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Target, 좀비를 파괴하는 지구 근절

옛날 옛적, 2040년 지구에 좀비 아포칼립스가 있었습니다. 좀비와 싸워 지구에 사는 사람들을 구하는 임무를 맡은 저격수 팀이 결성되었습니다. 이전에 저격수 팀의 일원이었던 지금은 아마도 지구상의 마지막 날일 것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무기를 장비하십시오. 계략 데드 타겟  여전히 살아남을 수있는 좀비 헌터가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미션을 제공합니다.

좀비와의 전투

데드 타겟  VNG Game Studios에서 만든 좀비 테마를 지닌 최신 오프라인 게임의 선택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좋든 싫든 세계가 이미 이 무서운 생물에 의해 통제되고 있는 좀비 아포칼립스에서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죽고 싶지 않다면 장난을 치며 돌아다니는 좀비 떼를 모두 학살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에도 불구하고 데드 타겟 FPS(First Person Shooter) 장르의 게임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를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스나이퍼 게임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Dead Target에서 플레이어는 들고 있는 무기를 좀비 무리에게만 조준한 다음 언데드가 가까이 다가와 플레이어를 잡아먹기 전에 그들을 쏠 수 있습니다.

Dead Target을 플레이하기 위한 버튼은 Shoot 버튼, Reload 버튼, Healing 버튼, Grenade 버튼, Ammo 버튼이 있으며, 마지막 버튼은 총알 구매에 유용합니다. 플레이어가 좀비 떼의 공격을 받으면 라이프 바가 자동으로 낮아지고, 소진되면 게임이 즉시 종료됩니다. 위의 다양한 버튼 외에 플레이어에게는 전투의 다른 부분을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별도의 버튼도 제공됩니다. 이것은 좀비가 동시에 두 방향에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항상 좀비의 존재를 나타내는 빨간색 화살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딥 플레이어 데드 타겟  더 높은 레벨을 계속 진행하려면 모든 좀비를 정복해야 합니다. 레벨을 완료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즉시 돈 형태의 상품을 받습니다. 모은 돈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권총이나 기관단총 유형과 같은 새로운 유형의 무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무기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며 탄약 구매 비용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멋진 3D 비주얼

에 데드 타겟 이 경우 플레이어는 다양한 3D 스타일로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좀비와 싸울 수 있습니다. 각 좀비는 고유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Dead Target 플레이어는 기다리고 있는 초능력을 가진 보스 좀비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항상 대기해야 합니다. Dead Target은 각 무기가 매우 매력적인 오리지널 사운드로 미화되는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를 사용하여 좀비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3D 시각적 처리로 플레이어는 오랫동안 게임을 빠르게 플레이해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게임 아님

죽은 표적  는 기기에 인터넷이나 WiFi가 없어도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Dead Target은 스태미너나 에너지 메커니즘을 적용하지 않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게임의 재미를 방해하는 광고의 출현에 방해받지 않습니다.

물론 다른 무료 게임과 마찬가지로 Dead Target도 소액 결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정교한 무기, 프리미엄 통화, 즉 레드 다이아몬드, 골드, 현금, 좋은 무기 스킨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좀비 게임 장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Dead Target은 지금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