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에 올바르게 착륙하는 요령

포친키 에란겔 PUBG

에 올바르게 착지하는 요령을 확인하십시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페이지에서. 2022년 적보다 앞서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PUBG는 매우 흥미로운 격투 게임입니다. 이 젠더 게임의 특징 중 하나는 평면에서 자유롭게 탈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비행기에 탑승하며 각각의 목적지에 따라 다른 위치에 착륙합니다.

각 게임에서 비행기는 다른 주소에서 통과합니다. 이런 식으로 자유 점프를 하려고 할 때 어떤 전략을 적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랜딩은 PUBG 게임을 하려고 할 때 모든 플레이어의 초기 단계입니다. 착륙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갈 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착륙할 때 항공기 도로 근처에 착륙하거나 가장 먼 위치에 착륙하는 두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두 전략 모두 확실히 결과가 있습니다.

다음은 PUBG 2022 버전 VCGamers에 올바르게 착륙하기 위한 팁과 요령입니다.

PUBG Mobile에 올바르게 착지하는 방법

착륙 위치 선택

PUBG에 바로 착륙
사녹

PUBG에 제대로 착륙하는 첫 번째 방법은 먼저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비행기에 탑승한 상태에서 미니맵을 터치하여 비행기의 궤적을 보면 우측 상단의 큰 지도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비행기 궤도의 방향을 확인한 후 착륙할 정확한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위치를 취소하려면 지도에서 위치를 터치하여 매핑 마커를 사용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만든 지도에서 마커를 제거하려면 탭하여 북마크를 삭제하세요.

지도에서 더 자세한 위치를 보기 위해 오른쪽 지도 슬라이더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거나 더하기 기호를 터치할 수 있습니다. 다시 최소화하려면 아래로 스와이프하거나 빼기 기호를 터치합니다.

빨리 해

PUBG에 바로 착륙
스카이 다이빙

지도에서 착륙할 위치를 선택한 후 다음 단계는 비행기에서입니다. 비행기에서 바로 내리려면 바로 내리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비행기의 궤도가 이전에 표시된 위치 바로 위에 있는 경우 지상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도록 최대 낙하 속도에 도달해야 합니다.

조이스틱을 누르고 있으면 캐릭터가 화면을 바꾸면서 아래로 내려갑니다. 그렇게 하면 캐릭터가 수직 위치에 있게 됩니다. 잘만 하면 최대 234km/h의 속도를 낼 수 있어야 합니다.

먼 곳으로 내려가다

PUBG에 바로 착륙
세베르니

그렇다면 착륙 위치가 비행기의 경로에서 벗어난다면 어떨까요?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비행기에서 내릴 때 아주 멀리 떨어질 수 있도록 익혀야 한다.

이 전략을 구현하려면 위에서 설명한 대로 먼저 지도를 회전해야 합니다.

이제 점프하고 싶을 때 주소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화면 상단에 북마크가 나타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비행기의 궤적에서 너무 멀리 가지 않기 때문에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자동 다이빙 전략.

낙하산을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PUBG에 바로 착륙
에란겔

PUBG에서 제대로 착지하려면 초기 낙하산을 펼치지 않아야 합니다. 낙하산을 열어 둡니다. 특정 높이에서 자동으로 열리기 때문입니다.

높이는 슈트 거리 막대에 흰색 선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다른 위치로 가고 싶다면 더 일찍 낙하산을 펼치십시오.

낙하산이 열리면 건물 현장을 조준하거나 조이스틱을 잡고 착륙하기 위해 훨씬 더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말 필요한 경우 낙하산을 더 멀리 휘두를 수도 있습니다. 잘하면 64km / up의 속도로 몰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 올 Jujutsu Kaisen 캐릭터의 누출

건물에 내려와

PUBG에 바로 착륙
건물 옥상

마지막 PUBG에서 제대로 착륙하는 비결은 지붕이나 발코니가 열린 건물에 착륙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무기가 준비되어 있고 이곳은 높은 곳이기 때문에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건물에 더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적의 위치를 파악하려면 낙하산이 열린 상태에서 3인칭 버튼(TPP)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TDM Santorini PUBG 모바일 게임 플레이 팁

PUBG Mobile에 올바르게 착륙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본질적으로 비행기의 궤적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와 가장 먼 위치에서 착륙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둘 다 결과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