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의 강력한 Magic Chess ML 영웅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푸시 랭크 매직 체스

일치와 같은 개념을 가집니다. 모바일 레전드 일반적으로 Magic Chess ML 모드에서는 승리의 기반으로 캐리 영웅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최고의 영웅 권장 사항입니다.

Magic Chess ML 게임 모드는 체스 테마와 유사한 모드로,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일치시켜야 하는 조각과 폰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와 유사하게, Magic Chess ML에서도 적절한 영웅 구성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매직 버스트 영웅이 있어야 하며, 게다가 가장 큰 피해를 주는 영웅, 즉 캐리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당신의 승리를 보장하는 Magic Chess ML 영웅을 위한 6가지 추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즉시 아래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Magic Chess ML 영웅 목록

모바일 레전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보드의 구성에는 상대의 공격을 흡수하는 강력한 영웅, 매직 버스트 영웅, 물리 영웅이 주요 피해원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 Magic Ches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캐리 영웅 6명이 있습니다!

카리나

매직 체스 ML
카리나

Mobile Legends에서는 카리나만이 안정적인 캐리 영웅입니다. 이는 카리나의 데미지가 암살자 영웅으로서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Magic Chess ML 모드 자체에서 Karina는 추가 데미지와 지속력을 얻을 수 있는 Astro Power 유형의 영웅이기 때문에 Carina가 캐리 영웅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뿐만 아니라 보너스 암살자는 기본 공격 트루 데미지의 3배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Karina는 이 모드에서 최고의 Hero Assassin입니다. Karina는 경기장에서 죽이기 가장 힘든 영웅 중 하나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Karina가 슈팅 크리스탈을 사용했다면 Karina는 매직 체스 경기장을 파괴하는 데 훨씬 더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카리나는 하이퍼캐리로 활용 가능한 어쌔신 히어로인데, 특히 이 게임에서 적절한 조합과 장비와 던지기를 조합했을 때 그녀가 할 수 있는 데미지가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매직 체스 ML

5골드치고는 비싸지만 매직체스에선 링이 꽤 아깝습니다. Ling의 장점은 궁극기에 있으며 짧은 시간에 궁극기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ing은 Swordsman의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Ling은 보통 혼자 짝을 이룬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은 그가 충분히 강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Ling은 거의 나오지 않으며,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들이 Ling 구매 여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이유입니다.

프레야

매직 체스 ML
프레야

Northern Vale의 시너지를 활성화하면 Freya가 잠재력을 극대화하도록 트리거됩니다. 시너지 효과는 프랑코의 궁극기(프랑코가 있어야 함)와 오로라를 즉시 활성화합니다.

이 궁극기를 통해 프레야는 즉시 보너스 방어 및 피해와 함께 여러 피해 및 방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레야를 더욱 강화하려면 Wrestler, Abyss 및 Weapon Master의 시너지 효과를 동반하십시오.

Hero Freya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영웅 중 하나이며 Mobile Legend에서 Magic Chess 모드에 있어야 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Freya는 충분히 마스터할 수 없는 Hero Marksman입니다.

프레야가 북부 베일의 형태로 상승적으로 활성화되어 지배력을 발휘합니다. 거너 등 프레야가 합체하면 오가는 크리스탈이 여러 개 있다.

변화

매직 체스 ML
변화

Mobile Legends에서 평범한 캐리는 아니지만 실제로 Chang'e는 Magic Chess ML의 캐리 영웅입니다. 상아는 아이템 면에서는 유연한 영웅이지만 데미지 면에서는 상당히 크다.

항아에게 추천하는 좋은 아이템은 Enchanted Talisman, Concentrated Energy, Glowing Wand입니다. 그러나 곤봉 및 황금 지팡이와 같은 다른 항목도 특히 Ultimate에 적합합니다.

또 강점이 되는 것은 폭발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크다는 점인데, 특히 기존 메이지의 시너지를 발동시키면 더욱 그렇다. 올바른 조합과 조합을 활성화함으로써 이 2명의 골드 영웅은 그의 팀에서 캐리가 됩니다.

루녹스

매직 체스 ML
루녹스

이 영웅은 Astro Power-Elementalis 유형의 영웅이기 때문에 Magic Chess ML에서 Lunox를 사용하십시오. Magic Chess에서 Lunox를 사용할 때는 Glowing Wand, Enchanted Talisman, Winter Truncheon 등의 마법 피해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Ultimate Lunox는 장소를 이동한 다음 일련의 높은 관통 샷을 방출할 수 있으며 이후 즉시 Ultimate Lunox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Lunox는 빛과 어둠의 세력을 다스리는 통치자로서의 위치 때문에 시간과 진실을 인식하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냉각 시간이 단축됩니다.

Lunox에서 다크 모드가 켜져 있을 때 매직에 들어갈 때 효과가 변경됩니다. 반면 라이트 모드가 활성화되면 루녹스의 마법 방어력이 2배가 된다.

1레벨과 2레벨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수행해야 할 작업을 파악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피해, 마법 진입, 탄창을 위한 특수 항목을 알아보거나 소유자가 Lunox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사항을 변경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Magic Chess Mobile Legends 플레이의 장점입니다.

마티스

매직 체스 ML
마티스

Magic Chess의 마지막 최고의 영웅은 Martis입니다. Martis는 무기 마스터로서의 역할에서 빠른 이퀄라이저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 모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장비와 역할의 적절하고 시너지적인 조합을 통해 1골드를 획득한 마티스라는 영웅 암살자는 매직 체스 일명 하이퍼 캐리에서 결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마티스는 잔인한 전투로 유명하며, 이 영웅은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상대 진형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히어로 파이터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마티스가 최고의 구매 추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agic Chess MLBB 2022 최고의 커맨더를 소개합니다

이상, Magic Chess ML의 최강 캐리 영웅 6명을 추천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기대하고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