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구라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히어로 카구라 mlbb

안녕 Vicigers! Mobile Legends에서 Kagura의 영웅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전에 우리는 게임을 하기 전에 게임, 플레이어 알아보고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계략 재생되도록 의도된 것입니다. 플레이어 의 의미와 목적을 알 수 있다 계략 그만큼.

장르 또는 존재하고 플레이어가 만든 게임 모델 개발자 MOBA, Battle Royale, RPG 등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고 승자가 되기 위한 다양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장르 다른.

우리가 본다면 현상 있다, 하나 장르 현재 대중적이고 대중적인 장르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에서 이 게임은 같은 경기장에서 온라인으로.

기존의 많은 MOBA 게임 중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에 계략 처음부터 지금까지 가장 좋아합니다. 많이 특징 제공, 제작 플레이어 집에서 느끼고 게임에 관심 계략 이것.

ML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알아야 할 측면 중 하나는 사용 및 선택입니다. 영웅 ML에는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역할 다양한 영웅 그 안에.

모든 영웅 따라갈 흥미로운 이야기와 이야기가 있을 것입니다. VCGamers가 저를리뷰 중 하나 영웅 어느 것이 주축이다 프로 선수, 그녀는 카구라입니다. 영웅 ~와 함께 역할 마법사. 자세한 내용은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용사 카구라의 이야기

예술을 통달한 명인이 있다고 하는데 음양의 악령의 도움을 받아 명인을 음양사 명인이라고 합니다. 현재 가장 강력한 Onmyouji 마스터는 Ancestor Master입니다.

주력 세이메이 우산을 든 소녀 용사 카구라가 현 앤세서 마스터다. 우산은 수백 명의 강한 사람들의 영혼이 채워진 채 대대로 이어집니다.

영웅 카구라에게는 소꿉친구인 닌자 그림자, 즉 하야부사가 있는데, 하야부사가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추가 훈련을 받도록 특별한 임무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주력인 세이메이냐 우산 영웅 마법사 이것은 경기장에서 그의 싸움에서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그외에 카구라의 히어로에서 또 하나 주의할 점은 패시브 스킬 소유하고 있습니다.

음양 모임

패시브 스킬 이것은 영웅 카구라를 얻을 것입니다 방패 세이메이가 우산을 들고 노래를 불렀을 때 영웅 통합, 이 능력은 충격 에게 영웅 가장 가까운 적. 그리고 멤버들 느린 효과 4.5초에 한 번.

Hero Kagura는 사용하면 매우 적합합니다. 미드라인, 와 함께 손상 그가 골칫거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명사수 상대와 한 번에 큰 데미지로 MM을 죽일 수 있습니다. 콤보. 

그 외에도, 기술 그가 가진 2개는 상대방의 락에서 그를 고르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충격 그러나. 사실, 그것을 제어할 수 있다면 Kagura의 영웅은 Si Panda Akai의 라운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Kagura가 Over Power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또 다른 지원 요소는 드래프트입니다. 빌드 아이템 사용하기 때문에 항목 밀 수 있을 것이다 영웅 최대의 힘을 발휘합니다.

빌드 아이템

카구라-MLBB

항목 카구라가 가장 먼저 사야 할 것은 악마 신발입니다. 항목 이것 플레이어 추가로 얻을 것이다 재생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30 및 +40 이동 속도, 그 외에도, 항목 그의 패시브는 그가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10%의 마나 회복입니다. 죽이다 적으로부터.

다음은 Lightning Truncheon, Effects of 항목 이것은 +75 마력과 +300 마나의 추가이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의 기술 보너스를 주는 패시브 손상 ~에서 맥스 영웅은 어디에 있습니까?

을 위한 항목 다음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플레이어 추가로 얻을 것이다마법의 힘 +100 증가하면서 마법 21%-35% 항목, 휴대폰이 70% 이상일 때 30%의 고유한 패시브가 추가됩니다.

집중된 에너지로 네 번째 슬롯을 채울 수 있습니다. 항목 Kagura는 추가로 +70% Magic Power와 +700 HP 및 +25% Magical Lifesteal을 얻게 되며, 적을 성공적으로 처치하면 10% HP를 회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들어갈 때 늦은 경기 Kagura는 +75를 얻을 수 있는 Glowing Wan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력, +400HP 그리고 또한 이동 속도 +5%. 추가로 적에게 화상 효과가 3초간 지속됩니다.

항목 마지막으로 Divine Glaive는 보완재이며 Kagura를 더욱 아프게 만듭니다.65가지 마법의 힘 및 + 속성40% 마법 관통력.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마스터해야 할 것입니다 영웅 마법사 이것, 전투에서 연습하거나 비디오를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프로 선수 사용하는 영웅 이것.

또한 읽기: 셀레나가 가장 어려운 메카닉으로 마법사 암살자 영웅이 됩니다!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