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랭크용 에란겔 vs 비켄디 PUBG 비교

PUBG 위치

에란겔과 비켄디 맵을 비교해보자 배그. 순위를 빨리 올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PUBG Mobile은 배틀 로얄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사랑받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완벽한 화질과 애니메이션의 존재는 플레이어의 주요 매력입니다.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5가지 클래식 맵이 있습니다.

PUBG의 Erangel과 Vikendi는 가장 인기 있는 맵 중 하나로 간주되며 짜릿한 BR 경험을 제공합니다. 둘 다 순위를 빠르게 올리고 싶은 사용자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에란겔과 비켄디 PUBG 2022 맵 비교

에란겔

비켄디 PUBG
에란겔

Erangel은 PUBG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맵으로, 게임 내 크기는 8×8km로, 타이틀에서 가장 큰 맵 중 하나입니다. 이 지도에는 게이머가 보고 즐길 수 있는 가장 놀라운 역학이 있습니다.

Erangel은 순위를 올리는 플레이어가 맵의 모든 위치에 익숙하기 때문에 중요한 선택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이 맵에서 로테이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M416, DP-28 및 AWM과 같은 최고의 무기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지역의 윤곽선과 지역의 크기를 보면 에란겔이 가장 적당한 지역으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맵이다.

이 위치의 모든 지역은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좋고 안정적입니다. 균형 잡힌 의미에서 일부는 언덕이 많고 일부는 터널입니다.

에란겔 맵의 여러 위치에 있는 전리품의 양은 완벽합니다. 이 지도에는 불리한 지역이 하나도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에란겔은 PUBG Mobile에서 가장 오래된 맵입니다. 많은 공식 이벤트나 토너먼트가 이 지도에서 열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현존하는 모든 맵 중에서 에란겔만이 국내 및 국제 e스포츠 경기에 적합합니다.

비켄디

비켄디 PUBG
비켄디

PUBG Vikendi 맵은 얼음 테마를 기반으로 하며 대부분의 지역이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눈 속에서 다른 사람의 발자국과 차량 타이어 자국을 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여기에서 당신은 매우 다른 분야와의 전투에서 더 훈련되고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Vikendi PUBG 맵에서 G36C 및 Zima와 같은 독점 무기 및 차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맵에서 푸시 랭크를 하는 것은 아직 초보자이고 실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어려울 것입니다. 많은 초보 플레이어가 여기서 거의 플레이하지 않는 것도 당연합니다.

아드리아해에 고립된 노스리조트 섬이라는 별명을 가진 비켄디 펍지에서는 위험도가 높다고 한다. 폭설로 날씨가 극심하며 눈보라가 언제든지 닥칩니다.

Vikendi PUBG는 또한 총알을 피하거나 경주를 즐길 수 있는 스노모빌 설상차와 화면에서 대기의 온도와 분위기를 조정하는 특수 효과에 이르기까지 무기 마무리 업데이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지정된 돌격소총, 저격수, 산탄총은 Vikendi PUBG의 전쟁에서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Lian Goroka 쪽에서 Dobro Mesto, Castle, Cosmodrome, Volnova, Villa 및 Dino Park는 모든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약탈 지역입니다.

Vikendi PUBG는 인도네시아 전용 맵입니다. 2019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Global Hawa PMCO Fall Split 이벤트에서 Biggetron Red Aliens는 이 맵에서의 꾸준하고 인상적인 행동으로 인해 커뮤니티에서 "King of Vikendi"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kendi PUBG 맵 및 전략적 위치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결론

비켄디 PUBG
포친키

크기 면에서 Vikendi PUBG 맵은 더 작고 플레이어가 약탈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적습니다.

에란겔은 덩치도 크고, 원하는 전리품을 먼저 획득한 후 총격전을 벌일 수 있는 장소가 많기 때문에 둘 중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kendi PUBG Mobile에서 게임을 지배할 최고의 무기 조합

결국 에이스 등급으로 올리려면 많은 인내와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원하는 맵을 플레이하는 것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