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7 Rebirth: 오래된 맛의 새로운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FF7 환생 또는 파이널 판타지 VII Rebirth는 전 세계의 호전적인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게임입니다.

2020년, 즉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시리즈가 나왔을 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게임 시리즈의 연속이 있을 것이라고 예측해 왔습니다. 왜냐하면 2020년 버전에서는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의 줄거리가 많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Midgar 이후 Cloud et al이 새로운 행성을 구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계속해서 여행을 계속할 영역을 방문하기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FF7 리버스(FF7 Rebirth)도 1997년에 나온 비슷한 제목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리즈에서는 다방면에서 발전이 있을 예정이다. 새롭고 더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물론 향수를 제외하고.

이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 기사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파이널 판타지 X가 그 당시에 인기 있었던 이유!

FF7 Rebirth, 옛 맛을 그대로 담은 새로운 게임

FF7 그래픽 - FF7 환생
FF7 환생 그래픽. (출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과연 사람들이 그토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FF7 게임은 무엇일까? Final Fantasy VII 또는 FF7은 Square Enix에서 제작한 JRPG(Japanase Role Playing Game)를 주제로 한 게임입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2024년 2월 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콘솔 게임 시리즈에만 한정 플레이스테이션 5 앞으로 몇 달 동안.

이 게임은 1997년에 출시된 동일한 제목의 게임 시리즈의 후속작이자 리부트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향수에 젖어 빨리 플레이하고 싶어합니다. 시리즈의 이전 게임과 동일하게 Final Fantasy VII Rebirth는 전작인 Final Fantasy VII Remake의 스토리를 이어갑니다.

Cloud, Tifa, Barret, Aerith 및 Red XII는 Shinra Corporation의 천연 자원 착취를 막기 위해 The Planet을 탐험합니다.

주인공 클라우드 역시 허점을 이용해 행성을 홀로 통치하려는 신라 코퍼레이션 병사 세피로스의 행방을 찾으려 한다.

FF7 환생 캐릭터

FF7 캐릭터
FF7 캐릭터. (출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이 게임은 출시 전부터 '가장 기대되는 게임'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 게임에서 제공할 새로운 게임 플레이나 새로운 캐릭터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잭 페어(Zack Fair)도 그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캐릭터는 아니지만 Zack은 Final Fantasy 게임 시리즈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그의 등에 있는 버스터 검은 수년 동안 파이널 판타지의 "상징"이었습니다.

둘째, 게이머 커뮤니티, 특히 디스코드와 레딧에서 화제가 된 것은 백발의 남자 클라우드다.

그는 자신과 같은 비전과 사명을 가진 여러 사람들이 모여 연합군을 이끄는 리더로 매우 잘 알려져 있다.

매우 역동적인 전투 기술로 인해 많은 팬들이 그를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만든 것은 당연합니다.

FF7 Rebirth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FF7 MC
FF7 MC. (출처: 게이머 가이드/Google)

이 유형의 게임은 다음과 유사하지만 RPG 그러나 일반적으로 오픈 월드 기능은 Chadley가 나타날 때까지 열리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들리를 찾아 그를 만날 때까지 임무를 계속해야 합니다.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과 능력의 시너지 효과에 주목하세요. 선택한 시너지의 스킬과 능력치의 적합성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메인 미션에 너무 집중하다 보면 사이드 퀘스트가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수입을 크게 늘리려면 완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Final Fantasy VII Rebirth 또는 FF7 Rebirth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호기심에 답이 되기를 바랍니다. 알았죠?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파이널 판타지 15에서 타이탄을 소환하는 방법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저렴하며 신뢰할 수 있는 거래의 느낌을 경험해 보세요.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