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sh Bandicoot Android 게임 플레이 방법

크래시 밴디쿳 안드로이드

Android Crash Bandicoot 프랜차이즈가 2022년 9월에 26주년을 기념할 준비를 하면서 King Games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모바일에 상징적입니다. 

오리지널 게임에서 보았던 동일한 캐릭터와 랜드가 많이 등장합니다. 충돌 Bandicoots Android: 실행 중! 이동 중에도 더 쉽게 플레이하고 친구를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Crash Bandicoot Android: On The Run!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3월 25일 iOS 및 Android에서 공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Crash Bandicoot 게임 Android: On The Run 플레이 방법

Legend Crash Bandicoot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rash Bandicoot Android 게임 방법

프랜차이즈의 가장 사랑받는 측면에서 영감을 얻은 플레이어는 Temple Ruins, Bear It, Turtle Woods와 같은 익숙한 음악과 배경을 Crash와 Coco가 Dr. Neo Cortex와 그의 돌연변이원.

Crash Bandicoot: On The Run! 박사를 중심으로 부하들의 도움을 받아 다우주를 장악하려는 네오 코텍스. 그것이 당신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혼자 플레이할 수도 있고, 사교적인 경험을 하고 싶다면 팀과 함께 플레이하여 고유한 시즌 보상과 공동 트로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팀 채팅 기능을 통해 팀원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어 움직임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Crash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시련을 겪게 됩니다. Crash를 플레이하려면 두 번 탭하고, 위로 스와이프하여 장애물을 통과하고,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통과하세요. 왼쪽과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Crash의 방향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Crash Bandicoot Android 게임은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지만 Skins 및 Trophies와 같은 이전 Crash Bandicoot 게임에서 기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시즌의 이정표에 도달하여 얻게 되는 트로피(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시즌이 있음)를 통해 경기 중에 보호해 줄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바일 게임은 프랜차이즈의 25년 역사에 많은 고개를 끄덕이는 동시에 많은 새로운 요소를 도입합니다. 다른 Crash Bandicoot 게임에서 Temple Ruins와 Turtle Forest를 알아볼 수 있지만,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때 마스터해야 할 새로운 땅과 장애물이 많이 있습니다.

50개의 새로운 음악 트랙과 프랜차이즈의 나머지 부분에 경의를 표하는 보다 깨끗하고 단순화된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휴대폰에서의 게임 경험도 약간 다를 것입니다.

OG 게임을 해본 적이 없거나 이 모바일 앱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Crash Bandicoot: On The Run! 이동 중에 쉽게 선택하고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자체에서 무료이기 때문에 Nintendo Switch와 같은 콘솔이나 게임 장치에 현금을 쓰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022년 3월 25일부터 Crash Bandicoot 안드로이드 게임은 App Store의 액션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이므로 기다리지 말고 모바일 장치에 다운로드하고 재미를 즐기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플레이할 5개의 멀티플레이어 PS2 게임

Crash Bandicoot는 플레이하기 어렵나요?

PS1 게임
Crash Bandicoot Android 게임 난이도

Crash Bandicoot는 플레이어가 32개의 레벨을 통과하여 Doctor Neo Cortex를 물리치고 Tawna를 구하는 임무를 맡은 캐릭터인 Crash를 조종하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간단한 게임 플레이와 재미있는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Crash Bandicoot의 메인 시리즈는 모든 레벨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의 2020년 후반 출시 덕분에 이 시리즈의 팬들은 그 어느 때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차세대 콘솔 유저들은 최근 크래쉬 밴디쿳이 왜 이렇게 어려운지, 크래쉬 밴디쿳 4를 어떻게 하면 쉽게 풀 수 있는지 등의 질문을 던지고 있다.

제작자가 차세대 콘솔의 모든 사용자를 위해 많은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인기 있는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이 정보는 Crash Bandicoot가 PS5에서 완료하기 어려운 이유와 같은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지체 없이 Crash Bandicoot 4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선수들은 에벤에게 정확히 왜 그렇게 술을 물었습니까?이 게임을 끝내기 위해. 이 게임은 모든 탐색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게임을 완전히 끝내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어렵다면 유튜브에 올라온 공략 영상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소형 PS2 Android 게임 5개

이것은 게임을 쉽게 끝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보고 게임을 완료하지 못하게 하는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