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 Station 2에서 철도 기업가가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기차 팬에게는 기차 여행을 통제하고 새 기차를 구입하거나 기차로 다양한 물품을 운송하는 임무를 부여하는 게임은 확실히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게이머는 여전히 지루하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차역 2 그 안에 다양한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열차 관리

기차역 2  는 개발사인 Pixel Federation Games에서 만든 Train Station의 후속작으로 철도 운송 관리 개념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벌고 철도 왕이 될 수 있도록 열차 함대를 관리할 수 있는 주요 임무를 가진 거물 역할을 합니다. Train Station 2는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실제로 도시 건설뿐만 아니라 철도 설치에 대한 이야기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광산에서 재료를 가져온 다음 필요한 여러 위치로 보내면서 수익을 모으고 기차 함대를 개발합니다.

채광 재료를 운반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기차를 해당 위치로 보낸 다음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자재를 창고로 운송합니다. 수집된 재료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맵에서 볼 수 있는 여러 작업자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 기차역 2  임무를 완수하고 보상을 얻기 위해 필요한 재료를 해당 위치로 전달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3명의 오퍼레이터

비록 플레이어 기차역 2  많은 열차를 관리할 수 있지만 광산 현장으로의 배송은 운영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3명의 오퍼레이터만 제공되므로 동시에 3개의 열차 함대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수를 늘리려면 플레이어는 광고를 보거나 유료 프리미엄 머니, 즉 보석을 임대해야 합니다.

게임 중에 플레이어는 보상인 여러 키를 얻습니다. 소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관차가 들어 있는 컨테이너를 여는 주요 기능. 기관차에는 가챠 또는 랜덤 시스템이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희귀한 기관차를 얻을 수 있지만 일반 기관차만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각 기관차에는 일정한 용량이 있지만 플레이어는 용량을 최대로 늘리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사업 확장

기차역 2  아름다운 3D 비주얼을 가진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목적지까지 레일을 타고 가는 기차를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확대/축소할 수 있는 지도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에서는 열차가 먼저 지나가면 열차가 서로를 기다릴 수 있기 때문에 열차 사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기차 교통의 교통 관리에 대해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도달한 수준이 충분하다면 플레이어는 이 비즈니스를 세계 여러 국가로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그건 그저, 기차역 2 이것은 플레이어의 가제트가 실행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되어야 하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게임 중에 네트워크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플레이어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무료 게임인 Train Station 2에서는 플레이어가 게임 머니와 프리미엄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는 기능을 하는 보석 통화를 교환할 수 있는 소액 결제 메뉴도 찾을 수 있습니다.

기차역 2 필요한 관리가 매우 작고 마스터하기 쉽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캐주얼 게임입니다. Train Station 2는 기차를 많이 모으고, 함대를 세계 수준으로 발전시키고, 철도왕의 자리에 오르는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