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이 차단된 후 Garena 플레이어 지원팀에 연락하는 방법

Garena 플레이어 지원

만약 계정 프리파이어 어떤 이유로든 차단된 경우 Garena 플레이어 지원에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게임 사용자 프리파이어 매우 큰 인도네시아에서는 게임에서 해킹과 치트가 출현합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단호한 조치를 취하고 수십만 명의 사용자를 차단 (차단)했습니다. 불법 복제 방지 시스템은 Free Fire 및 MAX 버전에서 해킹을 효과적으로 감지하고 금지합니다.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는 파티에서 막히지 않도록 이 방법을 잘못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Garena 플레이어 지원

그러나 귀하가 부당하게 차단되었다고 생각하고 귀하가 잘못한 것이 없다고 생각되면 Garena 플레이어 지원을 사용하여 개발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Garena 플레이어 지원팀에 연락하는 방법 

Garena 플레이어 지원
Garena 플레이어 지원. 출처: Garena 공식 사이트

Garena 플레이어 지원을 사용하면 Garena 개발자의 게임 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Garena 플레이어는 기술적 및 비기술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FF) 계정에 문제가 있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Free Fire Garena는 Garena FF 지원 팀에 직접 지원을 요청할 수 있는 지원 링크를 제공했습니다.

이유 없이 게임이 영구적으로 정지된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게임 개발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1. Garena 플레이어 지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Zendesk로 리디렉션됩니다. 
  3. 차단된 FF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4. 오른쪽 상단의 "요청 보내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신고할 게임을 선택합니다.
  5. 그런 다음 "게임 문제"를 선택합니다.
  6. 제공된 설명 상자에 직면한 문제를 설명해야 합니다.
  7.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8. 완료.

이유에는 게임과 관련된 복잡한 정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면한 문제를 설명한 후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해당 요청은 개발팀으로 전달되어 지속적으로 검토될 예정입니다. Free Fire 계정 프로필의 "내 요청"에서 볼 수 있는 상태를 업데이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프로 선수가 되는 4가지 방법, 정확하고 초보자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Garena가 FF 계정을 차단하는 원인

FF 게임. 출처: ff.garena.com

FF 계정이 Garena에 의해 차단될 수 있는 이유와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FF 계정이 금지되는 원인 중 하나는 스쿼드 플레이이며 귀하의 행동은 유독하고 종종 폭탄 자신의 친구.

그렇게 하면 나중에 벌로 자신을 제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금지는 1~3일 동안만 지속됩니다. 다시 발생하면 당연히 1개월.

그 외에도 게임 내에서 유독한 단어를 사용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승인되지 않았거나 수정된 게임 개발자를 사용합니다(APK Free Fire).

Free Fire를 호출할 때 승인되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파일을 수정하여 이익을 얻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치트는 타사 도구나 스크립트로 사용될 수 있지만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주고 게임의 보안 시스템을 손상시키는 것입니다.

사기꾼을 발견하면 즉시 신고하세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위험하니까.

Free Fire(FF) 계정을 금지하는 이유는 영구적이지 않지만 사기꾼은 한 달 이내에 금지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엇 게임즈로 돌아오다, 안녕 가레나!

서둘러, 저렴하고 즉각적인 무료 Fire Diamond Top Up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