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Rekt, Evos Legends 팀의 Pro Player Mobile Legends 베테랑

에보스 렉트

Evos Rekt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팀의 베테랑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중 한 명 에보스 레전드 풍부한 경험과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그의 경력 여정부터 그가 성취한 업적에 이르기까지 그의 프로필을 검토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다 계략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 지역 최대 커뮤니티 기반을 보유한 문튼이 만든 MOBA.

Mobile Legends 경쟁도 경쟁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도네시아에 재능 있는 e스포츠 선수가 많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이는 예외가 아닙니다. 프로 선수 ~에서 계략 모바일 레전드.

중 하나 프로 선수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장면에서 상당히 선배인 베테랑은 Rekt이거나 Evos Rekt에 더 익숙한 사람입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Evos Legends 팀에 속한 선수들은 첫 시즌부터 MPL 인도네시아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가 가진 경험과 인상적인 연주 기술로 그는 국내외 대회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GPX의 주축이 된 미모의 프로게이머 에보스 후니의 프로필

프로필 Evos Rekt

에보스 렉트
직사각형

Gustian Hidayat 또는 이름이 있는 선수 인게임 Rekt 또는 Evos Rekt는 상당히 시니어 Evos Legends 플레이어입니다. 1995년 8월 13일생인 선수는 2018년부터 백호팀을 강화했다.

그는 의심할 여지가 없는 플레이 기술을 갖춘 Evos Legends의 핵심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실제로 Evos Rekt는 특히 Marksman 또는 Assassin 영웅을 사용할 때 매우 빠른 Farming 능력 덕분에 The Farmer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의 능력 외에도 그는 부지런하고 규율이 좋은 사람이며 팀의 견고함을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팀이 선수를 팀 주장으로 임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차분한 태도도 시원한 Evos Rekt는 다른 팀원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동료가 플레이하는 동안 실수를 하면 플레이하는 동안 파트너를 침착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쁜 것 외에도 프로 선수 Mobile Legends, Evos Rekt는 또한 깃발 크리에이터 콘텐츠 노름

현재, 채널 Gustian REKT라는 그의 YouTube에는 이미 번호가 있습니다. 가입자 꽤 많은, 즉 852,000 가입자.

또한 읽으십시오: Evos Wann, 수많은 경험을 가진 베테랑 프로 플레이어

Evos Rekt의 커리어 여정

에보스 렉트
직사각형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은 Evos Rekt가 최근 몇 년 동안 Mobile Legends 팬들에게 아이돌 또는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의 플레이 능력은 믿음직스럽고 그의 모습은 침착하고 시원한 많은 팬들이 그의 발자취를 따르고 싶어합니다.

현재의 영광스러운 시대에 도달하기 전에 Evos Rekt의 여정은 하나가되었습니다. 프로 선수 Mobile Legends는 확실히 꽤 길고 쉽지 않습니다. 그가 겪은 많은 장애물과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의 경력은 이제 프로 선수 이미 노는 것을 좋아하는 이전 취미와 분리할 수 없음이 밝혀졌습니다. 계략 초등학교 때부터. 라그나로크는 계략 전설적인 계략 Evos Legends 리테이너 중 한 명이 플레이하는 첫 번째 게임.

그러던 중 그는 알게 되었다. 계략 당시 그에게 같이 놀자고 한 친구의 모바일 레전드는 별칭 같이 놀아요. 때문에 얼핏보면 계략 5v5 전투를 수행하는 Dota와 유사하며 마침내 관심을 갖고 Mobile Legends에 중독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서부터 Evos Rekt는 진지해지기 시작했고 Mobile Legends 플레이를 추구했고 마침내 하나가 되고 싶었습니다. 프로 선수. 불행히도 당시 그는 그것을 허락하지 않는 부모님의 반대를 받았습니다.

일부에게는 꽤 합리적입니다. 프로 선수 경력 초기에 부모의 축복을받지 못한 사람. Evos Rekt의 부모님은 게임의 강도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계략 높은 수준은 학교나 대학 시간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Rekt는 쉽게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그는 자신이 하나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프로 선수 Evos Legends에 가입하여 달성한 성과.

White Tiger 팀에 합류하기 전에는 MPL ID 시즌 1에서 Bigetron 팀을 강화했으며 다음 시즌에는 다시 팀을 이동하여 Louvre Esports를 방어했습니다. 한 시즌 전, 정확히는 MPL ID 시즌 3에서 그는 지금까지 Evos Legends에 마침내 합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러셔 중 하나가 된 EVOS Mr 05 프로필입니다.

업적 Evos Rekt

에보스 렉트
직사각형

Evos Rekt는 2018년부터 MPL ID 시즌 3부터 상당히 오랫동안 White Tiger 팀을 강화하여 그의 팀이 많은 성과를 달성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는 다른 팀을 강화할 시간이 있었지만 백호라는 팀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사실, 그 팀에서 그는 한때 M1 World Championship 세계 선수권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인상적인 외모로 그도 그 중 한 명으로 뽑혔다. 명단에 2019 Sea Games 이벤트에서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팀에서 뛰고 그 이벤트에서 그는 또한 팀 주장으로 재선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팀 에보스 디바인 최연소 선수 에보스 스트리트 프로필

다음은 Evos Rekt가 달성한 여러 업적 목록입니다.

  • M1 월드 챔피언십(2019) 1위
  • MPL ID 시즌 5 (2020) 준우승
  • MPL ID 시즌 7(2021) 1위
  • 챔피언 3 MLBB 동남아시아 컵 2021
  • Nimo TV 모바일 레전드 아레나 시즌 3(2021) 1위
  • MPL ID 시즌 3(2021) 3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