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Karina ML 사용법, 팀 캐리!

카리나의 빌드 아이템

Karina의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말 알아야 합니다. ML 승리를 향해 팀을 수행합니다.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이 마음에 드시나요?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Karina는 매우 고통스러운 기술을 가진 Mobile Legends 게임의 암살자 중 한 명입니다. Meta Karina Tank는 MPL 시즌 8에서 나왔습니다. Aura Fire와 Geek Fam의 경기입니다. 게임에서 Aura Fire Pro Player는 건설 탱크와 함께 사용되는 높은 Karina ML 영웅을 지정합니다.

그 후 많은 프로들이 타깃 영웅 카리나 ML을 플레이하며 사용했는데, 탱커를 사용할 때 방어력이 매우 강해졌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에 따른 피해도 상대적으로 심했다.

그러나 올바른 Karina ML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경우. 사용에 대한 최고의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Hero Karina ML 2022 사용 요령

정말 좋은 빌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영웅 카리나 ML
MLBB

빌드는 사용하는 영웅과 싸우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ML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아프고 약해지며 빌드를 잘 사용하지 못하면 쉽게 패배합니다.

그러나 반면에 그에 맞는 빌드를 사용하면 그는 강하고 치명적이며 적에게 쉽게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올바른 엠블럼과 배틀 스펠을 사용해야 합니다. YouTube에서 ML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탱크 빌드를 사용하더라도 Karina ML 영웅의 엠블럼 빌드는 여전히 사용자 지정 마녀 엠블럼을 사용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Karina는 여전히 고통스러운 손상을 입기 때문입니다. 

최저 HP 모드로 설정

영웅 카리나 ML
MLBB

카리나 탱크를 사용하기 전에 우선 방향 빌드를 가장 낮은 HP로 변경해야 합니다. HP 구성 제어에서 이 구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향 우선 설정 변경 시 자동으로 HP를 빼앗긴 적을 공격합니다. 비록 이것이 작고 아마도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구성을 최저 HP로 변경하면 적 영웅을 죽이고 싶을 때 스킬을 조준할 필요가 없습니다.

농사짓다

영웅 카리나 ML
MLBB

Karina ML 영웅을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파밍과 로밍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파밍을 하면서 계속 파밍을 해야 합니다. ㅎ 골드와 아이템을 빨리 모으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게임 초반에 아이템을 빨리 모으지 못하면 전투에서 승리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들어가 충분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적의 포탑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팀원의 차선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항상 스킬 1 사용

영웅 카리나 ML
MLBB

적을 공격하기 전에 먼저 스킬 1을 사용해야 더 빠르게 달릴 수 있으므로 더 쉽게 매복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킬 1은 적의 기본 공격 공격을 면역하거나 차단하는 역할도 합니다. 이로 인해 기본 공격을 기반으로 적이나 MM 영웅을 매우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고의 영웅 카운터 Helcurt, 그를 축소합니다!

뒤에서 공격

영웅 카리나 ML
MLBB

카리나의 패시브 스킬은 적의 HP에 따라 적에게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해줍니다. 적의 HP가 낮을수록 카리나의 기본 공격 대미지가 지급됩니다.

탱크 빌드를 사용하지만 전쟁을 하면서 적을 죽이려면 전형적인 히어로 킬러처럼 뒤에서 적을 죽여야 한다.

적을 죽이고 싶을 때 표적이 되어 적의 핵심 영웅을 먼저 죽여야 전쟁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SG Soul처럼 천왕성 MLBB를 마스터하는 방법

Mobile legends에서 Karina ML 영웅을 탱크로 사용하기 위한 최고의 팁이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탱크 빌드와 함께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