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킬 2개로 마틸다와 함께 날아보자!

마틸다 mlbb와 함께 비행

알로하 비시저스! 마틸다는 영웅 가지고 있는 역할 지원 암살자 어느 기술 효과와 같은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기절, 넉백, 방패 다른 사람.

영웅 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문튼 2020년 12월 12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영웅 이것은 영웅 그의 팀원 중 한 명이 다음을 사용하여 날아갈 수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 그의.

팀원 중 한 명을 날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다음을 사용하여 매우 독특한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웅 안에 모바일 레전드 이것. 이 트릭에는 Mathilda와 Selena가 필요합니다.

이 트릭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논의해 봅시다. 기술 이 영웅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조상의 인도)

이 영웅은 기술 이동 중에는 수동적입니다. 언제 스택 완전히 적재 된, 기본 공격 다음 것은 증폭되어 160을 생성합니다. 물리적 공격 총 100% 마법 피해 ~에 영웅 상대.

그 외에도, 기술 이것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80이며 2.5초 안에 빠르게 감소합니다.

기술 2 (인도하는 바람)

마틸다 생성 지역 그의 주위에 앞으로 뛰어 올랐다. 켜져 있을 때 기술 이것, 이 영웅은 얻는다 방패 500 및 25% 증가 방패. 후에 영웅 영향을 받은 팀 1개 기술 이것, 영웅 이것은 이 영웅을 향해 빠르게 이동하고 효과를 얻을 것입니다. 방패 ~에서 기술 이 영웅.

그게 설명이야 기술 수동적이고 기술 2 이 영웅이 소유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더 논의할 것입니다. 콤보 가져올 수 있는 영웅 1팀은 아이템을 사지 않고 아주 빠르게 이 영웅에게 날아가거나 오히려 달려갔다. 이동 속도.

이 트릭이 작동하려면 영웅이 필요합니다 이것과 영웅 셀레나. 처음에 이 트릭을 수행하는 방법 계략 셀레나를 시작해야 합니다. 심연의 함정 또는 기술 1 어디서나이 영웅은 사용해야합니다 전투 주문 도착 텔레포트를 목표로 심연의 함정 셀레나가 간직한 것.

우리가 이전에 알고 있던 것, 전투 주문 도착 그것은 이점을 취할 것입니다 심연의 함정 셀레나에서 텔레포트로.

그런 다음 이 영웅이 기술 우리가 알고 있는 2는 그의 팀원들이 이 영웅에게 매우 빠르게 접근하는 효과를 일으킬 것입니다.

팀원이 마크를 눌러 이 영웅에게 접근하기 전에 Mathilda가 그렇게 해야 합니다. 도착 그의 팀원이 이 영웅에게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누르기 전에 먼저.

타이밍 이 트릭을 수행하기 위한 올바른 선택은 매우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첫 번째, 이 영웅이 눌러야 할 기술 2 첫 번째 팀원이 그에게 접근하도록 합니다.

자신에게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누르는 팀원보다 먼저 이 영웅은 도착 처음으로 심연의 함정 셀레나가 보관합니다.

이 영웅이 자리를 옮겼을 때, 마크를 받은 팀원 1명은 기술 이 2명의 영웅은 마틸다가 이동했을 때 버튼을 재빨리 눌러 마틸다에게 접근해야 합니다.

언제 궁극적인 유 종 인 콤보 바로 기술 2 마틸다 역시 도착 그렇다면 마틸다의 궁극적인 용으로 변신할 수 있는 유종은 이미 용으로 몸을 움직인 마틸다에게 날아올라 도착 그의.

이 트릭은 빠르게 날아가는 용이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지역 싸움. 기술 2 마틸다 인 콤보 바로 궁극적인 자동차로 변신할 수 있는 존슨.

이 속임수는 매우 치명적인 속임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궁극적인 자동차로 변신해 마틸다를 태울 수 있는 존슨과 마틸다가 하나 데려온다. 영웅 팀 외에 상대를 제대로 때리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언제 기술 2 마틸다 인 콤보 바로 기술 2 통통 튀는 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쿠프라는 분명히 상대를 압도할 것이다.

Khufra가 있는 곳은 탱크 할 수 있는 카운터 모두 영웅 사용하여 기술 이 2.

켜져 있을 때 콤보 Mathilda와 함께, 그리고 전체 영웅 특히 반대 암살자, 이 Khufra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패배하기 쉬울 것입니다. 군중 통제 ~에 기술 그의.

마틸다가 있을 때 콤보 일부와 함께 영웅, 그래서 콤보 이것은 독특하고 위험한 트릭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일어날 때 팀파이트 Mathilda가 사용할 때 궁극의 기술 에게 영웅 상대, 그는 사용할 것이다 기술 이 중 2개를 먼저 적용 마법 피해 매우 큰.

또한 읽기: 길스! PUBG에서 가장 비싼 스킨 3가지를 소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