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으로 MLBB를 플레이하고 있습니까?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3가지 최고의 팁을 확인하세요!

MLBB를 플레이하면서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알로하 비시저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중 하나이다 MOB 게임A가 가장 많이 플레이됩니다. 이 게임은 또한 거의 모든 연령대에 침투했습니다.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 현재 이 게임은 이미 여러 국가에서 프로 리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포함. 많은 그룹과 사람들이 플레이하기 때문에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서 새로운 용어가 자주 나옵니다.

두 용어는 종종 다음에서 사용됩니다. 프로 선수 친구와 함께 노는 사람들에게 자주 사용되는 용어도 있습니다.

자주 등장하는 용어 중 하나가 "정신적으로 때리다"입니다. 이 용어는 결투에서 지거나 팀이 패배하여 자주 죽을 때 플레이어가 상대방에게 자주 말합니다. 그것은 종종 싸이워 게임 중에 그리고 그것은 평범해졌습니다.

e스포츠 브랜치뿐만 아니라 싸이워 축구, 배드민턴, 농구 및 기타 스포츠와 같은 다른 스포츠의 경우 사이워라는 용어는 이미 친숙합니다.

원래 싸이워 이는 상대의 멘탈을 떨어뜨리는 방법으로 상대의 경기력이 떨어지고 플레이가 부실해질 수 있다. 마찬가지로 깊은 계략 이 용어는 특히 프로 선수.

당신은 정신 질환에 쉽게 영향을 받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여기 "정신적 타격"에 대한 설명과 이를 극복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멘탈"을 유발하는 요인

적의 표적이 되다

적팀의 표적이 되면 반드시 공포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경우의 두려움은 당신이 틀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며 팀에 위험에 처한 다른 것들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경험할 때 물론 두려움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모바일 레전드 게임: Bang Bang 이것은 선수 중 한 명이 부진하면 팀 플레이에도 영향을 미치는 팀 게임입니다.

성가신 영웅을 사용하는 적

영웅 그게 이렇게 짜증나 베네데타, 하야부사, 셀레나, 클로드 또는 우라누스. 영웅 안에는 영웅 그의 임무는 한타에 들락날락하고 팀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이지만 영웅 이것은 죽이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전투가 진행 중일 때 짜증이 나고 게을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영웅 그만큼. 짜증이 나고 게을러지면 정신적으로나 열정적으로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냥 짜증나서 적팀의 엉덩이가 되어 말도 안되게 죽을 수도 있다.

상대팀에게 튕겨나감

이 요소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수행할 때 발생합니다. 싸움 적과 1 VS 1. 그럼 당신은지고 상대 팀은 이모티콘 또는 당신을 언급하는 풍자적 인 단어.

이것은 당신을 짜증나게 하고 공격적이 되고 영웅을 죽이고 싶어하는 욕망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부메랑 팀과 자신을 위해. 그러니 상대 팀의 선동을 받지 마세요!

기본적으로 이러한 요소는 집중력을 방해하여 평소 연주 아래에서 연주하기 때문입니다.

정신이 혼미해졌을 때 극복하는 방법

교환 레인 팀원들과

이것은 특별히 다음을 위해 수행됩니다. 사이드라이너 영웅의 힘이 더 이상 강하지 않고 압도적이라고 느끼는 사람. 팀원들에게 차선 변경을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이는 팀에게도 좋은 일이기 때문입니다.

지면 싸움을 피하라 골드/경험치

적의 위치와 상황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당신도 볼 수 있습니다 골드와 경험치 상대. 그러니 당신이 그것에 맞서기에 강한지 아닌지 추정하십시오.

당신이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어리석게 죽지 마십시오. 싸움. 이 MLBB 게임에서는 팀 및 팀 전투 운영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획득에 먼저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과 싸우는 것이 가능할 때 적절한 타이밍에 그렇게하십시오.

음소거 채팅

음소거 채팅

마지막은 상대방의 채팅을 비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일반적으로 상대는 집중력을 방해하여 플레이를 제대로 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귀하와 귀하의 팀이 더 집중하고 상대방이 말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주의가 산만해지지 마십시오.

이러한 방법은 "정신적 충격"을 극복하고 열정을 유지하며 게임에 집중하여 팀이 자랑스러워하고 승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또한 읽기: 조심해요! 쓰레기 이야기는 MLBB 우승에 영향을 미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