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하지 마세요, 이것은 치명적인 기술을 가진 저렴한 ML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MM

이 저렴한 ML 영웅 라인을 구매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렴하면서도 치명적인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하지 않으시겠습니까?

현재 총 100명의 영웅이 더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선택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구매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것. 대부분의 영웅은 32,000 BP 또는 599 다이아몬드로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다행히 각 영웅의 가격이 항상 영웅의 능력을 결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싼 영웅이 항상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값싼 ML 영웅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메타 영웅으로 들어갈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32,000 BP 미만의 저렴한 ML 영웅으로 최고의 영웅을 직접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저렴한 ML 영웅 목록

다른 Mobile Legends 영웅은 무료로 또는 일정량의 BP(Battle Points)와 Diamond Mobile Legends를 지불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일부 플레이어는 최고의 영웅은 높은 가격으로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모든 최고의 영웅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아래는 얻을 수 있는 저렴한 ML 영웅입니다.

저렴한 ML 영웅

MPL 또는 기타 주요 토너먼트를 시청할 때 항상 Offlaners 및 Tank 플레이어가 Chou를 선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Chou가 32,000 BP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Hero Kung Fu Master는 24,000BP에 불과하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합니다!

더 비싼 다른 영웅과 비교하여 Chou는 현재 비활성화 능력, 내구성 및 상대적으로 고통스러운 피해에서 시작하는 완전한 영웅 메타 패키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탱크나 파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연한 영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을 위해서는 먼저 슈의 스킬 메커니즘을 이해해야 합니다.

합동 공격이 상대적으로 어렵고 공격 중에는 비효율적이기 때문이다. Vicigers 친구가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 카드를 사용하여 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궁극기로 적 영웅을 납치할 수 있고, 스킬 1로 찌르는 영역이 있고, 군중 제어 스킬 2로 그를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힐다

저렴한 ML 영웅
힐다

두 번째 저렴한 ML 영웅은 Hilda입니다. 이전에 이 영웅은 새벽에 지구 표면에서 "익사"했습니다. 입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 이유는 그는 별칭 만능 영웅 트위너로 간주되지만 특별한 전문 분야가 없기 때문입니다.

Hilda의 충성도 높은 사용자들의 불만을 들은 후 Moonton은 또한 많은 재작업 기술 애호가를 소개했습니다.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현재 Hilda는 순위 및 토너먼트 모드에서 자주 사용되는 metahrdins 중 하나로 나열됩니다.

좋은 소식은 Hilda를 사용하는 것이 Chou만큼 복잡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배우지 않아도 처음 사용하더라도 여전히 게임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덤불을 사용하여 HP를 회복하고 킬 또는 어시스트에서 Ulti 기술 더미를 수집하여 피해가 Aldous만큼 클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플레이어 또는 로머로 플레이되며 그의 수비 능력은 매우 강하고 두 번째 스킬 덕분에 쉽게 돌아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힐다의 데미지도 엄청나기 때문에 이 영웅은 단 몇 번의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유도라

저렴한 ML 영웅
유도라

다음 싸구려 ML 영웅은 Eudora입니다. Eudora는 개편을 거쳐 항상 상대의 정신력을 낮춥니다. 유도라는 CC 기절과 데미지 스킬이 많아서 그냥 차 상대로 죽는 콤보입니다. OP가 스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도라의 가격은 2000BP 또는 299다이아입니다.

한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중 한 명이었던 이 마법사는 2,000 배틀 포인트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튜토리얼 중에 구매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Eudora가 초보자를 위한 영웅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단순히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사람들이 선택한다면 Eudora는 무시무시한 영웅의 밑바닥이 될 수 있습니다.

사거리가 짧지만 유도라의 모든 스킬은 패시브 스킬의 효과에 따라 데미지가 크다.

또한, 상대적으로 짧은 쿨다운은 적의 스패밍 능력을 가속화하여 그들을 물리칩니다. 마법 데미지와 아이템을 추가해 쿨타임을 줄이고 적군을 하나씩 죽여라.

나나

저렴한 ML 영웅
나나

Nana는 Mobile Legends의 여러 영웅과도 싸웠지만 정말 나쁜 영웅입니다. 나나의 스킬 2는 상대를 교체하므로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패시브 스킬 덕분에 목숨이 2개다. 나나는 또한 미니언을 청소하거나 상대를 갚을 때 의지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아주 좋은 기술을 가진 Nana의 가격은 6500 BP 또는 299 다이아몬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나나의 강점은 마법 데미지로 부메랑을 쏘는 스킬, 적을 아름답게 만드는 스킬 2 등 친구를 승리로 이끄는 데 유용한 능력에 있습니다.

Nana가 특정 영역에서 점진적인 공격을 수행하게 만드는 그의 세 번째 능력까지 꼭두각시. . 나나에게 유리한 또 다른 점은 다루기 쉽고 게임 시작 시 매우 빠르게 청중을 잘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라파엘라

저렴한 ML 영웅
라파엘라

마지막 저렴한 ML 영웅은 Rafaela입니다. 서포터로서 Rafaela는 그녀를 신뢰할 수 있는 서포터로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2는 한 팀에게 도움이 되며 마지막 스킬은 스킬의 영향을 받는 상대를 놀라게 합니다. Rafael의 가격은 6500 BP 또는 299 티켓입니다.

다른 영웅에 비해 매우 저렴합니다. 그러나 가격에 속지 마십시오. 이 영웅의 가격은 매우 저렴하지만, 싸지는 않습니다. 이 영웅은 치유 기술이 정말 필요하며 적에게 기절 및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라파엘라의 패시브 스킬은 라파엘라가 부여한 스킬 하나당 1.5초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스킬 2를 활성화하면 이동 속도도 1초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물론 좋은 팀 지원을 위해서는 팀 자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Rafaela는 치유 지원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올바른 일을 함으로써 그녀의 능력을 극대화할 가치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