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전설적인 게임 Dota 1의 역사

도타 1

플레이어 도타 2 물론, 이 게임이 같은 이름을 가진 이전 게임의 속편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Dota 1은 한때 인기가 있었던 구식 게임입니다.

Dota 1이라는 게임으로 널리 알려진 고대인의 방어는 비디오 게임용 MOBA 장르의 온라인 전투 경기장 모드입니다. 워크래프트 III: Reign of Chaos 및 확장팩인 The Frozen Throne.

이 게임의 목표는 각 팀이 다른 팀과 싸우고 맵의 반대편 모서리에 있는 "Ancient"라는 건물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Dota 2와 마찬가지로 영웅이라는 강력한 유닛을 사용합니다. 팀당 5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영웅의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크립의 금을 사용하여 게임 중에 장비를 구입하여 더 강해집니다. Dota 1이 Dota 2의 첫 번째 게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개념은 Dota 2와 동일합니다. VCGamers는 아래에서 추가 게임 플레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Dota 1의 지도 또는 지도는 StarCraft 게임의 "Aeon of Strife"에서 가져왔습니다. 이 모드는 World Editor Reign of Chaos와 함께 발전했으며 워크래프트 III의 확장판인 The Frozen Throne이 출시된 후에도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Warcraft III The Frozen Throne에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인기 있는 모드는 DotA Allstars이며 간단한 이름은 Dota입니다. 이 모드는 결국 League of Legends와 Dota 2 게임을 만든 여러 사람 덕분에 개발되었으며 그 중 하나가 IceFrog였습니다.

이 기사는 Dota 1의 역사, Dota 1의 게임 플레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Dota 1의 결과 게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피해자는 Dota 1이 그 당시 전설적인 게임이었으며 많은 게임이 이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도타 2 2022 스펙터 빌드 추천!

도타 1의 역사

도타 1
도타 1. 출처: Redbull.com

Dota는 2003년 워크래프트 III의 Reign of Chaos 버전에서 Eul이라는 별명을 가진 워크래프트 III 플레이어의 사용자 지정 시나리오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용자 지정 시나리오는 워크래프트 III 모드 중 하나이며 워크래프트 III 게임에서 가장 유명한 모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 III는 Reign of Chaos에만 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Blizzard는 마침내 Warcraft III: The Frozen Throne이라는 새로운 확장팩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확장팩에서 을은 도타를 만든 플레이어로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다른 모더들이 도타를 계속해서 모딩했습니다.

Dota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Dota 게임에 대해 별도의 범주를 생성하는 많은 모드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Dota Allstars입니다.

그 후 Dota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고 전 세계 여러 토너먼트에서 e스포츠의 한 분야가 되었습니다. 당시 큰 대회 중 하나가 블리즈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아시아 월드 사이버 게임즈였다. Dota 게임에 대한 비판적 리뷰는 대부분 긍정적이어서 당시 모든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Dota 1을 MOBA 장르의 현재 게임에 대한 매우 중요한 영감으로 생각합니다. 2009년 미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사인 밸브가 도타 게임의 지적 재산권을 획득했고, 결국 2013년 이 게임을 도타 2로 개발했습니다.

다음으로 Dota 1 게임 플레이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아마도 Dota 2 플레이어는 이 Dota 1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할 것입니다. 아래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BOOM Esport Dota 2 팀 프로필, 만나자!

도타 1 게임플레이

게임플레이 영웅 슬라다
게임 플레이 영웅 Slardar. 출처: YouTube/TheBaltazarTV

Dota의 게임 플레이는 다른 MOBA 게임 플레이와 동일합니다. 물론 Dota는 이 장르를 받아들인 최초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팀 1의 이름은 지도의 남서쪽 모서리에 있는 Sentinels이고 반대 방향인 북동쪽에 있는 Scourge라는 팀입니다. 첫 번째 팀을 Radiant로, 두 번째 팀을 Dire로 명명한 Dota 2와는 대조적입니다.

두 팀 사이에는 세 개의 서로 다른 레인이 있으며 각 레인을 지키는 타워가 있습니다. 각 팀에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 중 하나가 파괴해야 하는 건물인 고대 건물이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는 Dota 2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고유한 특성을 가진 영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진영은 각기 다른 능력과 전술적 이점을 지닌 다양한 영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승리하기는 어렵고, 다섯 명이 힘을 합쳐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5대5 형식은 Dota 1 게임 플레이 덕분에 MOBA 장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Dota에서 영감을 받은 MOBA 게임은 무엇입니까?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DOTA 2 영웅 이름

Dota 1의 게임 개발 결과

도타 2

도타 2
도타 2. 출처: VCGamers

Dota 2는 Valve에서 2013년에 출시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또는 MOBA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커뮤니티 제작 모드인 Dota 1 게임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Dota와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지만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에 훨씬 더 좋고 쉬워 보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매우 인기가 있으며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 총 상금을 계산할 때 가장 큰 e스포츠 대회가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전반적인 복잡성에 대한 일부 비판에도 불구하고 Dota 2는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 제작 품질 및 전임자에 대한 충성도로 칭찬을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Dota 2를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간주했습니다. 출시 이후 Steam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 중 하나였으며, 최대 동시 플레이어 수는 100만 명이 넘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출처: YouTube/MindYourGames

일반적으로 리그라고 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는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하고 배급한 2009년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비디오 게임입니다. 워크래프트 III의 맞춤 모드인 고대인의 방어에서 영감을 받은 Riot의 설립자는 동일한 장르 내에서 독립형 게임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2009년 10월에 출시된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었고 구매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을 통해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Dota 2와 League of Legends 중에서 Vicigers는 어떤 게임을 좋아합니까?

따라서 Dota 1의 역사와 게임으로 인한 게임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집니다. Dota 스킨 요구 사항에 대해 확인하겠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