처: VCGamers

GTA: San Andreas에서 스네일 트레일 임무를 마지막으로 수행했을 때를 상상해 보십시오. 산체스의 '트레일' 오토바이만 타고 기차 여행을 떠나는 기자를 따라가야 하는 미션.

물론 레일 위를 달리는 CJ를 제어하는 한 라디오의 노래도 종점인 로스 산토스 마켓 스테이션까지 가는 여정과 함께 노래할 것입니다.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는 미션 수행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묶음판에는 빠진 곡들이 많다.

예를 들어 GTA: Vice City에서 찾을 수 있는 Michael Jackson의 Billie Jean은 더 이상 이 에디션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반면 GTA San Andreas에서는 K-DST 라디오의 히트작 중 하나인 Joe Cocker – Woman to Woman도 같은 운명을 겪었습니다.

이 곡들의 삭제는 대부분 라이선스 및 로열티 문제, 만료 또는 녹음 스튜디오의 기타 다양한 기술적 문제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버그

2021년 11월 출시 당시 GTA Trilogy는 많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특히 Windows 플랫폼의 경우 출시가 지연되었습니다.

기존 보고서에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어야 하는 일부 데이터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발생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 개발자 내에서 발생한 잘못된 의사 소통으로 인해 데이터가 이미 고정되어 출시 마지막 몇 초 동안 다시 가져와야 했습니다.

Rockstar 자체가 마침내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2022년 2월 업데이트 기준으로 100개 이상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위의 몇 가지 사항은 결정판과 관련하여 장애물이 되는 몇 가지 사항에 불과합니다. 당연히 그가 받은 환영은 너무나 나빴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Xbox One 요령의 완전한 컬렉션!

뉴스 팔로우 GTA VCGamers 뉴스의 최신 소식입니다. 잊지 마세요. 게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