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경량 PC 게임 5개 및 다운로드 팁!

PC 게임 (1)

일부에게는 찾는 것이 많습니다. PC 게임 한가하거나 휴가 중일 때 자유 시간을 채울 수 있는 빛.

실제로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흥미로운 PC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존재하는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열린 세상, 격투 게임, 롤 플레잉 게임 (RPG), 어드벤처 게임 및 널리 유통되고 시장에서 잘 팔리는 다른 많은 유형의 게임.

그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목록 다양한 플랫폼에서 출시되는 잘 팔리는 게임은 최대 100만 장까지 팔릴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사무라이 PC 게임 추천 5가지!

라이트 PC 게임 2023

PC 게임은 게임 콘솔이나 아케이드 머신이 아닌 개인용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고사양 게임, 즉 AAA급 게임부터 정말 더 무겁거나 고사양이 필요한 게임들.

아시다시피 현재 많은 인기 게임에 고급 그래픽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나 노트북 사양이 작은 분들에게 이것이 문제가 된다면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사실, 이 개인용 컴퓨터 게임은 큰 게임 못지않게 재미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멋진 3D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오늘날의 최신 게임에는 GB 크기가 있어 랩톱이나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게임에는 약 16GB의 RAM과 1TB의 스토리지가 필요합니다.

아래에는 자유 시간을 채우기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가벼운 PC 게임에 대한 3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OK!

너무 익힌

PC 게임 (2)
오버쿡드 (출처: Steam)

가벼운 사양의 PC 게임 중 하나가 Overcooked입니다. 이 게임은 누구나, 특히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요리 컨셉의 게임은 대부분 여성이 플레이한다. 물론 요리, 요리 준비 및 음식 제공과 같은 요리사의 일과 멀지 않습니다.

물론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음식을 주문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다른 셰프들과 함께 일합니다.

Overcooked는 3D 그래픽이 너무 귀여워서 정말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3D 그래픽으로 이 게임을 멈추지 않을 것임을 보장합니다. 이 게임에는 매우 도전적인 게임 레벨이 많이 있습니다.

Windows 7 운영 체제(32비트) 및 2GB RAM 메모리가 있는 경우 이미 PC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브롤할라

PC 게임 (3)
브롤할라 (출처: Steam)

두 번째 가벼운 PC 게임은 격투 장르의 게임인 Brawlhalla입니다.

Nintendo에서 Super Smash Bros를 플레이한 분들은 게임 플레이가 매우 유사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Brawlball, Bombsketball, Capture the Flag, Kung-Foot 등의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아, 물론 모험을 가거나 전투를 하기 전에 훈련을 할 수도 있습니다.

Brawlhalla에는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Windows XP SP3/Vista/7(64비트)의 최소 OS, 1GB RAM 및 350MB 메모리만 필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PC 게임 (4)
마인크래프트 (출처: Steam 커뮤니티)

확실히 당신은 이미 Minecraft라는 게임에 익숙합니다.

Minecraft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픈 월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PC용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상상력에 따라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서 만들 수 있는 숲, 사막, 산, 눈, 늪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혼자서 탐험할 수도 있고 시뮬레이션, 제작, 격투 RPG 등 다양한 요소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완료해야 할 몇 가지 임무가 있지만, 건너뛸 수 있습니다.

최소 Windows 7(64비트) OS, 2GB RAM 및 1GB 메모리만 있으면 이미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이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림보

PC 게임 (4)
림보(출처: 닌텐도)

이 게임은 Playhead Independent Studio에서 개발한 퍼즐 게임입니다.

이 림보는 림보 또는 인간 유배지로 여행하는 소년으로서의 성격 때문에 림보의 종교적 성격을 나타냅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Windows XP SP3/Vista/7(64비트) OS 사양, 512MB RAM 및 150MB 메모리를 갖춘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핫라인 마이애미

PC 게임 (5)
핫라인 마이애미(출처: Steam)

그 특성, 즉 빠르고 잔인한 것으로 꽤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며 빛의 속도로 완료해야 합니다.

물론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튜토리얼이 있어서 그 후에는 플레이어가 모든 레벨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걷는 속도, 추가 시야 등과 같이 원하는 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OS Windows XP SP3/Vista/7(64비트), 512MB RAM 및 250MB 메모리만 있으면 노트북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PC 게임 다운로드 팁

정말 노트북이나 PC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귀하가 다운로드하는 파일이 안전하고 무책임한 당사자의 시도로부터 보호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 Google 페이지에 원하는 게임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 Steam, Nintendo, Microsoft 또는 Windows Store와 같은 공식 사이트를 선택합니다.
  • 단계에 따라 게임을 다운로드합니다.
  • 게임에 필요한 PC 사양을 확인하세요.
  • 원하는 게임 다운로드
또한 읽으십시오: 5 돈 버는 PC 게임, 서둘러 다운로드!

자유 시간에 플레이할 수 있는 가벼운 PC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과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