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Odette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Odette는 매우 치명적인 공격 조합을 가진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활성 궁극기가 모든 적 진형을 녹일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를 이기려면 가장 강력한 Odette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입니다!

이 마법사는 완전한 CC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절, 둔화, 큰 피해, 매우 넓은 공격 범위의 형태로 공격합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다음 Odette 영웅 카운터에 질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마법사 영웅을 쉽게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Odette 영웅을 추천합니다. 그러니 아직 가지마, 형!

아래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강의 카운터 영웅 오데트입니다.

Odette MLBB 카운터 영웅 목록

무력

카운터 히어로 오데트
무력

세이버 영웅을 사용하여 대응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상대를 처형하는 세이버의 능력은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줄 수 있습니다.

세이버를 사용하면 쉽게 약점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검 공격은 그의 콤보 공격을 아주 쉽게 막을 수 있습니다.

최근 Moonton에 의해 개조된 이 영웅은 이제 매우 치명적이고 매우 OP입니다. Saber는 "One Hit One Kill"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이 영웅은 단 한 번의 콤보로 상대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붙여진 별명입니다.

턱머리

카운터 히어로 오데트
턱머리

물론 다음 오데트의 최강 카운터 영웅은 시즌 18 최고의 파이터 영웅 중 한 명이다. Jawhead는 뛰어난 이니시에이터 기술을 갖춘 파이터 영웅입니다.

그를 물리치기 위해 Jawhead는 이젝터 기술을 활성화하고 원하는 곳에 그를 던질 수 있습니다. 던진 후 그의 공격은 실패하고 그냥 공격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기동성 때문에 Jawhead Tank를 선호합니다. 아이들이 타긴 하지만 꽤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내구성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티그리알

카운터 히어로 오데트
티그리알

Tigreal은 완전한 CC 공격을 가진 탱크이며, 이 영웅은 상대에게 공중, 기절 및 둔화 효과가 있습니다.

이제 그와 싸우기 위해 궁극기 공격을 사용하거나 티그리얼의 두 번째 공격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으로 Mobile Legends에서 그와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Tigreal은 선장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모니얀 제국의 상징과 위상을 지키겠다고 맹세한 기사단의 일원이 되었다. Tigreal의 충성심과 용기 덕분에 빛의 군주는 그에게 Mystic Warrior라는 별명을 부여했습니다.

파르사

카운터 히어로 오데트
파르사

Pharsa는 그녀보다 더 멀리 도달하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그를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Pharsa는 그녀를 멈출 수있는 기절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Pharsa는 완벽한 기술 세트로 인해 오늘날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고지대 영웅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은 뛰어난 탈출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높은 버스트 데미지 공격, 사용하기 쉽고 데미지 지원이 좋습니다. 하지만 내구도가 낮고 예측이 쉬우며 궁극기 발동 시 공격에 매우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영웅 카운터 하일로스 추천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오데트
로리타

Lolita는 강력한 기절 기술을 가진 대사수 탱크 영웅입니다. 그는 쉽게 Odette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으며 Ultimate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Lolit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뛰어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탱크 영웅과 마찬가지로 Lolita는 높은 내구성과 매우 치명적인 CC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움직임이 느린 상대와 일대일로 마주했을 때. Lolita Skill 1을 사용하여 상단 및 하단 레인에서 버려진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세실리온

이들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Odette Mobile Legends 카운터 영웅 중 일부였습니다. 이전 권장 사항에서 귀하의 챔피언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