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X Free Fire Division, FFML 시즌 7을 앞두고 공식적으로 해산

GPX 아킬레스

GPX Indonesia에는 다양한 e스포츠 부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Free Fire입니다. 분할 프리파이어 아킬레스라는 이름은 2021년에 태어났습니다.

불행히도 GPX Achilles는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은 일로 인해 강제로 해체되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PX Achilles에 대해 구체적으로 해체 전 지금까지 달성한 로스터와 성과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Upoint Esports Invitational S3 우승자 GPX Basreng을 축하합니다!

GPX Achilles 공식 해산

작별 아킬레스
GPX 인스타그램 포스트. 출처: 인스타그램/@gpx.idn

FFML 시즌 7은 현재 마지막 3개의 슬롯에 대한 예선 단계를 진행 중입니다. 그러나 여러 Free Fire 팀이 해체되어야 했으며 그중 하나가 GPX Achilles였습니다.

GPX Achilles는 공식 Instagram 게시물을 통해 공식적으로 명단을 해산했습니다. @gpx.idn 2022년 12월 22일.

이들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모든 수상과 로스터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체를 알렸다.

Free Fire 디비전 팀은 원래 Siren Esports에서 왔습니다. 팀이 결성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GPX는 2021년에 인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chilles가 형성되는 동안 명단은 함께 싸워 다양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러한 상과 업적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아래의 Achilles 명단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19 GPX MVP M1 월드 챔피언십 2019 보스 오라 에코주 프로필

아킬레스 GPX 명단

명단에
아킬레스 로스터. 출처: 유튜브/GPX

해체 전 이 프리파이어 부문 팀에 참여한 현역 멤버는 6명이었다. 활동 멤버는 18사슴, 라우, 미카즈, 저스틴, 윙스, 그리고 트레이너인 엉클이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역할이나 의무가 있습니다. Uncle은 Achilles 팀의 코치를, Mikazu는 러셔로, 18Deer는 두 번째 러셔로, Justeen은 IGL(In-game Leader)로, Granader, Wings는 지원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Rawww는 교체 선수로 역임했습니다.

Free Fire 부서가 해체된 후 전체 명단이 공식적으로 FA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다른 Free Fire 팀에서 이러한 플레이어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Achilles 명단이 해체된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GPX의 공식 성명은 현재 현재 자유 계약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명단에 감사를 표하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형식입니다.

또한 읽기: 최신 FF 프리 파이어 다이아몬드 가격, 지금 확인하세요!

성과 및 수상

GPX 아킬레스 상
GPX 아킬레스 상. 출처: Facebook/Free Fire Esports ID

공식적으로 해체되기 전에 Achilles 명단은 다양한 뛰어난 결과와 상을 받았습니다. 이 상 중 하나는 2021년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2위가 되는 것입니다.

그들은 $50,000 USD 또는 약 Rp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7억 8천만. 물론 2위를 했다고 얕볼 수 있는 프리파이어 로스터는 아니다.

그 후 그들은 Free Fire Master League 시즌 6 디비전 1 토너먼트에서 7위를 차지했으며 7위를 차지한 총 상금은 $17,706 USD 또는 Rp. 2억 7500만.

아쉽게도 프리파이어 마스터리그 시즌 7 디비전 1이나 FFML 시즌 7 예선에 참가할 수 없어 해체를 해야 한다.

FFML 시즌 7 예선의 첫 번째 단계는 2023년 1월 21일에 진행됩니다. 현재 수백 개의 Free Fire 팀이 FFML S7 예선의 첫 번째 단계에서 자리를 잡기 위해 공개 예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GPX Free Fire 사업부, 즉 Achilles의 해산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명단에 대한 열정을 유지하고 항상 성공하십시오!

충전 요구 사항 충족 회원 그리고 또한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