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락의 꽃 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유저

낙원의 꽃 잃어버린 원신 충격 nilou

실낙원의 꽃은 그러한 유물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Dendro의 원소 반응, 즉 Bloom, Hyperbloom 및 Burgeon에 대한 DMG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새로운 캐릭터인 Wanderer 및 Faruzan의 출시와 함께 이전 3.3 업데이트에서 Genshin Impact가 출시한 최신 아티팩트입니다.

실낙원의 꽃 아티팩트 세트는 큰 원소 마스터리가 필요하고 언급된 Dendro의 원소 반응에서 최적의 피해를 받는 캐릭터에게 적합하며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낙원의 꽃 로스트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합니다.

실낙원의 꽃은 Genshin Impact의 4성 및 5성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물 세트 모음 중 하나입니다. 

이 세트는 Anemo 아티팩트인 Desert Pavilion Chronicle과 같은 도메인에서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실낙원의 꽃 아티팩트를 얻는 방법, 레진이 도메인에서 사용될 곳에 레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다음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응축수지 더 나은 통계 아티팩트 기회와 더 많은 5성 아티팩트를 얻기 위해.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Resin 가이드 및 신중한 사용 방법

도메인 낙원의 꽃 분실 위치

도메인 시티 오브 골드 겐신 임팩트
Domain City of Gold(출처: VCGamers)

Flower of Paradise Lost 유물 세트를 얻으려면 City of Gold라는 도메인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이 도메인은 Eye of the Sands에 있습니다., 로어 세텍의 땅, 그레이트 레드 샌즈, 수메루 지역. 

월드 퀘스트 골든 슬럼버를 완료했다면 모래의 눈 위치 이름이 카즈 니수트로 변경됩니다.

도메인은 Khaj Nisut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약간 위치합니다. 

가장 가까운 Teleport Waypoint, 즉 Khaj Nisut 텔레포트 또는 Aaru Village 북부에 위치한 Land of Lower Setekh에서 열 수 있습니다.

낙원의 꽃 로스트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세트 특전

낙원의 꽃 로스트 원신 임팩트
실낙원의 꽃 풀세트 (출처: VCGamers)

Flower of Paradise Lost Genshin Impact 아티팩트 2세트는 추가 80 Elemental Mastery를 제공합니다.

실낙원의 꽃을 4세트 또는 풀세트로 사용하면 블룸, 하이퍼블룸, 버건 원소 반응의 데미지가 40% 증가합니다. 

캐릭터가 Bloom, Hyperbloom, Burgeon의 원소 반응을 유발한 후 캐릭터는 스택당 10초 동안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따라서 지속 시간을 연장하고 더 큰 데미지를 얻기 위해 반응하여 보너스를 쌓을 수 있습니다.

실낙원의 꽃 아티팩트의 유저 캐릭터가 필드(외부)에 있지 않아도 보너스가 발동되는 최대 4스택의 보너스 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아티팩트는 Sumeru viz 출시와 함께 출시된 아티팩트와 유사합니다. 화려한 꿈 추가적인 Elemental Mastery를 제공합니다.

Gilded Dreams와 Flower of Paradise Lost를 사용할 때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하는 풀 세트의 보너스입니다.

Gilded Dreams는 엄청난 양의 Elemental Mastery를 추가합니다. 따라서 재능 척도로 Elemental Mastery가 필요한 지원 또는 DPS 캐릭터에 더 일반적이고 널리 사용됩니다. 

적합한 Gilded Dreams 사용자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라이탐 그리고 티그나리.

한편, 실낙원의 꽃 사용자는 꽃을 기반으로 덴드로의 원소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캐릭터에 대해 더 구체적입니다. 

따라서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속성 반응에 따라 더욱 특별해집니다.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낙원의 꽃 잃어버린 겐신 임팩트 니로우 엘리멘탈 버스트
실낙원의 꽃 풀셋 유저 캐릭터 중 하나인 닐루(출처: VCGamers)

낙원의 꽃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Genshin Impact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실험 결과에 따르면 실낙원의 꽃은 특히 덴드로의 원소 반응을 더 일찍 촉발할 수 있는 파이로, 하이드로, 덴드로, 일렉트로 캐릭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꽃은 Hydro 또는 Dendro 캐릭터가 Dendro 씨앗이 될 때 트리거됩니다. 전기 요소에 노출된 Dendro 씨앗은 원소 Hyperbloom 반응을 유발합니다. 한편, 파이로 원소에 노출된 덴드로 씨앗은 원소 버전 반응을 촉발합니다.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VCGamers 시험 결과에서 실낙원 풀 세트는 다음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Bloom의 반응에 다음과 같은 캐릭터 닐로우, Sangonomiya Kokomi, Barbara는 Bloom에 동시에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시노부 쿠키 Raiden Shogun(Elemental Mastery 빌드)은 Hyperbloom 반응을 최적으로 트리거하므로 이 아티팩트에 적합합니다.

도마 현재로서는 VCGamers에 따르면 이 글을 쓸 때 출시된 파이로 캐릭터에 비해 가장 최적의 버건을 발동시킬 수 있는 캐릭터다.

엘리멘탈 버스트 토마는 파이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urgeon이 다른 파이로 캐릭터보다 더 안정적이도록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실낙원의 꽃 아티팩트 2개를 사용하는 경우 금박의 꿈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피스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는 수크로즈, 카에데하라 카즈하, 시노, 및 Alhaitham. 

또한 읽기: Thoma's Burgeon 빌드: 로테이션, 팀 구성 요소, 무기 및 아티팩트

VCGamers에 따르면 실낙원의 꽃에 대한 최고의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 유물은 안타깝게도 소수의 적합한 사용자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다음 업데이트에서 다양한 캐릭터가 출시됨에 따라 이 실낙원의 꽃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가 분명히 많이 있을 것입니다.

원하는 캐릭터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웰킨문이나 제네시스 크리스탈로 프리모젬을 구할 수 있습니다. 어서, 믿을 수 있는 곳, 즉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