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Bermuda Remastered에서 플레이 중이신가요? 여기 승리를 위한 5가지 비밀 트릭이 있습니다.

FF 위치

가레나 프리파이어 Vicigers가 Free Fire, Bermuda Remastered의 클래식 맵에서 승리하기 위해 일대일 전투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Lone Wolf 맵을 다시 도입했습니다.

Free Fire Bermuda Remastered 맵은 Free Fire Bermuda Remastered의 클래식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한 조준, 사격, 대응 및 다음 이동 계획과 같은 일대일 전투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Free Fire Bermuda Remastered 맵에서 승리할 수 있는 상위 5가지 새로운 트릭입니다.

Bermuda Remastered 맵에서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한 극비 팁

시멘트 하우스에서 러시 트릭 사용하기

Bermuda Remastered 지도에는 자주 숨길 수 있는 시멘트 집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 곳으로 서두르는 것은 종종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 위치에서 돌진 기술을 사용하면 이길 수 있습니다.

Gloo Wall을 사용하여 적들이 자주 숨어있는 2층 발코니 문을 막으세요. 그것은 적이 당신이 발코니의 문을 통해 돌진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2층 창문을 타고 벽 가장자리를 넘어 발코니로 천천히 걸어가 적을 기절시켜 죽입니다.

수중 센토사 숨기기

센토사는 긴 해변과 물 속에 숨을 수 있는 얕은 바다가 있는 해안 지역입니다. 서 있을 수 있는 얕은 수역으로 달려갑니다. 가능한 한 멀리 가야합니다. 그런 다음 웅크리고 몸 전체를 물 속에 숨깁니다.

서 있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너무 멀리 가면 캐릭터가 수영으로 전환되어 적의 눈에 띕니다. 또한 적이 당신을 보지 못하도록 화려한 캐릭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선소의 런치패드 트릭

스나이퍼 라이플 M82B

Garena Free Fire의 런치패드는 멀리 또는 높은 곳으로 점프하여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조선소에서 발사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발사대를 사용하고 북쪽으로 향하십시오. 비행 경로를 북쪽의 높은 금속 탑으로 조정하고 캐릭터를 탑 꼭대기로 발사하세요. 너무 높이 날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가 탑 꼭대기를 지나갈 것입니다.

Free Fire Bermuda Remastered 맵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팁 중 하나는 적을 격추할 수 있는 높은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높은 위치에 있을 때 적이 당신을 쏘아 죽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장거리 전투를 위해서는 큰 조준경과 저격수가 필요합니다. 스코프를 열어 죽지 않고 내려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UAV 구역, 매우 중요한 것으로 판명됨 Saat 플레이 무료 화재!

지하 발사대

필드-ff

Free Fire Bermuda Remastered에서 가장 숨겨진 장소 중 하나인 천문대 타워에는 또 다른 발사대가 있습니다.

여기 런치 패드에서 시작할 수 있다면 최대한 빨리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지하로 보내집니다. 그러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적을 볼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외로운 늑대 모드 트릭

스나이퍼 라이플 M82B

한 라운드를 이기고 가능한 한 빨리 달리십시오. 느리면 적들이 당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러면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이 비밀 트릭은 승리했을 때 매치를 더 빨리 끝내게 해줍니다. 이 트릭은 누를 때만 사용하십시오.

결론

Bermuda Remastered Map을 플레이할 때 이 트릭을 사용하면 승리합니다. 위의 트릭 중 일부를 사용하여 새로운 Free Fire Bermuda Remastered 맵에서 승리하세요.

Vicigers 친구들이 일대일 경기에서 긴장을 느끼면 이 트릭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Free Fire Bermuda Remastered 맵에서 침착함을 유지하고 Tirk와 경기를 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M82B Sniper Rifle을 사용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프로 팁

기본적으로 Free Fire Bermuda Remastered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다양한 방법과 요령이 있습니다.

당신의 희망과 최고의 위치에 맞추십시오.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첫 승리를 위한 첫걸음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 현재 방법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위에서 언급한 몇 가지 요령을 시도해 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