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하나비의 약점입니다.

하나비의 카운터 아이템

픽률이 낮은 약한 영웅으로 간주되는 하나비의 영웅이 가장 약한 원거리 영웅인 다섯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Vicigers 친구들이 동의합니까?

현재 Hanabi의 영웅은 Mobile Legends의 픽률이 매우 낮은 Marksman입니다. 그는 여러 가지 이유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Marksman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그보다 뛰어난 영웅들이 너무 많다는 사실 외에도 그가 최근 인기를 얻지 못하는 데는 다른 이유가 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그를 가장 약한 Marksman 영웅으로 만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히어로 하나비 MLBB의 약점

초기 게임에서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음

히어로 하나비
하나비

Marksman 영웅은 게임 초반에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영웅은 이 단계에서 할 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대부분의 명사수보다 훨씬 약합니다. 그는 찌르지 못하고 안전하게 농사를 짓기가 어렵고 탱크나 지원에 크게 의존합니다.

게임 초반에 다른 Marksman 영웅들과 결투를 할 때에도 하나비의 영웅은 낮은 데미지 출력과 덜 강력한 기술로 인해 패배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눈에 띄게 만드는 기술이 없습니다.

히어로 하나비
하나비

상대보다 유리한 대부분의 명사수와 달리 그는 그를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특성이 없습니다. 그는 많은 피해를 줄 수 없고 민첩하지 않으며 CC가 약합니다.

그녀는 상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것이 부족하기 때문에 여명의 땅에서 하나비의 영웅은 다른 영웅보다 뒤처집니다.

스킬은 보통

히어로 하나비
MLBB

영웅 하나비는 특별할 것 없이 평범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드를 획득한 후 실드와 모든 CC 효과에 대한 면역을 부여하는 명사수로서 유리한 패시브가 있지만 상대가 패시브를 극복하는 것은 상당히 쉽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다른 기술은 그의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Ninjutsu: Petal Barrage는 공격이 근처의 적을 튕겨낼 수 있게 해주지만, 수준 이하의 피해를 줍니다.

그는 또한 갱킹하기 쉽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무리에 얽매이면 게임이 덜 흥미로워집니다.

탈출 스킬 없음

히어로 하나비
MLBB

이 영웅의 가장 큰 약점 중 하나는 탈출 기술이 없기 때문에 쉽게 목표물이 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최고의 영웅들이 높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는 현 메타에서는요. Hero Hanabi는 Ling과 같은 MM과 싸울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은 실제로 그의 면역 기술이 상당히 강합니다. 하지만 하나비는 탈출 스킬이 없어서 플레이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는 차단하기가 매우 쉽고 막대를 굴릴 수 없습니다. 추격하는 적을 피해 도망칠 때 모든 스킬에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죽이기 아주 쉬운 먹잇감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하나비

매우 높은 마나 소모

히어로 하나비
MLBB

이 영웅의 최고의 기술은 Ninjutsu: Petal Barrage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마나 소모량이 꽤 많아 스팸을 할 수 없습니다. 그는 Ninjutsu: Soul Scroll을 사용하여 일부 마나를 회복할 수 있지만 일부 마나를 얻으려면 이 스킬이 대상을 맞아야 합니다.

위험한 공격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은 약간의 보호로 보호해야 합니다. 이 한 가지 단점은 선수들로부터 임무를 수행하면서 살아남기 위해 약간의 보호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nabi 게임 플레이 팁

그래서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Marksman 영웅인 영웅 Hanabi의 약점 중 일부였습니다. 동의하십니까?

모바일레전드, 프리파이어, PUBG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상품권도 지금 바로 VCGamers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