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그레인저의 5가지 장점, 사용하기 쉬움!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

게임에서 사용하기 쉬운 마크맨 영웅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그랜저다. 그래서 사용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그랜저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Granger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유명한 Marksman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Marksman 영웅과 달리 그는 자신의 건물을 공격하기 위해 빠른 물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가 죽이기 위해 적의 능력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전투 기술도 훌륭합니다. 이 스타는 확실히 게임 후반에 술집에 초대됩니다.

이 영웅을 구입하고 연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그레인저 영웅의 강점을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다섯 가지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고 싶습니까? 아래를 보자.

그레인저 영웅 강점 목록

이번 기회에 그는 비시거즈 친구들에게 최신 모바일 레전드 속 그랜저 영웅의 강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것을 가지고 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이제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잠그기가 쉽지 않네요

히어로 그레인저의 강점
MLBB

첫 번째 그랜저 영웅의 장점은 민첩하고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을 잠그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두 번째 스킬인 (론도) 그레인저는 한 방향으로 섬광을 일으켜 나머지 두 번의 기본 공격이 10% 증가하고 두 번째 스킬이 적중하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로 감소합니다. 이 스킬에 의지하여 그레인저는 모든 적의 공격을 빠르게 회피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을 즉시 장전하려면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두 스킬과 한 스킬의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레인저 스킬로 시작하면 모바일 레전드에서 쉽고 빠르게 지역을 이동할 수 있으며 빠르게 향상됩니다.

또 다른 움직임은 키미의 영웅과 마찬가지로 걷는 동안 공격하는 능력으로 회전 등을 더 쉽게 만듭니다. Granger는 지금까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슈팅 영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장거리 스킬 보유

히어로 그레인저의 강점
MLBB

그랜저 영웅의 가장 멋진 특징은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인데, 이는 그랜저를 잠그기가 어려울 수 있고 시간 내에 안전한 위치에 쉽게 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이점입니다.

전쟁이나 농업에서. 그랜저의 원거리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능력 1(랩소디) 그랜저는 특정 방향으로 6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적에게 45(+총 물리 피해의 70%) 피해를 줍니다.

그런 다음 스킬 3(데드 소나타)은 특정 방향으로 3개의 거대 탄환을 발사하여 80(+70% 총 물리 공격력) + 추가 물리 피해로 금기인 HP 12% 손실과 80%의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특히 공격에서 이 능력에 의존하여 상대에게 과감하게 접근하지 마십시오.

또한 그의 마지막 공격은 상대방의 넓은 범위와 공격 범위를 남깁니다. 이것은 그를 상대 영웅에게 보상하는 강력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특히 탱크나 전사와 같은 여러 적 영웅과 함께라면 Granger는 쉽게 그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도움으로 더 똑똑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늦은 게임의 OP

히어로 그레인저의 강점
MLBB

영웅의 장점 다음 그레인저는 다음 게임에서 패배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나중에 게임에서 그가 받는 피해가 매우 큽니다.

아이템을 모두 모으면 같은 스킬로 적 주인공을 죽일 수 있고 영주만 죽일 수 있다.

이 모든 능력을 갖춘 이 영웅은 바 및 솔로 킬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랜저의 수비 능력도 남다르다. 둘 중 하나 또는 둘 다의 기술에만 의존하는 Granger는 상대의 추격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특히 초기 게임에서 매우 OP로 간주됩니다. 그레인저는 고통과 뛰어난 파밍, 명확한 운전 기술로 공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게임 초반에는 OP스킬을 가지고 있어도 극대화하지 못하면 나중에는 약한 영웅으로 취급받는다. 따라서 가능하면 최대한 빨리 게임을 끝내야 합니다. 

팀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그레인저의 강점
MLBB

영웅의 장점 또 다른 Granger는 팀을 이끌거나 팀을 승리로 이끄는 그의 능력입니다. 이 영웅은 주인공이 될 자격이 있으며 Granger는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으며 스플릿 푸시를 수행하고 Lord 자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Granger의 메타 하이퍼 캐리를 사용하면 승리가 보장됩니다!

그랜저 스킬부터 시작해서 쉽고 빠르게 지역을 이동할 수 있어 모바일 레전드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움직임은 키미의 영웅과 마찬가지로 걷는 동안 공격하는 Granger의 능력으로, 회전 등을 더 쉽게 만듭니다. Granger는 지금까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슈팅 영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MLBB Granger 사용법, Brush The Enemy!

사용하기 쉬운

히어로 그레인저의 강점
MLBB

차기 그레인저 영웅의 장점은 사용이 매우 쉽다는 점인데, 이는 플레이어가 쉽게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장점입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기 위해 손 속도 및 웹에 정통한 것과 같은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스킬과 스킬을 목표물에 조준하고 상대가 오면 다른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그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모든 신규 플레이어가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비켜가게 만드는 게임성, 파밍, 취재 등 다른 슈팅 유저들이 모바일 레전드에서 자주 하는 활동들이다. Granger는 이제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그레인저 영웅

이것이 Granger 영웅의 5가지 강점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의 강력하고 치명적인 Marksman 영웅입니다. 이 영웅을 구매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