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 Bros 2, Android의 매우 재미있는 듀얼 슈터 게임

이전 Gun Bros 게임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 게임은 매우 단순하고 어쩌면 너무 평범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 Francis 또는 Percy의 역할을 한 다음 동일한 임무, 즉 움직이는 모든 것을 끝내는 임무를 가지고 단계별로 시도합니다. 물론 Gun Bros 2에는 더 나은 비주얼을 포함하여 몇 가지 업데이트가 제공되었습니다.

듀얼 슈터 게임

Gun Bros 2를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왼쪽 버튼은 움직이고 싶을 때이고 오른쪽 버튼은 듀얼 슈터 게임에서와 같이 슈팅 버튼입니다. 스테이지가 열릴 때마다 자동으로 적들이 파도처럼 나타나 최대 50명의 적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총을 쏘는 동안 틈을 찾아 항상 움직여야 합니다.

현재 실행 중인 지도는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으며 수평적 높음 및 낮음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한편, 이전 버전의 건 브라더스에서는 플레이어가 평평한 지역에서만 회전할 수 있었습니다. Gun Bros 2에서는 플레이어가 높은 곳에 있다가 누르면 자동으로 후퇴할 수 있으며, 가능하면 플레이 중인 캐릭터가 다시 공격하는 수십 명의 적과 맞서기 전에 잠시 멈추기 위해 즉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미사일로 완전한 항공기

플레이어는 때때로 한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구경 미사일 무기가 장착된 비행기의 형태로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먼저 배송 지점에 도착해야 합니다. 배가 낙하하면 인도 지점의 위치를 나타내는 화살표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문제는 때때로 화살표가 플레이어의 엄지손가락에 의해 자동으로 차단되는 화면의 왼쪽 하단과 오른쪽 모서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를 확인하기 위해 엄지손가락을 들어야 합니다. 그 당시 당신을 노리는 적 수십 명이 있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무기 모드

Gun Bros 2는 모드와 실드 침투라는 두 가지 새로운 무기 메뉴를 제공합니다. Gun Bros 2의 모드는 기본적으로 주 무기에 부착할 수 있는 추가 보조 장치입니다. 이 모드는 빨간색 모드와는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어 로봇을 소환하여 자동으로 적을 사냥한 다음 스스로 폭발합니다. 또는 도달 범위 내에서 항상 적에게 피해를 주는 공허를 즉시 형성하는 파란색 모드입니다.

한편 쉴드 관통은 사용하는 무기에 적용할 수 있어 상대의 방어선을 즉시 뚫을 수 있는 특수 증강이다. Gun Bros 2 게임에 등장하는 상대는 파란색, 노란색 또는 빨간색 방패를 들고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먼저 상대방의 방패 색상에 대한 방패 관통을 확인해야 합니다. 무기는 플레이어가 각 전투에서 최대 2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1가지 유형의 실드 관통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

싱글 플레이어 모드 외에도 Gun Bros 2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Game Center 또는 Facebook을 통해 친구를 데려올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를 통해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Gun Bros 2는 또한 플레이어가 Game Center 친구를 형제 또는 전투 파트너로 선택할 수 있는 Bro 시스템을 계속 구현합니다. 따라서 그 친구가 강력한 캐릭터와 신뢰할 수 있는 무기를 갖게 되면 표준 형제가 친구의 캐릭터로 즉시 교체되기 때문에 게임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상점에서 제공되는 것의 절반은 IAP로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Gun Bros 2의 통화인 폭발물을 사용하여 지불할 수 있는 상당히 동일한 훌륭한 무기를 여전히 제공받습니다. 유사한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그라인딩을 제공합니다. Gun Bros 2는 실제 Grinding에 관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un Bros 2는 흥미로운 연속입니다. 특히 가로 보기에서 플레이어가 세부 사항과 매우 복잡한 영역의 적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각적 품질의 개선도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만합니다. Gun Bros 2는 연삭 게임 팬과 듀얼 스틱 슈터 시스템에 적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