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6명

러셔 캐릭터 ff

여성 캐릭터는 6명 프리파이어 당신이 알아야 할 2022년 5월 최고의 호. 그들은 Booyah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장점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의 캐릭터 시스템은 Battle Royale 장르에서 최고 중 하나이며 각 캐릭터는 다음 캐릭터와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남성 캐릭터가 멋지고 전부인 반면 여성 캐릭터 목록은 그것이 속한 곳입니다. 그들의 섹시함은 우리가 여기 있는 것입니다.

이 목록에는 Booyah를 얻는 데 도움이 될 2022년 5월 에디션의 Free Fire 최고의 여성 캐릭터 6명이 포함됩니다.

최고의 무료 화재 여성 캐릭터 목록

A124

무료 화재 여성 캐릭터
A124

첫 번째 Free Fire 여성 캐릭터는 A124입니다. 적의 스킬 활성화를 비활성화하고 상호 작용 카운트다운을 중단하는 8미터 전자기 펄스를 방출합니다. 20/22/24/26/28/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70/60/50초.

바닐라 힐링 스킬부터 A124의 능력은 Free Fire에서 다른 캐릭터가 가지지 못한 독특한 능력으로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이는 알고 보니 적의 액티브 스킬을 무력화시키는 패시브인 스노넬이라는 미공개 캐릭터 능력과 같은 효과를 낸다.

A124는 실제로 모든 것을 견디며 경쟁 게임에서 차선책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공격하는 동안 적의 보호막과 액티브 스킬을 비활성화하여 치유 또는 반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제인

무료 화재 여성 캐릭터
제인

임시 HP가 80 증가하고 글루 벽과 실드의 피해가 130% 증가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Xayne의 능력은 특히 A124 스킬이 재작업된 이후 피치 전투에서 매우 좋습니다. OB33부터는 전투 중 HP를 회복시키는 유일한 스킬이다.

Xayne's Xtreme Encounter의 지속 시간도 최근 버프가 15초로 꽤 좋습니다. 이것은 약혼에 충분합니다. 그녀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입니다. 글루 벽에 대한 보너스 손상도 매우 유용하며 플레이어는 더 빨리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스테피

무료 화재 여성 캐릭터
스테피

4미터 영역 차단 던지기를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의 아군은 1초마다 방어구 내구도가 10% 회복되고 적에게서 받는 탄약 피해가 10/12/14/16/18/20% 감소합니다. 10/11/12/13/14/15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5/110/105/100/95/90초.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능력 스테피 예전에는 효과가 미미했지만 OB33 이후에는 확실한 스킬이 되었습니다.

던질 수 있는 차단 기능은 팀의 갑옷 내구력이 완전히 회복되는 동안 적의 수류탄이 당신의 위치를 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20%의 피해 감소가 엄청나서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OB33 순위에서 두 번째로 뽑힐 가능성이 높은 전술 능력입니다. Painted Refuge의 유일한 단점은 9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다소 높다는 것입니다.

Dasha의 파티 온

무료 화재 여성 캐릭터
다샤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다음은 다샤입니다. 낙하로 인한 피해 감소, 시간 회복, 반동 및 반동 축적.

Dasha의 능력은 매우 독특합니다. 그녀는 Free Fire에서 가장 희귀한 버프 중 4가지를 제공합니다: 무기 반동 감소 및 반동 축적과 함께 낙하 피해 감소 및 노크 회복. 이 보너스는 쉽게 2개의 스킬로 나눌 수 있지만 Garena는 이에 반대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반동 감소는 스나이퍼 라이플이나 AK와 같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부 무기에 특히 유용합니다. Dasha의 능력을 장착하면 무기의 안정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반면 타격으로 인한 피해 감소로 플레이어는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Dasha는 캐릭터 조합을 위한 최고의 패시브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가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낙하 피해가 30% 감소하고 이번 낙하 시 회복 시간이 60% 감소합니다. 또 다른 핵심 요소는 최대 반동 및 반동 발생률을 각각 6%씩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면 반동이 적어 플레이어가 더 효과적으로 살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큰 피해 없이 옥상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지배적인 콤보 펫 A124 FF

클루

무료 화재 여성 캐릭터
클루

엎드리거나 웅크린 자세가 아닌 75m 이내의 적 위치를 찾으십시오. 지속 시간은 7.5초, CD는 60초입니다. 팀원은 레벨 1 이후 스킬 효과를 공유합니다.

Clu의 능력은 훨씬 낮은 범위와 짧은 지속 시간으로 매우 약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패치에서 버프를 받은 후 그는 실제로 유용합니다.

추적 단계 스캐닝 능력은 7.5초 동안 해당 지역의 모든 적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주문형 지도 해킹"입니다.

한 팀원만 클루의 능력을 사용하더라도 팀 전체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50미터 이내에 엎드리거나 웅크리고 있지 않은 적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능력은 5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75입니다. 게다가 적의 위치는 전체 팀과 공유됩니다. 이 정보는 마지막 몇 개의 영역에서 게임을 변경합니다.

모코

무료 화재 여성 캐릭터
모코

모코가 쏘는 적을 5초 동안 태그하세요. 각성 시 지속 시간이 최대 11.5초로 크게 증가합니다. 팀원도 이 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Moco의 능력은 지속 시간이 매우 짧고 쓸모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Moco의 부활 양식을 잠금 해제하면 이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펫 모코 프리 파이어 투 플레이 바바리안

Moco의 패시브를 사용하면 적의 위치를 빠르게 추적하고 탈출하거나 측면 공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