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Apex Legend 2022 게임 플레이 팁

EA 에이펙스 레전드

EA에서 순위표를 오르세요 에이펙스 레전드 대단한 위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기본적으로 표준 일치와 동일하지만 일부 요소가 다릅니다.

브론즈-골드 티어에서 벗어나려는 플레이어는 이 전술을 사용하여 더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Diamond 또는 Apex Predator 계층의 최상위 개는 이러한 팁을 정기적으로 연습합니다.

EA Apex Legend 플레이 요령

Apex Legends의 열세 번째 시즌이 마침내 도착했으며 Respawn Entertainment가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뉴캐슬.

게임의 새로운 경쟁 시즌과 함께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순위 게임 모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순위 시스템에 대해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경쟁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Apex Legends에는 특정 벤치마크와 함께 특정 수준을 기반으로 하는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표준 브론즈, 실버 및 골드 티어가 있지만 더 높은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마스터 및 Apex Predator 티어도 있습니다. 최종 레벨은 Titanfall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입니다.

다른 인기 슈팅 게임의 순위 시스템과 달리 Apex Legends는 다른 방식으로 순위를 계산합니다.

이 게임에서 포인트가 계산되는 방식을 알면 플레이어가 순위를 올리는 데 중요한 게임 플레이 요소를 이해하여 더 잘 연습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킬

EA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파티. 출처: YouTube/Gel Odin

낮은 순위의 EA Apex Legend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는 킬을 쌓기 위해 얻을 수 있는 모든 싸움을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랭킹 시스템은 킬과 어시스트에 대해 추가 포인트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어느 정도까지만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내 최대 6개의 킬 포인트만 획득할 수 있으므로 무의미한 추가 전투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시합을 찾는 것이 기절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므로 포인트 제한을 주시하십시오.

올바른 전투 선택

EA 에이펙스 레전드
빅 모드

플레이어는 항상 총격전을 끝까지 볼 필요는 없으며 때로는 손실을 줄이고 계속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의 일반적인 사고방식은 총알이 명중하면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내려놓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막대한 리소스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거래로 인해 EA Apex Legend 팀이 완전히 고갈될 수 있습니다. 죽음의 상자에 승자가 서 있을 때까지 모든 전투에서 싸우는 것은 무의미할 수 있으므로 언제 후퇴하고 언제 싸울지 알아야 합니다.

최고의 위치를 얻었습니다

EA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모바일 랭크

좋은 포지셔닝은 플레이어를 전멸시킨 팀과 완전한 지배 사이의 차이입니다. Map EA Apex Legend는 고지대와 저지대에서 수백 가지의 위치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탁 트인 곳이나 빈 지붕에서 눈에 띄는 것은 순위가 낮은 EA Apex Legends 팀이 나가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보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가능하면 일부 뒤에 머무르십시오.

Apex Legends에서는 프로 플레이어가 아닌 한 혼자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일반 로비에 혼자 들어가 순위 세션을 위해 팀원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임의의 팀원을 제거하면 팀 플레이가 증가하고 솔로 플레이가 감소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를 덜 유발한다는 것입니다.

메타 레전드 이해

EA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출처: Steam)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패치와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Apex Legends는 다른 것보다 더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S티어나 A티어 레전드가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최고의 레전드를 플레이한 경험이 있으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Wraith, Horizon 및 Bloodhound는 버프가 시작되면 Caustic과 함께 시즌 9에 들어가는 확실한 선택입니다. 더 강한 레전드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순위를 통해 지배하는 쉬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Legends 모바일 순위 푸시 팁, Auto Predator!

Lodout에 충실

EA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게임에서 너무 자주 EA 에이펙스 레전드, 플레이어는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로드아웃을 변경하고 다른 옵션을 위해 좋은 총을 버립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총을 사용하여 선호하는 로드아웃을 고수하면 플레이어가 눈덩이를 뭉쳐 스스로 최고의 장비를 비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301 및 Flatline과 같은 총은 개조 옵션이 많기 때문에 항상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무기를 찾아 연습하고 구축하십시오.

Apex에서는 한도 6으로 킬과 어시스트에 대한 포인트를 얻습니다. 그 이상은 추가 포인트를 주지 않습니다.

그 시점에서 다른 전투에 뛰어드는 것보다 배치 점수가 더 중요해졌습니다. 게임에 오래 머무를수록 킬에 대해 더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일찍 죽고 각 킬/어시스트는 10RP의 가치가 있으며, 게임에서 승리하고 25RP의 가치가 있습니다.

Apex Legends의 Respawn Beacon이 존재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으므로 확률이 불리하게 쌓이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레전드 모바일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무료 VC 코인과 배틀 패스를 집으로 가져오세요

게임 종료 시 풀 스쿼드를 보유하는 것은 매우 유리하며 솔로 플레이를 위해 단호한 적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