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Natalia ML Ala Baloyskie 플레이 팁, 정말 아파요!

영웅 나탈리아 ML

대회에서 눈에 띄는 프로 선수 중 한 명 MPL ID 지난 시즌 11은 Baloyskie였습니다. 그녀는 Natalia ML 영웅을 정말 잘 사용하며 이는 그녀의 승률이 100%에 도달하는 것으로 입증됩니다.

누구도 의심할 수 없는 영웅의 최고의 사용자 나탈리아 ML 오늘날의 세계에서, Baloyskie. 필리핀과 인도네시아 토너먼트를 넘나든 모바일 레전드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이다.

필리핀을 순회하는 프로 선수는 지금까지 MPL ID에서 히어로 유저인 나탈리아 ML로 5번의 대회에서 100% 우승을 기록하며 최고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Natalia ML의 영웅을 포함시키려는 Esports 팀이 많이 있습니다. 목록 그들은 MLBB 인도네시아의 경쟁 순위에 있지만 Geek Baloyskie만이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체형 추천

Baloyskie 프로 선수는 누구입니까?

발로이스키에
Baloyskie 괴짜. 출처: 하나의 e스포츠.

Baloyskie는 게임 전문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필리핀에서.

1998년 10월 10일에 태어난 24세의 Ria는 전 ONIC PH 플레이어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MPL ID 시즌 11에서 Geek Fam에서 뛰었습니다.

Baloyskie의 Natalia ML Hero 사용 팁

발로이스키에
Baloy는 Natalia MLBB를 사용합니다. 출처: 유튜브: Snipe Gaming TV.

그는 Natalia를 사용하여 적들이 Land of Dawn에서 그녀를 만나면 사라지는 Mobile Legends META를 탐색합니다.

Baloyskie는 또한 Natalia의 주요 역할이 적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회상했습니다. 

페이지에서보고 된대로 하나의 e스포츠, 해야 할 일은 HP가 낮은 적을 찾습니다.

이미 첫 번째 아이템을 가지고 있더라도 상대 코어의 생명력을 교환할 수 있는 한 주저하지 말고 전투를 시작하세요.

다음 팁은 사용한 아이템으로 데미지를 계산해야 합니다. 쉽지는 않지만 발사 시간을 계속 늘리면 연마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상대 팀의 아이템 상태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상대를 적절하게 목표로 삼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팁을 따르면 Geek Slate 프로 플레이어처럼 Natalia ML 영웅을 올바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주요 아이템은 Fury Hammer로 이후 Blade of Heptaseas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상대를 빠르게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는 최초의 캐피털 데미지 게임입니다. 

다음으로 게임 중반에 상대의 방어선을 무너뜨리는 지침인 Malefic Roar와 Hunter Strike를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마지막 아이템 선택은 Demon Hunter Sword와 Blade of Despair입니다. 

상대의 HP가 너무 높으면 데몬 헌터 소드 아이템이나 절망의 칼날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Natalia ML은 버프를 받고 더 많은 OP가 됩니다!

로머 Natalia Baloyskie 버전

나탈리아
나탈리아 ML. 출처: 제로찬.

Baloyskie는 종종 이 영웅을 모든 대회에서 로머로 사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Natalia는 매우 특별한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Natalia가 덤불 속에 있고 제 시간에 움직이지 않고 피해를 입으면 Natalia는 은신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 스킬은 이동 속도와 다음 기본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나탈리아는 대상을 공격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 효과와 0.6초 동안 30% 둔화를 부여합니다.

또한 Natalia ML의 콤보 스킬도 적용됩니다. 방식은 패시브 스킬 + 기본 공격 + 스킬 1 2x + 스킬 2 + 최대 2x 입니다. 이 조합으로 나탈리아는 상대의 영웅을 신호 없이 빠르게 납치할 수 있습니다. 

이 2영웅 스킬은 느린 CC 효과가 있으며 나탈리아의 궁극기로 종료됩니다.

방랑자로서 물론 Natalia는 사라지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는 고급 동작과 커넥터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오픈 카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Natalia는 상대방이 찾은 기술을 사용하여 스플릿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적이 당신을 목표로 삼을 때 집 뒤에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조이 ML 게임 플레이 팁, 모든 적을 쓸어버리세요!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최고의 나탈리아 스킨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