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팀을 유지하기 위한 무료 Fire MAX 팁 및 트릭 프로

펫드레키 프리파이어

전체 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 팁과 요령을 확인하십시오. 프리 파이어 맥스 Booyah가 되기 위해 마지막으로 서있는 사람

Vicigers가 팀의 마지막 사람일 때 스트레스를 받았습니까? 이러한 프로 팁과 요령을 사용하여 Free Fire MAX에서 전체 팀을 구성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Booyah를 혼자 얻기 위해 여전히 모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전체 팀을 제어하는 신뢰할 수 있는 트릭

확실한

급할 때 주저하면 게임에서 이길 절호의 기회를 잃게 됩니다. 서둘러야 할지 도망쳐야 할지 빠른 판단이 필요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서두르기로 결정한 후 두 번 생각하고 행동이 지연되어 사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에 대한 자신의 취향을 신뢰하고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이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죽음의 냄새가 나면 돌아와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리세요.

한 곳에 머 무르지 마십시오

적군이 당신을 둘러싸고 있을 때 전체 팀을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솔로 플레이어는 폭발을 사용하거나 가짜 봇으로 적을 유인하여 전체 분대를 분리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를 적군으로부터 격리하여 쓰러뜨려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적을 쓰러뜨린 직후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총에 맞은 사람들이 팀원들에게 당신이 있는 곳을 알려줄 것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그 위치에 머물지 마십시오.

다른 적을 죽이기 위한 미끼

적의 주의를 산만하게 한 후 이를 사용하여 적 분대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의 팀원들은 그가 총에 맞은 후 그를 되살리려 할 것입니다. 따라서 즉시 살인을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플레이어 슈팅을 사용하여 적을 유인하고 추가 킬을 얻으십시오.

위치를 바꿔서 도망친 척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체 분대를 정리할 장소를 찾으십시오.

연막탄 사용

혼자 플레이하면 보호해 줄 팀원이 없습니다. 연막탄을 사용하여 적의 눈을 멀게 하고 주의를 분산시키고 혼란스럽게 만드십시오.

또한 연막 수류탄은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치유 아이템을 소비하거나 총알을 재장전해야 할 때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엄폐물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Free Fire MAX에서 전체 분대를 장악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팁입니다.

항상 HP 전체 화면 유지

bajaj 무료 화재

Free Fire MAX의 일대일 상황에서는 항상 휴대폰 화면을 전체 화면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휴대폰 화면이 전체 화면 상태일 때 여러 내비게이션 버튼을 누르기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적의 위치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 없이 싸우면 적이 명중하지 않기 때문에 더 빨리 죽는다. 따라서 FF를 플레이할 때 전체 화면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trasis Free Fire에 대해 알아보세요.tkan 무료 다이아몬드!

Gloo 벽의 적 함정

스나이퍼 라이플 M82B

Gloo Wall은 Free Fire MAX에서 전체 분대를 장악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Gloo Wall로 할 수 있는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안전한 엄폐물을 만들거나 적을 구석에 가둘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솔로 플레이어는 필요할 때 적을 가두기 위해 Gloo Wall 수류탄을 약탈해야 합니다. Gloo Walls 안에 적을 가둔 다음 파편 수류탄을 함정에 던져 쓰러 뜨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Gloo Wall을 빨리 배치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의 근거리 전투에서 신뢰할 수 있는 트릭

Free Fire Max에서 근접전을 벌이는 동안 가장 빠른 사살을 위해 산탄총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근접전에서 빠른 사살을 위한 최고의 트릭입니다. 한 번의 정확한 샷으로 한 번의 킬을 할 수 있습니다.

단 4번의 정확한 샷으로 전체 스쿼드를 빠르게 장악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마스터하여 모든 적을 제거하고 Booyah를 얻으십시오.

Free Fire Max 게임에서 전체 팀을 유지하기 위한 프로 팁과 요령입니다. 전체 팀을 상대로 혼자 플레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몇 가지 방법을 따르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게임에 구현해 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s Pro는 스나이퍼를 사용하려면 알아야 합니다. Free Fire의 M82B 라이플

전체 팀을 상대할 때 두려워하거나 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매일매일 연마되는 인내와 기술이 필요합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Free Fire Max에서 4명과 대결한 적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