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overse 계정으로 안전하게 로그인하세요

genshin 로그인 hoyoverse 계정

로그인할 수 없거나 Genshin Impact 계정에 들어갈 수 없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Genshin Impact는 계략 꽤 많은 인내와 복잡성이 필요합니다.

컴파일에는 많은 측면이 필요합니다. 짓다 당신의 성격은 좋습니다. 그리고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알고 있듯이 이러한 좋은 캐릭터를 만드는 데는 노력, 시간, 수지가 필요하며 때로는 돈이 필요합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 계략 Genshin Impact에는 Genshin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는 플레이어가 많았습니다. 주요 요인은 UID를 통한 계정 도용입니다.

이런 일이 거의 발생하지 않더라도 Vicigers는 확실히 계정을 잃고 싶지 않습니까?

따라서 신규 플레이어라면 HoYoverse 계정을 등록하여 Genshin 계정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저자는 HoYoverse 또는 HoYoverse 계정으로 Genshin Impact에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계정.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2.7 업데이트! Yelan, Kuki Shinobu 및 새로운 이벤트를 만나십시오

HoYoverse 계정을 사용하여 등록 및 로그인하는 방법

원신 로그인 등록
계정 등록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계정에 로그인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등록하여 HoYoverse 계정 또는 이전에 Hoyolab 계정으로 알려진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해외에서 회사명을 miHoYo에서 HoYoverse로 변경한 후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HoYoverse 계정을 사용하면 Genshin Impact를 제외하고 miHoYo가 출시하는 모든 게임에 로그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에 저자는 Tunning Test 또는 Closed Beta Testing에 참여하려고 했습니다. 계략 곧 구현될 Zenless Zone Zero.

작성자님은 HoYoverse 계정만 이용하시면 되구요, 가입하기 Zenless Zone Zero 웹 사이트를 통해 관련 정보 이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HoYoverse 계정을 얻는 방법은 Genshin에 로그인하거나 Genshin Impact를 처음 플레이할 때 자동으로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등록" 페이지에 들어가 다양한 요청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hoyoverse genshin 로그인 등록
계정 등록 데이터(출처: VCGamers)

요청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메일
  • 인증 코드(이메일로 전송됨)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작성을 마치면 HoYoverse 계정을 사용하여 모든 항목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계략 Genshin 로그인, Tears of Themis 로그인 등을 포함합니다.

특히 원신 임팩트를 플레이하기 전에 Honkai Impact 3rd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계정을 새로운 HoYoverse 계정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HoYoverse 계정을 이전 계정과 연결하는 데 적용되는 두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HoYoLAB에서 새로운 HoYoverse 계정을 생성했다면, 원신 임팩트, 또는 테미스의 눈물.

  • 계정 인터페이스를 열고 [새 계정 연결]을 탭한 다음,
  • 새로운 HoYoverse 계정을 입력하여 현재 Honkai Impact 3rd 계정에 연결하세요.

새 HoYoverse 계정을 만들지 않은 경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여기 링크에서 새 HoYoverse 계정을 만드십시오.
  • Honkai Impact 3rd에서 계정 인터페이스를 열고 [새 계정 연결]을 탭한 다음 새 HoYoverse 계정을 입력하여 현재 계정에 연결합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새 HoYoverse 계정으로 Honkai Impact 3rd에 로그인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새로운 Honkai Impact 3rd 계정을 만들고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게임 진행.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자매 RPG 게임 Zenless Zone Zero!

HoYoverse 계정을 소셜 미디어에 연결하는 방법

연결된 계정 genshin 로그인
Genshin 로그인 계정 연결 방법 (출처: VCGamers)

이메일을 사용하여 Genshin Impact에 더 쉽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외에도 이 계정을 Twitter, Google Play,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소셜 미디어)와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긴 이메일을 입력할 필요 없이 쉽게 Genshin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이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HoYovers 계정을 만든 후 계정 서비스 설정 섹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당 섹션에서 직접 연결하거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계정 당신을 다양한 소셜 미디어에.

목표는 HoYoverse 계정을 사용하여 다시 로그인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로 로그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작가는 때때로 Twitter로 로그인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 Genshin Impact의 Twitter는 특히 관련 정보 제공에 매우 적극적입니다. 웹 이벤트.

먼저 호요버스 계정을 트위터와 연동하면 알림이 뜨면 웹 이벤트 트위터에서 작가가 직접 살아 딸깍 하는 소리 하고 웹 이벤트 그만큼.

Hoyolab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에서 Hoyolab에서 Daily Sign-in을 하면 다양한 계략 다양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Genshin이 계정에 로그인하는 동안 일일 로그인 Genshin Impact의 경우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

받는 보상은 다양하며 로그인만 하면 총 60개의 프리모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그냥 호욜랩.

음, 계정을 만든 후에는 종종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여행자 저자를 포함하여 종종 계정을 잊어 버립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을 기록하는 것을 잊었고 데이터가 어떻게 손실되었는지를 잊어버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HoYover at [email protected] 귀하의 계정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하지만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Hoyoverse 계정 정보를 기록해 두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