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야부사 카운터 영웅

추 ML

이 페이지에서 최고의 하야부사 영웅 카운터를 얻어 닌자를 이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Mobile Legends는 휴대폰에서 널리 사용되는 MOBA 게임입니다. 중사양 핸드폰으로도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5가지 영웅 역할이 있습니다. 그들은 마법사, 암살자, 명사수, 탱크 및 지원입니다. 

Hayabusa는 국제 경기장에서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닌자와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어 죽이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은 다른 영웅에 비해 약점이 있어야 합니다.

아래는 VCGamers가 Vicigers 친구를 위해 특별히 요약한 최고의 Hayabusa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MLBB 2022 최고의 하야부사 카운터 영웅 목록

물벼룩

히어로 카운터 하야부사
물벼룩

Hayabusa는 민첩한 암살자이기 때문에 그를 막을 수 있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글쎄, Cyclops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Ulti Cyclops를 사용하여 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를 먼저 차단했는지 확인하여 나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미드라이너가 될 수 있으며 몇 초 동안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사이클롭스는 Mobile Legends 경기에서 전쟁 중에 한 번의 콤보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무력

히어로 카운터 하야부사
무력

아직 암살자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하야부사의 카운터 영웅으로 세이버를 사용해야합니다. 사실 세이버와 하야부사는 같은, 즉 어쌔신이다. 그러나 그는 세이버보다 민첩하고 여전히 약점이 있습니다.

세이버는 하야부사를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야부사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스킬에서 나오는 능력으로,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막을 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스킬입니다.

능력은 Hayabusa와 같은 민첩한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세이버도 1번 스킬이 있는데, 꽤 먼 거리에서 시작하는 히어로의 상대를 공격하는데 유용합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멀리서 피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

히어로 카운터 하야부사
오로라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네 번째 하야부사 카운터 영웅은 오로라이며, 오로라의 마지막 스킬이 그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녀는 하야부사의 영웅 카운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스킬은 800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매우 빠르게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오로라에는 상대 영웅을 얼리는 효과를 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오로라의 패시브 스킬은 적의 움직임을 막아 움직이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하야부사

Hayabusa의 다음 영웅 카운터는 Chou입니다. 적의 이동을 어렵게 만드는 드래곤 능력 경로가 있기 때문에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상대를 죽이면서 높은 후 드래곤의 블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슈에게 속한 드래곤의 능력에 길을 열어주는 능력은 상대의 영웅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능력이다. Chou는 또한 많은 번쩍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link Hero Chou Skill은 Skill 1과 Skill 2에서 나오며 두 기술 모두 Chou를 두 번 이상 깜박일 수 있습니다. 플리커 능력으로 탈출하려는 적을 쉽게 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안젤라의 카운터 영웅은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들 것입니다!

턱머리

히어로 카운터 하야부사
턱머리

마지막 Hayabusa 카운터 영웅은 Jawhead입니다. 그는 상대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는 도끼 제거라는 패시브 스킬에서 비롯됩니다. 이 스킬은 Jawhead의 기본 공격 데미지를 8%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게임 초반에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Jawhead에는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기술도 있습니다. 그의 2차 스킬은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킬 수 있으며 상대의 물리 공격을 250으로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 또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이 능력은 Hayabusa의 공격에서 벗어나거나 그를 쫓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이것이 그를 막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Hayabusa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 목록입니다. 실제로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플레이 방식에 따라 고유한 카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