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DuckGo 가장 안전한 검색 엔진,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웹 검색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으로 Google 및 DuckDuckGo가 그 예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Google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DuckDuckGo 또는 DDG라는 고유한 검색 엔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oogle과의 기능 및 차이점을 갖춘 검색 엔진에 대해 논의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기: Play 스토어 기반의 최고의 Android 3D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5개 

DuckDuckGo란?

덕덕고 웹사이트
덕덕고 홈페이지. 출처: duckduckgo.com

DuckDuckGo는 무엇이든 검색할 때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실제로 DuckDuckGo는 2008년 Gabriel Weinberg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DuckDuckGo를 웹사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 duckduckgo.com과 같은 브라우저를 통해 크롬, 사파리, 오페라, 파이어폭스.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용 DuckDuckGo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DuckDuckGo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와 보안을 보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그러나 이 검색 엔진과 매일 사용되는 Google의 차이점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DuckDuckGo와 Google의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고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

DuckDuckGo와 Google의 차이점

덕덕고 대 구글
DDG 대 구글. 출처: 검색 엔진 저널

대체 검색 엔진을 찾고 있다면 DuckDuckGo 또는 DDG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Google과 같은 적극적인 온라인 검색 활동 추적 없이 유사한 검색 결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용자 데이터 저장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위의 DDG에 대한 설명에 따라 이러한 검색 엔진은 데이터 저장소가 없는 경우 사용자 개인 정보 또는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DDG는 "관련 검색어" 및 "사용자 추가 질문"과 같이 일반적으로 Google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추적과 같은 Google 기능도 DDG 소유가 아닙니다.

DDG는 또한 일반적인 검색 관련 개인화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Google 온라인 추적 때문에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검색하려는 항목을 예측하는 Google의 기능입니다.

DuckDuckGo는 이 검색 엔진이 검색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고 검색 기록을 시도하거나 검색할 때 모든 추적기를 차단하기 때문에 Google과 매우 다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ndroid용 최고의 NFC 앱 4개

DuckDuckGo 기능

DDG에 Google에서 검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없다면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아래에서는 검색 엔진으로서 DDG의 세 가지 주요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토론을 보자!

기능 스팸 감소 및 보안 강화

DDG의 스팸차단 예시
DDG의 스팸 차단 그림. 출처: 엔가젯

DuckDuckGo는 관련 없는 검색 결과, 특히 스팸 및 광고 결과의 수를 줄이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검색 결과는 표시되는 웹 검색 결과의 작성자가 만든 제목 및 메타 설명이 포함된 신뢰할 수 있는 소스와 더 관련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이 기능은 공식 사이트를 검색 결과 상단에 배치하고 사용자가 공식 검색 결과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스팸을 최소화하기 위해 DDG는 Parked Domain Project와 협력합니다. 이 협업은 사용자가 DDG를 통해 탐색할 때 나타나는 스팸을 제거할 수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나타나는 결과는 다르며 대부분의 스팸 웹사이트는 Google 검색 결과에 나타납니다. 에 따르면 VPN 개요, DDG는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Google에 비해 인적 자원을 사용하여 스팸을 제거합니다.

검색 기록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DuckDuckGo 앱
DDD 신청. 출처: 검색 엔진 저널

다른 검색 엔진과 달리 DDG는 검색 기록에 검색 결과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브라우징할 때 더 안전합니다.

그러나 DDG를 사용하는 브라우저는 검색 기록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브라우저가 검색 기록을 저장하지 않도록 이러한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사용하는 각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설정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설정 메뉴를 통해 이러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타사 추적기 없음

추적 광고의 삽화
추적 광고의 삽화. 출처: AVG

DuckDuckGo는 광고 추적기를 차단하여 사용자의 안전과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광고 추적기는 검색을 수행할 때 어떤 광고가 나타날지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타사 추적기를 차단하는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 개인 정보가 더 잘 유지됩니다. 일반적으로 광고 추적기는 해당 정보와 일치하는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정보를 수집합니다.

독특하게도 트래커는 사용자가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여전히 적극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징 구글을 통해. 따라서 DDG는 광고 트래커에 당하지 않는 솔루션입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한 기능으로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우선시하는 검색 엔진으로서 DuckDuckGo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다음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