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마 전기톱 인간의 능력에 대한 가장 완전한 목록

마키마 (2)

애니메이션을 자주 보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전기톱맨, 어쩌면 당신은 에 나오는 아름다운 캐릭터 중 하나를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일본 만화 영화 마키마입니다.

그녀는 Chainsaw Man의 공공 안전 기관에서 특별 부서 4와 5의 책임자로 일하는 아름답고 강한 여성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일부 Chainsaw Man 팬들은 그의 아름다움과 힘 때문에 이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교활하고 교활하기 때문에 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전에는 Makima에 대한 사실을 논의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Chainsaw Man에서의 그의 강점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혹적인 전기톱맨 마키마 프로필 및 사실!

마키마

마키마 (1)
(출처: 카툰쿠)

Makima는 공공 안전 조직의 특수 부서 4 및 5 책임자입니다. 전기톱맨 조직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일이다.

그는 지능, 힘, 신비한 초자연적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데빌헌터즈의 리더로서 꽤 오랫동안 악마와 싸워온 경험이 있다.

마키마는 또한 공공 안전 조직의 매우 카리스마 있고 확고한 리더이기 때문에 구성원들로부터 높은 존경과 두려움을 받고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한 교활한 태도와 관련하여, 그는 종종 나쁜 전략을 사용하고 자신의 지능을 사용하여 야망을 달성합니다.

마키마는 뛰어난 전략을 구사하는 대가 조작자라는 점도 주목해야 합니다.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영리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Chainsaw Man 애니메이션에서 Makima는 주요 적대자이며 Denji와 그의 친구들의 적으로 행동합니다.

때때로 그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상황을 조작하고 다른 캐릭터를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다른 캐릭터들에게는 무서운 아우라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insaw Man에서 가장 강한 여성 캐릭터 7인

마키마의 힘

마키마 (3)
(출처: 선배리뷰/유튜브)

악마로서 마키마는 악마의 모든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힘은 인간과 싸울 때 사용된다.

이 힘으로 그는 인간을 통제하고 서로 싸우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하위에서는 다음과 같은 강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체력

임펜스 강도

마키마는 엄청난 체력을 가지고 있어 멤버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도 전투에서 효과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이 힘은 너무 커서 포치타를 쓰러뜨리기에는 너무 커서 한 번의 공격으로 그의 전기톱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힘

Makima는 매우 예리한 후각을 가지고 있어 Pochita가 아직 Denji의 몸에 있는지 감지할 수 있습니다.

초자연적인 힘

제어

종종 이 마키마는 인간을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그는 "나는 나보다 낮은 지위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이 있다(나는 나보다 낮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는 힘이 있다)"라는 진언으로 통제권을 갖고 있다.

이 주문을 사용하면 인간, 동물, 악마, 잡종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주문의 영향을 받은 물체는 기억을 잃게 되며 마키마가 조종할 때 더 이상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게 됩니다.

  • 마키마는 자신의 몸에 연결된 사슬을 통해 희생자들의 힘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누군가를 직접 조종하고 그 사람의 성격을 악마처럼 변화시킬 수도 있다.
  • Makima는 종종 생쥐, 새 및 기타 작은 동물의 귀를 빌려 장거리 실시간 대화를 듣습니다.
  • 그는 또한 큰 쥐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 쥐는 인간을 형성하고 Makima를 특정 위치로 빠르게 이동할 것입니다.
  • 그는 마키마의 모습을 실제로 보지 않고도 인간이 자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힘은 악마가 인간을 죽이라고 명령하는 데 사용됩니다.

힘 조작

인간을 죽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초자연적 힘을 갖는 것 외에도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다른 조작 능력이 있습니다.

  • 마키마는 눈에 보이지 않게 또는 멀리서 인간을 죽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의 힘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절과 같은 장소에 가야만 했다.
  • 인간이 공격을 받으면 매우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 그는 주변의 희생자들을 제거하고 장거리 검을 사용하여 죽일 수 있습니다.

다른 힘

높은 알코올 내성

그는 하야카와 아키와 히메노보다 술을 더 많이 마실 수 있다. 이 술을 마시면 그를 더 강하게 만들고 그의 목표에게 많은 피해를 줄 것입니다.

백병전

앞서 말했듯 마키마는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서 포치타를 물리칠 수 있는 최강의 악마다.

높은 지능

Makima는 악마의 힘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매우 지능적이고 조작성이 뛰어난 사람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insaw Man 애니메이션에 대한 20가지 이상의 흥미로운 사실

그것은 그의 힘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렇다면 이 적대적인 캐릭터는 어떻습니까?

디지털 제품에 필요한 사항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켈페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