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Motorsport 7, Xbox One으로 출시 준비 완료

포르자 모터스포츠 7

포르자 모터스포츠 7 당시 꽤 인기가 있었던 자동차 경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이 게임은 여러 게임 플랫폼에서 작동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Forza Motorsport 7은 Microsoft가 업그레이드를 중단하기로 결정한 후 약 2년 전에 1분 클립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Xbox Series X만이 놀라운 4K 그래픽, 놀라운 스타일 및 놀라운 조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여러 출처와 유출에 따르면 이 게임은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물론 이것은 그것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유출에 따르면 Forza Motorsport는 Turn 10 Studios에서 개발한 게임이 엑스박스 원, Xbox 시리즈 X/S 및 PC. 

Forza Motorsport 7, Xbox One으로 출시 준비 완료

포르자 모터스포츠 7
게임 Forza Motorsport 7. 출처: Youtube.

Turn 10과 Playground Games는 2012년에 합병되어 Forza Horizon이 탄생했습니다. 이 새로운 게임에는 뉘앙스가 있습니다 자유 분방 더 넓은 지역, 많은 신자들을 끌어들입니다. 

그 이후로 Motorsport와 Forza Horizon은 매년 번갈아 출시되었습니다. Turn 10 Studios는 2020년에 새로운 Forza Motorsport 게임이 초기 개발 단계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2005년에 이 게임은 Gran Turismo 프랜차이즈의 직접적인 라이벌로 출시되었습니다. Xbox 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목표는 플레이어가 차량 성능과 차량을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현실적인 레이싱 역학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Microsoft는 차기 플래그십 Forza 게임인 Forza Motorsport 7의 게임 플레이를 막 공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3년 중반에 Xbox, PC 및 클라우드 전용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인기 있는 레이싱 게임 프랜차이즈가 입이 떡 벌어지는 또 다른 타이틀로 돌아왔습니다. Horizon 시리즈를 한쪽으로 치우고 Forza Motorsport는 2017년 마지막 출시 이후 다시 돌아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하루 중 완전히 역동적인 시간을 제공하여 몰입감 있는 디테일로 트랙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사실적이고 멋진 그래픽으로 잘 알려진 개발자들은 다음 릴리스에서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운전 시뮬레이션은 처음부터 완전히 점검되고 구축되었습니다. 마지막 릴리스와 비교하여 다가오는 게임은 운전과 관련하여 48배 더 나은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가능한 한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Turn 10 Studio는 고급 렌더링 및 절차적 생성 기술을 사용하여 Maple Valley의 세부 사항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게임의 정확한 출시일은 오늘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게임은 2023년 중반에 출시될 예정이며 Xbox Game Pass를 통해 첫날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ea of Thieves를 이길 준비가 된 Skull and Bones, Cool Bro!

Forza Motorsport 7은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7
Forza Motorsport 7. 출처: Youtube.

이 레이싱 게임이 곧 Xbox로 출시됩니다. 예고편은 게임의 여러 부분을 보여주지만 게임 플레이는 주로 시리즈의 클래식 트랙인 Maple Driveway에 중점을 둡니다.

즉시 눈에 띄는 한 가지는 업데이트된 그래픽 모양입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항상 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더 중점을 두었지만, 이 새로운 타이틀은 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개발자는 실제 이미지를 사용하여 트랙의 그래픽과 주변 환경의 레이아웃을 알렸습니다. 결과적으로 Maple Driveway는 아스팔트의 스키드 마크까지 매우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환경이 낮과 밤의 매우 현실적인 주기를 거치는 주간 교대 역학도 있습니다. 태양의 각도는 시간에 따라 변하여 빛의 각도와 트랙의 일반적인 광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이 취하는 초현실적 접근 방식의 또 다른 예는 자동차 손상입니다. 이 새로운 타이틀은 차량이 입힐 수 있는 다양한 수준의 손상을 설명하기 위해 여러 단계의 차량 손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개발자들은 레이 트레이싱을 이 새로운 게임에 통합함으로써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광선 추적은 화면에서 빛과 그림자를 정확하게 묘사하는 그래픽 메커니즘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그래픽의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x에서 Roblox 계정을 다운로드하고 연결하는 방법

현재로서는 Forza Motorsport 7이 Xbox Series X/S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만 확인되었습니다. 보너스 및 캐쉬백 충전 게임을 받으려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